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증산상제님 성탄 대치성 증산도 천지보은 대천제

by 도생(道生) 2019. 10. 11.

우주를 주재하시는 하느님께서 인간으로 강세하신 축복의

우주의 조화주 증산상제님 제149주 성탄 대치성, 증산도 천지보은 대천제 봉행

 

 

 

 

 

 

 

 

 

 

 

 

신시 개천(神市開天) 5769년, 단군기원(檀君紀元) 4204년, 서력 1871년 음력 9월 19일은 하늘과 땅이 열리고 인류 역사가 시작한 이래로 가장 거룩한 날입니다. 천상 보좌에서 인간 세상으로 내려오신 증산상제님의 성탄절은 축복의 날이며 영광의 날입니다.

 

 

신시 개천 5916년, 단군기원 4352년, 서력 2019년은 증산상제님께서 인간으로 강세하신지 149주년이 되는 해입니다.

태전 증산도 교육문화회관 태을궁과 증산도 본부 성전에서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종도사님을 모시고 제149주 증산상제님 성탄 대치성, 증산도 천지보은(天地報恩) 대천제(大天祭)를 봉행합니다.

 

 

분열과 대립, 갈등과 투쟁의 역사를 치유하고, 깊고 깊은 상극의 어둠 속에 갇혀 있는 인류를 구원하고 밝고 희망찬 후천 5만 년 상생의 조화 선경 세상을 열어주시기 위해 우주를 다스리시는 참하나님 아버지께서 인간으로 직접 오셨습니다.

 

 

 

 

 

 

 

 

 

 

인간으로 오신 우주의 조화주 하느님 증산상제님께서는 선천 5만 년의 상극(相克)의 질서를 끝 막고 후천 5만 년 상생(相生)의 새 시대를 열어 놓으셨습니다. 증산상제님께서 선언하신 후천개벽과 후천선경은 지구촌의 모든 문화를 통일하는 새로운 문화의 비전입니다.

 

 

증산상제님께서 선언하신 통일문화, 성숙한 문화의 주인공이 되는 새 시대의 신인류가 되기 위해서는 반드시 실천해야 할 과제가 있습니다. 아집과 관념의 틀을 벗어버리고 근본으로 돌아가는 대자연의 이치는 누구나 쉽게 실천할 수 있습다.    

 

 

가을우주의 대자연 섭리는 원시반본(原始返本)입니다.

가을우주의 절대 섭리인 원시반본은 생명과 역사와 진리의 뿌리를 찾아 근본으로 돌아가라는 것입니다.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느님이신 증산상제님께서는 진리와 생명과 역사의 뿌리 자리에 계십니다.

인류에게 새 생명의 은혜를 주시고 새 문화의 비전을 주시기 위해 역경만첩의 고난을 마다하지 않으신 증산상제님은 우주 삼계를 다스리시는 참하느님이시며 모든 천지신명과 인간의 참아버지 하느님이십니다.

 

 

천상 보좌의 지존한 자리에서 하늘과 땅과 인간 세상을 다스리시다 서력 1871년 인간으로 탄강하신 후 서력 1909년 어천(御天)하실 때까지 39년 동안 오직 인류를 위한 거룩한 삶을 살다 가셨습니다.

 

 

하느님 아버지의 희생과 고난과 대속의 삶은 오직 인류를 구원하고 새 하늘 새 땅의 신천지(新天地)를 열어주시기 위함이었습니다. 거룩하고 영광스러운 날 제149주 증산상제님 성탄 대치성, 증산도 천지보은 대천제에 참석하시어 새 역사의 주인공으로 거듭나시길 축원 드립니다.

 

 

 

 

 

 

 

 

 

 

 

 

제149주 증산상제님 성탄 대치성 증산도 천지보은 대천제 봉행

 

 

일시: 신시 개천 5916년, 단군기원 4352년, 

       도기(道紀) 149년(2019) 음력 9월 19일, 양력 10월 17일 목요일 저녁 8시

장소: 증산도 교육문화회관 태을궁

문의: 1577 - 1691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