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STB상생방송 2019년 3월 2주 TV방송편성표

by 도생(道生) 2019. 3. 4.

역사의 진실을 찾아 역사의 정의를 바로 세우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3월 2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9년 3월 4일 ~ 2019년 3월 10일

 

 

 

 

 

 

 

 

 

 

 

 

일본 제국주의가 외교권을 침탈한 을사늑약 이후 일제 패망까지 약 40년간의 압제 동안 나라의 문화에서부터 백성의 사소한 삶에 이르기까지 우리의 소중한 문화를 완전히 뒤바꿔놓았습니다.

 

 

그리고 광복 후 친일 청산이 되지 않은 상태로 70여 년의 세월이 흐르면서 현재의 대한민국은 어느 것이 우리의 문화유산인지 어느 것이 친일 잔재인지 모를 정도로 일제가 뿌리내린 가짜문화와 진짜문화가 혼재된 상태로 돌아가고 있습니다.

 

 

2019년 기해년은 자주독립의 열망을 한반도를 넘어 전 세계에 널리 알렸삼일혁명 100주년과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이 되는 뜻깊은 해입니다. 대한민국 정부와 국민이 일제 식민 잔재가 우리의 정신 깊숙이까지 침투한 것을 안 사람도 있고먹고살기 급급한데 일제 식민 잔재가 무엇이냐며 애써 역사의 진실을 외면해 온 것도 사실입니다.

 

 

 

 

 

 

 

 

광복 후 남북 분단과 동족상잔의 한국전쟁을 겪으면서 대한민국은 한때 세계 최빈국의 시절을 겪었지만, 강인한 의지와 국민의 피나는 노력으로 세계 10대 경제대국이 되었습니다. 

 

 

일본 왕과 조선총독부가 전쟁 다음으로 가장 심혈을 기울였던 친일잔재가 아직도 우리의 숨통을 조이고 있습니다.

일본 왕의 칙령과 조선총독부가 천문학적 자금과 최고 엘리트를 동원해 우리의 역사와 정신문화를 말살한 역사 침탈, 문화 침탈의 일제 식민 잔재를 청산해야 합니다.

 

 

이제 70여 년 동안 미뤄왔던 일제 식민 잔재와 친일 적폐를 청산하고 우리의 참역사를 찾고 정신문화를 복원하는 역사의 진실을 찾아 역사의 정의를 바로 세워야 합니다.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은 일제 조선총독부 조선사편수회가 우리의 역사와 정신문화를 파괴한 실상과 왜곡 조작한 가짜역사 일제 식민사관과 식민사학의 실체를 밝혀 드립니다. 

 

 

더불어 지난 70여 년 동안 대한민국의 미래가 어떻게 되든 국민이 혼 빠진 사람으로 살든 상관없이 오직 자신들의 밥그릇 지키기에만 급급한 일제 식민사학을 추종하는 주류 강단사학계의 민낯을 밝힙니다.

 

 

증산도 STB 상생방송은 왜곡되고 조작되어 완전히 파괴된 우리의 참역사와 정신문화를 복원해 역사의 정의를 바로 세우는 역사광복에 언제나 앞장설 것입니다.

 

 

 

 

 

 

 

 

 

 

왜곡된 우리 역사의 진실을 찾고 역사의 정의를 바로 세우는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3월 2주차 주간 추천 프로그램은 톡톡 증산도 <24회 인간으로 오신 아버지 하느님>, 대한독립 운동 <2회 3.1운동과 국내 독립운동>, STB 특선 다큐 <까레이스키 아리랑>입니다.

 

 

 

신천지(新天地)의 새 역사와 문화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톡톡 증산도】 <24회 인간으로 오신 아버지 하느님>

 

대우주를 다스리시는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느님께서 149년 전 인간으로 강세하셨습니다.

찬지의 질서를 다스리시는 하느님께서는 천지의 이법(理法)에 맞춰 우주의 여름에서 우주의 가을로 바뀌는 가을개벽기에 인간으로 강세하신 것입니다.

 

기성종교의 잘못된 하느님관으로 말미암아 인류가 그동안 우주의 통치자에 대해 관념적이고 초월적인 존재만 생각해왔습니다.

인간의 약사를 다스리시는 대우주 통치자 하느님 아버지이신 상제님을 올바르게 아는 소중한 시간이 되실 것입니다.

 

 

파괴된 한韓민족의 역사와 문화를 복원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대한독립 운동사】 <2회 3.1운동과 국내 독립운동>

 

그 나라의 역사와 문화는 무엇보다 소중한 자산임에도 불구하고 실제 교육 현장에서 가르치는 역사는 천편일률적으로 암기식 교육뿐입니다. 일제강점기는 치욕스러운 역사, 아픈 역사이지만, 근 50년 동안 의병과 독립운동가의 숭고한 투쟁과 정신을 충분하게 가르치는 학교는 찾아보기 힘듭니다.

 

3.1운동 1000주년과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맞아 우리의 역사와 자주독립을 위해 투쟁하신 선조들의 희생정신을 되새겨 보는 프로그램입니다.

 

 

지구촌 인류에게 희망찬 비전을 제시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STB 특선 다큐】 <까레이스키 아리랑>

 

19세기 후반 새로운 삶의 터전을 찾아 연해주로 이주했던 이주의 선조들이 있습니다.

척박한 동토를 피땀으로 일군 우리의 선조를 고려인, 까레이스키라고 합니다.

 

1937년 대한의 자주독립을 위해 투쟁했던 독립운동가와 일제의 압제를 피해 연해주 등지로 이주했던 우리 동포 약 20만 명이 스탈린의 명령으로 중앙아시아로 강제이주했습니다. 조국을 한 번도 잊어본 적이 없는 고려인 까레이스키의 이야기를 들어봅니다.

 

 

 

 

 

 

 

 

 

 

지구촌 유일의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 전국 & 지역 채널 안내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상생의 새 문화로 새 시대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3월 2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9년 3월 4일 ~ 2019년 3월 10일

<여기를 클릭하시면 산도 상생방송 TV 방송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일제 식민사학을 청산하고 조작된 우리의 참역사를 복원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3월 2주차 -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내

2019년 3월 4일 ~ 2019년 3월 10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