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상생방송 2020년 1월 5주차 TV 방송편성표

by 도생(道生) 2020. 1. 27.

우주의 창조와 변화의 근본 틀을 밝혀주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20년 1월 5주차 - 마지막주 주간 TV 방송편성표

2020년 1월 27일 ~ 2020년 2월 2일

 

 

 

 

 

 

 

 

 

 

 

 

대우주(大宇宙)와 소우주(小宇宙), 대천지(大天地)와 소천지(小天地)는 예로부터 동양 문화권에서 우주(천지)와 인간을 일컫는 말입니다. 인간이 눈에 볼 때 물리적인 면에서 다른 존재로 구별되지만, 대우주와 소우주는 중중무진(重重無盡)의 관계를 맺고 있으며 동일한 법칙으로 돌아가고 있습니다.

 

 

소우주인 인간의 몸과 대우주의 변화는 생장염장(生長斂藏)이라는 질서에 의해 태어나고 변화해 갑니다.

천지와 인간을 비롯해 천지 안에 존재하는 모든 생명체와 만사(萬事)에 적용되는 변화의 근본 법칙이며 보편법칙입니다. 

 

 

인간이 사는데 가장 기본적인 단위인 하루도 아침과 점심과 저녁과 밤이라는 생장염장(生長斂藏)의 질서로 돌아갑니다.

사람이 나이를 먹고 농사를 짓는 봄과 여름과 가을과 겨울의 춘하추동 1년 사계절도 생장염장(生長斂藏)의 질서로 돌아갑니다.

 

 

 

 

 

 

 

 

 

 

인생의 여정도 소년기와 청년기와 장년기와 노년기라는 생장염장(生長斂藏)의 질서 속에서 삶을 삽니다.

인간의 역사도 문명의 태동과 발전과 성장과 성숙이라는 생장염장(生長斂藏)의 질서로 완성됩니다.

 

 

인간의 역사는 문명 발전의 역사이며 우주가 사람농사를 짓는 우주 1년 사계절의 생장염장(生長斂藏)의 질서입니다.

소립자의 극미(極微) 세계부터 대우주의 극대(極大) 세계까지 생장염장의 질서로 돌아가는 것이 우주가 돌아가는 절대법칙으로서 만사(萬事)와 만물(萬物)에 동일하게 적용되는 우주 변화의 원리입니다.

 

 

하루와 1년과 인간의 삶도 목적이 있듯이 우주도 목적을 가지고 돌아갑니다.

질서정연하게 돌아가는 생장염장의 법칙은 하루와 1년과 인생은 우주의 목적으로 귀결됩니다. 

 

 

 

 

 

 

 

 

 

 

 

생장염장의 법칙과 질서로 돌아가는 소우주인 인간의 목적과 대우주의 목적은 동일합니다.

인간의 삶이란 본질적으로 세속적인 성공을 위해 사는 삶이 아니라 인간다운 인간, 천지와 하나 된 삶을 사는 참다운 인간이라는 인간완성을 위해 사는 것입니다.

 

 

대우주의 목적도 대우주의 분신인 소우주 인간을 완성시키는 것이 우주의 꿈이며 목적입니다.

그래서 동양 문화권에서는 예로부터 천지의 조화로 탄생한 인간은 천지(우주)를 부모로 알고 천지부모님의 꿈과 이상을 실현하는 살아왔습니다.

 

 

우주의 신성과 지혜와 광명을 온전하게 발현하는 온전한 인간으로서의 홍익인간의 삶이 인생의 목적이며 우주의 목적입니다.

증산도 STB 상생방송은 우주가 돌아가는 우주 변화의 법칙을 바탕으로 천지부모님의 꿈을 이루는 삶, 인생의 목적을 완수하는 진리의 길을 밝혀줍니다.

 

 

 

 

 

 

 

 

 

 

천지대자연이 돌아가는 절대불변의 법칙을 밝혀주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20년 경자년 1월 5주차 마지막주 주간 추천 프로그램은 【도전典 산책】 <69회 이신사理神事 원리>, 【현대 문명의 대전환 시즌2】 <8회 일본 대지진>, 【아폴로 11호: 사라진 증거입니다.

 

 

 

영원불변하는 우주의 법칙을 밝혀주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도전道典 산책 <69회 이신사理神事 원리>

 

이법(理法)과 신도(神道)와 인사(人事, 역사)는 진리를 구성하는 세 개의 눈동자이며 진리 구성의 3박자입니다.

이신사 원리에서 어느 한 개 또는 두 개에 편중하면 진리를 보는 안목이 삐뚤어지게 됩니다.

우주가 돌아가는 법칙의 이법(理法)과 이법이 그대로 돌아가게 해주는 보이지 않는 손길 신도(神道), 이법과 신도가 음양일체가 됐을 때 현실 역사가 펼쳐집니다. 

 

 

우주의 질서가 대전환하는 후천개벽의 실상을 밝혀주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현대 문명의 대전환 <8회 일본 대지진>

 

일본뿐만 아니라 지구촌 모든 과학자가 이구동성으로 반드시 일어난다고 하는 일본 대지진.

4개의 판이 한꺼번에 모이는 일본 열도에 대하여 주역에 통달한 탄허 스님도 일본 침몰을 예언했습니다.

기정사실화된 일본 대지진은 언제 얼마만큼 진도의 대지진이 발생하느냐만 남아 있습니다. 

 

 

가을우주의 새 문명 비전을 제시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아폴로 11호: 사라진 증거

 

1969년 7월 20일 인류 최초로 달 착륙에 성공한 아폴로 11호와 인류 최초로 달에 첫발을 내디딘 암스트롱. 

지난 50여 년 동안 진실과 조작이라는 음모론에 끊임없이 시달리고 있는 사건입니다.

2만 시간에 달하는 미국 정부의 비밀 기록이 공개됩니다.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 전국 채널 안내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인류 문명의 대전환 후천개벽의 비밀을 밝혀주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20년 1월 5주차 - 마지막주 주간 TV 방송편성표

2020년 1월 27일 ~ 2020년 2월 2일

<여기를 클릭하시면 증산도 상생방송 TV방송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천지만물과 인류 역사가 변화해가는 우주 변화의 신비를 밝혀주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20년 1월 5주차 - 마지막주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내

2020년 1월 27일 ~ 2020년 2월 2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