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상종도사님, 종도사님 도훈道訓 말씀

증산상제님 천지공사 집행의 무대와 배우는 지구촌과 80억 인류

by 도생(道生) 2020. 8. 14.

가을우주의 신천지(新天地)가 열리는 세상이 둥글어가는 비결

증산상제님 천지공사 집행의 무대와 배우는 지구촌과 80억 인류
















천지대자연의 법칙에 의해서, 인간으로 오신 참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께서 신천지(新天地) 가을우주의 새 역사가 열립니다. 묵은하늘과 땅을 뜯어고치신 천지공사(天地公事)는 새 역사의 이정표요, 앞 세상이 둥글어가는 비결이며 미래의 시간표입니다. 증산상제님께서 천지공사를 보신 20세기 초부터 지구는 천지공사의 활무대(活舞臺)가 되었고 지구촌 인류는 현실에서 천지공사를 집행하는 배우가 되었습니다.





천지공사(天地公事)는 새 역사 전개의 이정표이며 가을우주의 통일문명 설계도이자 청사진입니다. 아버지 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의 9년 천지공사와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의 10년 천지공사가 이루어지는 곳이 바로 지구입니다. 지구는 인류 삶의 터전인 동시에 우주의 통치자이신 증산상제님과 천지의 목적, 그리고 그동안 지상에서 인간으로 살다 천상으로 올라간 모든 신명(神明)들의 꿈과 소망이 이루어지는 곳입니다.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께서는 "이 지구는 증산상제님이 천지공사(天地公事)를 집행하는 활무대(活舞臺)다. 또 이 지구상에 생존하는 사람은 증산상제님 진리를 집행하는 배우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천지부모이시며 하나님 아버지와 어머니이신 증산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께서 인간으로 오셔서 천지공사를 집행하신 이유도 바로 지구에 사는 인간만이 유일하게 천지의 수족(手足)이 되고, 하나님의 꿈을 이루는 천지부모의 아들과 딸이 되어 새로운 세상을 열기 때문입니다.













증산상제님의 천지공사는 크게 세계정세가 흘러가는 세운공사(世運公事)와 상제님 대도(大道) 진리 증산도와 세계 종교가 흘러가는 도운공사(道運公事)로 나누어집니다. 지구촌의 국제정치 질서와 세계 종교를 움직이고 종교를 신앙하는 모든 사람이 알든 모르든 증산상제님의 천지공사에 직접 집행하고 참여하는 것입니다.




다시 말해 천지공사 집행의 무대와 배우는 지구촌 하늘과 바다와 땅에서 티끌만큼도 예외가 없고, 인종과 국가를 초월하고 어떤 종교와 이념과 직업을 갖고 있던지 상관없이 80억 인류 중 단 한 사람도 빠짐없이 천지공사를 집행하는 무대와 배우입니다. 이와 같은 사실은 천지부모이신 증산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의 천지공사 내용이 온전하게 담겨 있는 증산도 <도전道典>을 보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을우주의 신천지(新天地)는 지구촌이 하나의 이념, 전 세계 인류가 한 가족 되는 통일문화가 열리게 됩니다. 지구촌을 무대 삼아 80억 인류가 어느 곳에 살든, 이념과 사상, 종교와 가치관, 직업과 환경이 다르고 서로 다른 목적으로 산다 해도 결과적으로 증산상제님의 천지공사를 집행하는 배우입니다. 




상제님의 천지공사 그대로 지구촌의 80억 인류가 공동의 가치를 위해서, 때론 자신의 욕망을 앞세우고 천상의 신명(神明)들이 그 옆에 붙어서 한(恨)을 풀면서 인류가 꿈꿔온 새로운 세상, 가을우주의 열매문화, 통일문화의 주인공이 누구인지 옥석을 가려주고 있습니다.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STB 상생방송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uVqEvJ0OCKinqw1e9rCVe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