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상종도사님, 종도사님 도훈道訓 말씀

원시반본의 도 진리의 근원으로 돌아가라

by 도생(道生) 2020. 6. 14.

인류 창세 역사 시대 동서양의 전 인류가 모셔왔던 우주의 통치자

원시반본(原始返本)의 도(道), 진리의 근원으로 돌아가라.

















신교(神敎)문화는 동서양 전 인류의 공통된 원형 종교로 모든 종교의 뿌리가 됩니다. 다른 말로 신교(神敎)문화는 동서양 모든 문화의 근원이 되는 인류의 시원문화입니다. 뿌리문화는 문화적으로 보면 완성된 문화는 아니지만, 완성된 열매문화의 근원입니다.




현대 문명의 시발점으로 약 1만 년 전 인류 최초의 국가인 환국(桓國)에서 동서양으로 문화가 전파됐습니다.

인류 최초의 나라 뿌리문화, 즉 신교문화는 우주의 통치자이신 상제님, 즉 성부(聖父) 아버지 하나님을 진리의 근원으로 섬겨왔습니다.




인류의 근원문화에서 분화된 문명권에서 시원문화의 전통을 계승하여 왔지만, 역사가 흐르면서 뿌리문화는 점점 잊혀갔고 동서양의 유불선 종교를 창시한 성자(聖者, 성자聖子)의 종교가 자리를 잡으면서 진리의 근원을 잊고 살아 인류가 뿌리문화의 결실인 열매문화를 찾을 수 없게 됐습니다. 













지금은 천지가 129,600년을 주기로 인간과 문명농사를 짓는 우주 사계절의 여름에서 가을로 들어가는 가을개벽기입니다.

다시 말해 우주에 존재하는 만물은 우주가을 맞아 진리의 근원으로 돌아가라는 원시반본(原始返本)의 도(道)를 실천해야 할 때입니다.




인류의 문화가 성숙한 문화가 되기 위해서는 반드시 진리의 근원으로 돌아가라는 원시반본의 도(道)를 성취해야 합니다.

우주의 가을개벽기를 맞아 인간으로 강세하신 우주의 통치자이신 성부(聖父) 아버지 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께서는 "이때는 시반본(原始返本) 하는 시대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성부(聖父) 아버지 상제님을 찾는, 진리의 근원으로 돌아가라는 원시반본의 도를 집행하는 삶을 살아야 합니다.

천지대자연의 섭리에 순응하는 삶, 세상 모든 사람은 진리의 근원으로 돌아가라는 원시반본의 도를 만나야 하고, 원시반본의 도를 철저히 깨쳐야 합니다. 뿌리는 곧 열매입니다. 진리의 근원 뿌리를 바르게 알 때 진리의 열매를 얻을 수 있습니다.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STB 상생방송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uVqEvJ0OCKinqw1e9rCVe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