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세균과 바이러스 관련 책과 전염병 전성시대 절대생존을 위한 필독서

by 도생(道生) 2020. 4. 7.

언제나 인간과 함께했지만, 인간의 탐욕 때문에 공공의 적이 되어버린 세균과 바이러스

세상을 흔든 '코로나19' 바이러스 관련 책 판매 급증과 전염병 전성시대 절대생존을 위한 필독서

 

 

 

 

 

 

 

 

 

 

 

 

 

'코로나19' 사태는 치사율과 상관없이 우리가 경험했던 기존의 세균과 바이러스 전염병과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파급력이 상상을 초월하면서 지구촌을 대혼란으로 몰고 갔습니다. 이 때문에 <세계사를 바꾼 전염병 13가지>, <우리가 몰랐던 바이러스 이야기>, <바이러스 폭풍의 시대>, <바이러스 행성>, <총 균 쇠>,<바이러스와 감염증>, <바이러스 쇼크>, <자연의 역습 환경점염병> 등 다양한 세균과 바이러스 전염병 관련 책 판매량이 늘었습니다.

 

 

포털과 유튜브, SNS 등에서도 전염병, 바이러스, 감염자, 확진자, 팬데믹 '코로나19' 사태와 관련된 키워드가 지속해서 검색되고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코로나19' 사태 때문에 과거에 상영됐고 흥행했던 '아웃브레이크', '감기', '컨테이젼', '부산행', '킹덤2' 등 다양한 영화도 주목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정작 세상에 나와 있거나 앞으로 나올 전염병과 바이러스와 관련된 책 내용은 천편일률적으로 '코로나19'와 같은 세균과 바이러스 전염병을 이해하는데 그칠 뿐 진짜 대안, 절대생존을 위한 방법을 제시한 관련 책은 단 한 권도 없습니다.

 

 

 

 

 

 

 

 

 

 

2015년 중동호흡기증후군(메르스) 사태 당시에도 전염병과 바이러스에 관련된 책 판매가 급증하기도 했습니다.

먼 과거의 역사가 아니더라도 불과 100여 년 우리 민족 14만여 명이 희생된 이른바 '스페인독감', 20세기 들어 발생한 천연두는 3억 명 이상이 사망한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20세기와 21세기에 발생한 스페인독감, 천연두, 콜레라, 에볼라, 결핵 등과 아시아독감, 홍콩독감, 사스와 메르스, 인수공통 전염병과 바이러스 등 숱한 전염병을 경험했지만, 최근에 발생한 '코로나19' 바이러스 전염병처럼 기존에 만든 백신과 치료 약을 무용지물로 만드는 신종 바이러스가 나타나 우리를 위협하고 있습니다.

 

 

2019년 12월경 중국에서 처음 시작된 '코로나19'가 발생했을 때만 해도 강 건너 불구경하듯 했고, 대한민국에서 '코로나19' 감염 확진자가 급증하면서 혼란에 빠져들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코로나19'가 전 세계로 확산하고 전염병 대유행의 팬데믹이 선언되면서 전염병 관련 책 독서 열풍이라고까지는 말할 수 없지만, 전염병과 바이러스 관련 책 판매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인간은 망각의 동물이다.'라는 말처럼 사람은 위기 상황에 몰렸을 때 반짝 긴장하지만, 조금 지나면 잊고 삽니다.

'인류의 역사는 전쟁의 역사다.', '인류의 역사는 전염병의 역사다'라는 말처럼 한쪽의 일방적인 공격, 때론 양측에서 동시에 일으키는 전쟁과 세균과 바이러스 등에 의해 발생하는 전염병은 인류의 역사를 바꾸고 문명의 전환을 가져온 대사건입니다.

 

 

전쟁의 역사, 전염병의 역사는 현재를 사는 우리가 직접 경험한 것은 장구한 인류 역사의 발전 과정에서 보면 극히 일부입니다.

전쟁과 전염병의 역사에 관해서는 한국사 또는 세계사 등의 역사 교육 시간에 필독서인 교과서를 통해 배우지만, 자세하게 배우지는 않습니다.

