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신인합일의 새로운 문명이 탄생하는 후천시대

by 도생(道生) 2020. 1. 8.

우주 상극(相克) 질서가 끝나면서 일어나는 자연과 문명과 인간의 대개벽

후천대개벽을 넘어 신인합일(神人合一)의 새로운 문명이 탄생하는 후천시대

 

 

 

 

 

 

 

 

 

 

 

 

증산도 경인지역 원ㅇㅇ 도생(道生) - 도술(道術)문명이 열리는 후천시대는 신인합일의 새로운 문명이 탄생하는 가을우주

 

지천명의 나이가 될 때까지 가족과 나를 위해 치열하고 숨 가쁘게 살아왔습니다.

윗대 어른들의 가르침도 있었지만, 저의 가치관도 조상에 대한 확고한 뿌리의식을 바탕으로 우리의 역사와 문화에 대한 정체성을 지켜야 한다는 신념을 가지고 살았습니다.

 

 

그동안 평탄하게 유지해오던 사업이 어려워지고 이로 인해 건강과 가정 문제까지 연달아 발생하면서 사면초가의 상황까지 가게 됐습니다. 주변에서 불공을 드리든가 치성을 올리든가 하라는 말을 듣고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심정에 절에 가서 불공을 드리고 무속인을 찾아가 치성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우연인지 아니면 불공과 치성의 효과인지 모르겠지만, 시일이 조금 지나면서 문제가 하나둘 풀리면서 숨통이 트여갔습니다.

지천명의 나이가 될 때까지 이제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가장 큰 고비를 넘기면서 지나온 인생을 뒤돌아보고 앞으로 인생을 어떻게 살 것인지 삶의 의미에 대해서 깊이 고민했습니다.

 

 

 

 

 

 

 

 

 

 

행복의 가치와 인생에 대한 고민이 깊어가면서 시간을 내서 종교방송도 보고 서점에서 철학책도 사 보고 인터넷 등을 검색해갔습니다. 그때 유튜브에서 진정이라는 분의 정법강의를 보게 됐고 한동안 그분의 동영상 강의를주 시청했습니다.

 

정법강의 동영상을 시청할 때는 머리를 끄덕이면서 이해가 됐는데, 뒤돌아서면 남는 것이 하나도 없었습니다.

곰곰이 생각해보니 정법강의는 사람을 유혹하는 말장난과 세속적인 내용은 있는데 마음속에 확 들어오는 깊이 있는 진리가 없었습니다.

 

 

생사의 경계를 오가는 고행 끝에 인간이 바르게 사는 정법을 깨닫고 스스로 정법을 가르치는 스승이 되어 세상에 나왔다고 주장합니다. 정법강의를 보고 있으면 이곳저곳에서 좋은 내용을 모두 끌어모아 현혹하는 내용뿐이었으며 근원적이고 본질적인 원인과 해답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정법강의에 나오는 '신인합일', '후천시대', '홍익인간', '천부경', '고대문명', '기계문명' 등의 강의 주제를 다른 곳에서 강의하는 데는 없을까 생각하고 유튜브와 인터넷에서 검색하던 중 증산도와 상생방송 유튜브 채널이 자주 검색됐습니다.

 

 

 

 

 

 

 

 

 

 

우주의 질서를 다스리시는 통치자 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께서 인간으로 다녀가셨고, 천지대자연의 질서가 바뀌면서 인류가 앞으로 신인합일의 새로운 문명이 탄생하는 후천시대가 열린다는 증산도와 상생방송의 유튜브 채널을 시청하면서 정법강의 주제 중 상당수가 증산도 진리를 가져다 사용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증산도 상생방송 채널 안경전 종도사님의 <천부경> 강의를 보고 우주의 탄생과 역사, 인류 문명의 시작과 과정, 그리고 신인합일의 새로운 문명이 탄생하는 후천시대 등 세상의 해답이 모두 <천부경>에 다 들어있다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정법강의에서도 진정이란 사람이 <천부경> 강의하는 것을 여러 차례 시청했는데 아무것도 남은 것이 없었습니다.

 

 

안경전 종도사님께서는 "인생과 대자연, 인류 역사와 인류 문명의 현실, 역사의 목적 등 진리의 근원 문제를 자연수(自然數)의 이치로 총체적이면서도 아주 간결하고 간결하게 밝혀줍니다."라고 말씀하시며 세상 모든 문제의 해답이 <천부경>에 다 들어있다고 하시며 우주의 이치와 인류의 역사 인간의 마음 문제까지 시원하게 강의해 주셨습니다.

 

 

 

 

 

 

 

 

 

 

<천부경>은 우주의 통치자이신 상제님께서 내려주신 인류 최초의 계시록이며, 하늘과 땅과 인간 세상이 돌아가는 천지대자연의 섭리를 밝혀주는 지구촌 인류의 소의경전이고, 인류 문명이 나아갈 방향을 밝혀주는 미래경전입니다.  

