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상생방송 2019년 3월 5주차 TV 방송편성표

by 도생(道生) 2019. 3. 25.

성자(聖子) 문화시대를 넘어 아버지 성부(聖父)님 문화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3월 5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9년 3월 25일 ~ 2019년 3월 31일

 

 

 

 

 

 

 

 

 

 

 

 

지금까지의 인류 역사는 우주의 봄과 여름철을 거쳐 인간과 문명이 성장 발달한 역사였으며, 앞으로 열리는 우주의 가을철은 인간과 문명이 성숙과 통일로 들어가게 됩니다. 

 

 

예수, 석가, 공자 등의 선천(先天) 성자들의 가르침은 하느님 아버지를 찾고 마음을 평안케 하며 인륜과 도덕을 밝힌 가르침이었습니다.

 

 

그러나 세월이 흐르면서 아버지 하느님은 잊혔고, 마음보다는 세속적 욕망을 추구하고 인륜과 도덕은 땅에 떨어졌습니다.

작게 보면 개인과 단체의 문제로 치부할 수 있지만, 대국적으로 보면 인류가 상극(相克)의 질서로 돌아가는 대자연의 섭리를 거스르지 못한 것입니다. 

 

 

 

 

 

 

 

 

 

 

지나온 인류 역사는 인간과 문화가 성숙과 통일로 가기 위한 머나먼 고난의 여정이었습니다.

우주의 봄과 여름철에는 대자연의 섭리가 상극(相克) 질서를 바탕으로 분열 성장을 통해 인류 문화가 외형적으로 화려한 꽃을 피웠습니다.

 

 

 

우주의 가을철은 대자연의 섭리가 상생(相生)의 질서로 대전환하면서 인류 문화를 결실하게 됩니다.

우주의 여름철과 우주의 가을철이 교차하는 가을개벽기에는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느님께서 인간으로 강세하시어 인류 문화를 추수하게 됩니다.

 

 

 

 

 

 

 

 

 

 

149년 전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느님이신 증산상제님께서 인간으로 강세하시면서 성자의 시대에서 성부 아버지 하느님 시대가 열렸습니다. 증산도는 성부 아버지 하느님께서 열어 놓으신 다 함이 없는 진리 무극대도(無極大道)입니다.

 

 

증산도는 인종, 지역, 사상 등에 국한되지 않고 편협하거나 편향되지 않은 인류의 보편적인 생활문화, 삶의 대도(大道)로 성숙과 통일의 열매진리입니다. 인간과 문화의 성숙과 통일은 인간 삶의 목적이며 인류 역사의 목적이고 대자연의 목적입니다.

 

 

우주의 가을철은 성부 아버지 하느님의 무극대도로 조화하고 통일해서 하나의 생활문화 시대가 열리게 됩니다.

우주의 가을철에 열리는 성부 아버지 하느님 문화는 선천 문화의 한계를 극복한 성숙과 통일의 문화로 지구촌 인류가 한마음으로 사는 지상천국, 용화세계, 대동세계입니다.

 

 

 

 

 

 

 

 

 

 

성부 아버지 시대의 무극대도(無極大道) 새 문화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3월 5주차 주간 추천 프로그램은 【TV로 만나니 즐겁道다】 <28회 울산 옥현도장>, 【도전道典 산책】 <54회 마테오리치 신부님의 공덕>, 【생활 속의 심리학】 <15부작>입니다.

 

 

인간으로 오신 성부 하느님의 새 문화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TV로 만나니 즐겁道다 <28회 울산 옥현도장>

 

"조상의 음덕과 상생(相生)의 인연이 있어야 나를 따르리라."라는 증산상제님의 말씀처럼 지나온 삶이 상제님의 진리를 만나기 위한 구도의 여정이었다는 것을 실감한 백순란 도생과 아픈 몸이 인연이 되어 상생방송을 통해 증산도를 만난 최수복 도생의 신앙 이야기를 들어 봅니다. 

 

 

신천지 상생(相生)의 새 문화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도전道典 산책 <54회 마테오리치 신부님의 큰 공덕>

 

성부 하느님 아버지의 나라, 지상천국을 건설하기 위해 온갖 고초를 다 겪으며 머나먼 중국 땅에서 천주님의 나라를 건설하려 했던 마테오리치 신부님. 마테오리치 신부님은 주실의를 통해 서양의 하느님과 동양의 상제님이 한 분이라는 사실을 알렸습니다. 동서양 문명의 벽을 허문 위대한 선각자 마테오리치 신부님의 위대한 공덕을 참하느님이신 증산상제님의 말씀을 통해 알아봅니다.

 

 

극치의 정신문명 지심대도술(知心大道術)을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생활 속의 심리학 <15부작>

 

세상에는 보이는 것과 보이지 않는 것이 존재합니다.

우리 눈에 보이는 것 그 이면에 존재하는 보이지 않는 것들을 발견하는 것은 참으로 의미 있는 일입니다.

이처럼 생활 속의 심리학은 우리가 일상에서 만나는 다양한 상황과 사람들 그 이면에 숨어있는 심리학적 원리를 파헤쳐 보는 프로그램입니다.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 전국 & 지역 채널 안내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인류의 열매문화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3월 5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9년 3월 25일 ~ 2019년 3월 31일

<여기를 클릭하시면 증산도 상생방송 TV 방송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신천지(新天地) 인류 보편의 생활문화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3월 5주차 -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내

2019년 3월 25일 ~ 2019년 3월 31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