 

 

일반인이 그나마 전쟁과 전염병 역사에 대해 자세하게 알 수 있는 경우는 대부분 서점에서 판매되는 전쟁사와 세균과 바이러스 관련 책을 사 읽고 알게 됩니다. 서점에 있는 전쟁사와 세균과 바이러스 등의 전염병 관련 책은 단지 궁금증을 해소하고 지식을 충족하는 수준에서 선택적으로 읽는 책일 뿐 전염병 전성시대의 절대생존을 위한 필독서는 아닙니다.

 

 

 

 

 

 

 

 

 

 

지구촌이 본격적으로 세계화가 된 20세기는 인간의 이기심과 탐욕 때문에 전쟁의 전성시대, 전염병의 전성시대가 되었습니다.

20세기 들어 발생한 전쟁은 그동안 인류가 경험했던 전쟁의 역사와는 차원이 다른 세계전쟁으로 두 번이나 일어났습니다.

 

 

20세기 들어 발발한 1차 세계대전과 2차 세계대전은 전 세계를 전쟁의 화마 속으로 몰아넣으며 전쟁의 전성시대를 만들었고, 3차 세계대전이 언제 어디서 일어나도 이상하지 않을 정도의 세상이 되었습니다.

 

 

20세기에 들어 발생한 전염병 역시 기존에 인류가 경험했던 전염병의 규모와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규모와 피해가 커졌습니다.

인간이 문명 발전이라는 미명아래 자연을 훼손하면서 세균과 바이러스 등에 의한 전염병 발생 빈도가 높아졌고, 더욱이 지구촌이 하나로 연결되는 세계화가 되면서 전염병의 세계적 대유행이 일상화된 전염병의 전성시대가 되었습니다.

 

 

 

 

 

 

 

 

 

 

인간은 수많은 사상자가 발생하고 삶의 터전이 초토화되어 모두에게 가혹한 시련을 주는 전쟁의 무용성을 누구보다 가장 잘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인간은 탐욕에 눈이 멀어 전쟁의 폐해를 잊고 다시 전쟁을 일으키면서 부끄러운 오욕의 역사를 되풀이한 망각의 동물입니다.

 

 

지나온 인류 역사를 돌이켜보면 인류 역사의 큰 물줄기를 바꾼 전쟁과 세균과 바이러스에 의한 전염병은 인간이 예측할 수 없을 정도로 비정기적으로 발생하고 출몰해서 인간의 삶을 송두리째 바꾸어버린 복병(伏兵)이며 복병(伏病)이었습니다.

 

 

전쟁의 전성시대, 전염병의 전성시대가 된 20세기와 21세기 지구촌에 사는 사람이라면 누구도 예외 없이 반드시 읽어야 할 절대생존을 위한 필독서가 있습니다. <이제는 개벽이다>는 전쟁이 일상화된 전쟁의 전성시대에 절대생존을 위한 필독서이며, 전염병 전성시대에 절대생존을 위한 필독서는 <생존의 비밀>입니다.

 

 

 

 

 

 

 

 

 

 

인간은 만물의 영장이라고 말하듯 지구상에 존재하는 생물 중에서 가장 지혜롭고 이성적이며 냉철한 판단을 하는 인간은 수많은 사상자와 삶의 터전까지 폐허로 만드는 전쟁을 다시는 하지 않겠다고 약속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서슴없이 전쟁을 벌입니다.

 

 

전쟁과 함께 인류 역사를 뒤바꾼 전염병의 역사 또한 배워서 알고 경험해서 알고 있습니다. 세균과 바이러스 등에 의해 발생하는 대부분의 전염병을 수없이 경험했지만, 망각의 동물인 인간은 상황이 지나가면 언제 그랬냐는 듯이 모두 잊고 삽니다.