 

 

안경전 종도사님의 <환단고기 북콘서트>와 <개벽문화 북콘서트>를 비롯해 증산도 진리 동영상을 시청하면서 증산상제님의 진리를 알아갔습니다. 홍익인간에 대한 유튜브 정법강의를 많이 시청했지만, 기억에 남는 것이 없었으며 종도사님의 말씀과는 비교조차 할 수 없을 정도입니다.

 

 

홍익인간의 참뜻은 <환단고기>에 아주 잘 나와 있었으며 우주의 이치를 바탕으로 인간 삶의 목적을 제시한 <천부경> 내용과 부합했습니다. 안경전 종도사님께서 말씀하신 홍익인간은 우주의 이치를 바탕으로 우주의 꿈과 이상을 역사 속에서 실현하는 가장 이상적인 인간상이었습니다.

 

 

 

 

 

 

 

 

 

 

안경전 종도사님께서는 <천부경>의 맨 첫 구절을 말씀하시며  "우주는 하나의 조화경계에서 삼극(三極), 곧 하늘과 땅과 인간의 세 가지 궁극자가 생겼지만, 우주의 에너지는 생명력은 절대 줄어들거나 고갈되지 않는다는 우주 생명력의 영원불변의 법 여기에서 우리는 '인간이, 바로 내가 살아있는 우주 자체가 될 때 그런 생명자체가 될 때 인생은 성실하고 진실하고 그 생명을 내려받는 삶을 사는 것이 참 소중하구나' 하는 것을 깨닫게 된다. 구도자로 사는 삶, 거기에 자긍심을 가질 수 있다."라고 하셨습니다.

 

 

약 1만 년 전부터 구전되어 내려온 81자로 이루어진 인류 최초의 경전 <천부경>은 이후 복희팔괘(하도河圖)와 문왕팔괘(낙서洛書)와 정역팔괘(정역易) 등 천지대자연의 법칙을 자연수로 밝혀주는 우주 수학 체계가 완성되어 우주와 인류 역사와 인간의 삶을 환하게 밝혀주었습니다.  

 

 

증산상제님께서는 "앞으로 세계 여러 나라들이 일어나 각기 재주를 자랑을 하리니 큰 재주가 나올수록 때가 가까이 온 것이니라, 재주 자랑이 다 끝난 후엔 도술(道術)로 세상을 평정하리니 도술정부(道術政府)가 수립되어 우주일가(宇宙一家)를 이루리라."라고 말씀하시며, 정신과 물질이 하나 되는 도술(道術)문명, 인간과 신이 하나 되는 신인합일(神人合一)의 새로운 문명이 탄생하는 후천 5만 년의 조화선경 시대가 열린다고 하셨습니다.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께서는 부경과 하도와 낙서와 정역 등 우주의 변화 법칙을 우주가 사람농사를 짓는 우주 1년 도표로 만들어 주셨습니다.

 

"우주 1년 도표는 진정한 우주 진리의 혼이요, 진리의 중심축이다. 우주관, 역사관, 인간관, 신관, 구원관 등 우리가 어떻게 살아야 하느냐 하는 처세와 정치, 종교, 철학, 경제 등 인류의 미래와 인류사의 모든 대시 틀을 알 수 있는 우주와 인간의 삶 등 진리의 대국적인 모든 이야기가 들어 있는 깨달음의 진리 알맹이, 진리의 최종 결론장으로 우주의 순환 이치를 밝힌 우주 1년 도표는 우주 진리의 원본이다."라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안운산 태상종도사님의 말씀은 천지대자연과 동서고금의 종교와 철학과 현대 과학문명, 인간과 만물과 역사와 문화 등이 우주가 사람농사를 짓는 우주 1년의 틀을 벗어나서는 절대 진리를 알 수 없다는 것입니다. 더불어 신인합일의 새로운 문명이 탄생하는 후천시대를 알 수 있는 유일한 진리의 핵심이라는 말씀입니다.

 

 

천지대자연이 사람농사를 지어 완전한 인간상인 천지의 꿈과 이상을 실현하는 홍익인간 하는 태일(太一)인간의 길을 열어주신 증산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 태상종도사님과 종도사님, 그리고 우주의 참진리인 증산도로 자손을 인도해 주신 조상님의 은혜에 보은하는 참도인의 길을 걸어갈 것을 서원합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우주의 질서가 상극(相克)에서 상생(相生)으로 전환하는 후천개벽기에 인간과 신명을 구원하고 신인합일하는 후천 5만 년의 새로운 문명을 열어주시기 위해 인간으로 강세한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