 

 

지난 100여 년의 인류 역사는 문명을 비약적으로 발전시켰지만, 문명사회라는 말이 무색할 정도로 정치, 경제, 사회, 군사적인 면에서 우위를 선점하기 위해 약육강식의 전쟁을 서슴없이 벌인 전쟁의 전성시대가 되었고, 삶의 터전인 자연을 훼손하면서 자연 속에 있던 세균과 바이러스 전염병을 문명의 심장부까지 불러들여 전염병의 전성시대를 만들었습니다.

 

 

 

 

 

 

 

 

 

 

전쟁의 전성시대, 전염병의 전성시대가 될 수밖에 없는 근본적인 원인과 이 난국을 타개할 해결책을 제시한 국가도 없고 단체와 개인도 없습니다. 인류의 생존이 위협당하는 위기의 시대, 전쟁과 전염병 공포의 그늘에서 살면서 정작 절대생존을 위한 필독서를 찾지 못하고 있습니다.

 

 

2009년 상생출판에서 나온 <생존의 비밀>은 현재 지구촌을 뒤흔들고 있는 '코로나19'와 같은 신종 바이러스 전염병이 발생할 것을 이미 예고한 바 있습니다. <생존의 비밀>은 '코로나19'를 극복한 후 발생할 현대 문명을 위협하는 지구촌의 대유행병이 발생할 때 나를 살리고 가족을 지키는 방법을 제시한 유일한 책이며, 앞으로 닥칠 병란(病亂)대란의 상황에서 절대생존을 위한 필독서입니다.

 

 

전염병의 전성시대 절대생존을 위한 필독서 <생존의 비밀>에서 말하는 대유행병은 기존의 세균과 바이러스에 의한 전염병이 아닙니다. 우주 1년의 섭리로 닥쳐오는 전염병 대유행의 근본 이유와 대유행병의 실체를 밝힌 절대생존을 위한 필독서 <생존의 비밀> 독후감 공모대회와 북리뷰, 유튜브 댓글 달기 이벤트를 합니다.

 

 

 

 

 

 

 

 

 

 

 

전염병 전성시대 절대생존을 위한 필독서 <생존의 비밀> 독후감 공모대회

 

 작성 방법: <생존의 비밀> 책을 읽고 2천 자 이상 독후감 작성(성명, 전화번호 기재)

 

 응모 법: 이메일 제출 또는 우편 제출 -  한 가지 선택

- 이메일 제출 ssbooks7@naver.com

- 우편 제출 (34394) 대전광역시 대덕구 한밭대로 1133. 상생출판 독후감 담당자(6층) 앞

 

 

 

 

 

<생존의 비밀> 북리뷰, 유튜브 댓글 달기 이벤트

 

북리뷰 작성 방법:  교보문고, 예스24, 인터파크 등 인터넷 서점에 접속하여

                                 <생존의 비밀> 북리뷰(감상평)를 800자 이상 작성.

 

② 유튜브 댓글 작성 방법: 유튜브 영상 <HD 생존의 비밀 5강>을 시청한 후 그 아래에 댓글을 200자 이상 작성

 

<HD 생존의 비밀 5강> - 병은 천지에서 온다 - 영상 54분 59초 바로가기 클릭

 

 

③ 북리뷰·유튜브 응모 방법: 이메일 제출 ssbooks7@naver.com

북리뷰 - '성명, 전화번호, 북리뷰의 링크주소, 북리뷰 복사복'을 함께 제출

유튜브 댓글 - '성명, 전화번호, 유튜브 댓글 복사본'을 함께 제출

 

 

 

 

 

 

 

 

 

 

<생존의 비밀> 핵심 클립 영상 보기

 

1. 점점 더 자주 발생하는 신종 전염병  영상 13분 57초

 

2. 밈(meme) 바이러스, 마음도 전염되고 유전된다.  영상 10분 16초

 

3. 우주 1년의 가을개벽, 대유행병의 창궐과 인류 문명의 대전환!  영상 8분 9초

 

4. 앞으로 더 큰 병이 닥쳐온다.   10분 26초

 

5. 지구촌 질병대란에서 생존하는 법  영상 8분 59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