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상종도사님, 종도사님 도훈道訓 말씀

증산도 태을주 주문은 천지와 하나님의 성령을 받는 기도

by 도생(道生) 2020. 10. 23.

우주(宇宙)보다 더 광대무변한 인간의 본마음과 내 마음속 하나님의 마음을 찾는

증산도 태을주(太乙呪) 주문은 천지(天地)와 하나님의 성령을 받는 궁극의 기도법

















대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과 합덕(合德)하시어 지구촌 인류를 상생의 가을우주로 인도해 주시는 억조창생과 모든 신명(神明)의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께서는 "태을주는 본심(本心) 닦는 주문(呪文)이니 태을주를 읽으면 읽을수록 마음이 깊어지느니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태을천(太乙天)은 만유 생명이 태어난 우주의 원 뿌리자리로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께서는 "태을천은 우주의 자궁이다!"라고 말씀해주셨듯이 증산도 태을주 주문은 만유 생명이 태어난 태을천의 원원한 조화의 기운을 받아 내리는, 천지의 조화 성령, 우주의 조화 성령, 하나님의 조화 성령을 받는 참 기도법, 궁극의 기도법입니다.




현상 세계의 인간의 마음과 절대 순수세계의 우주 마음, 곧 천지의 정신과 차이가 큽니다. 인간이 몸속에 있는 천지의 조화력을 온전하게 회복하게 하여 천지의 순수한 조화 정신과 하나 되게 해주는 공부법, 궁극의 기도법이 바로 인간으로 강세한 우주의 통치자 참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께서 내려주신 천지조화의 태을주 주문입니다. 













천지는 인간을 낳고 길러 천지의 목적을 달성하게 됩니다. 우리가 사는 이 시대는 천지가 사람농사를 짓는 129,600년을 주기로 돌아가는 우주 1년에서 여름이 끝나고 가을로 들어가는 때입니다. 가을우주의 진리열매, 역사와 문화의 열매를 따는 참사람, 온전한 진리인간을 태일(太一)인간이라고 합니다. 태일인간은 대우주의 거룩한 생명을 받고 나와 대우주의 꿈과 이상을 성취하는 존귀한 존재입니다.




대우주의 이상을 실현하는 태일인간이 되기 위해서 누구를 막론하고 천지와 하나님의 성령을 받는 참 기도법인 태을주 주문을 읽어야 합니다.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께서는 "태을주 주문은 그동안 하늘땅에서 살다 간 모든 인간과 신명(神明)들. 진리(眞理)를 찾아 나섰던 모든 구도자가 이루지 못한 궁극의 진리 공부, 우주적인 도(道)의 영험한 체험 등 그 모든 것을 이룰 수 있는 유일한 법방이 태을주(太乙呪) 주문 공부다."라고 말씀해주셨습니다.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께서는 상제님께서 계신 별 북두칠성으로부터 하나님의 조화 성령을 받는 기도에 대하여 "칠성도수(七星度數)의 조화성령을 받는 태을주를 많이 읽어야 된다. 태을주를 읽으면 마음이 깊어진다. 태을주를 읽어야 신도(神道)가 나고, 성령을 크게 받아 내려 본마음을 찾는다. 하늘보다도 더 깊은, 우주보다 더 광대무변한 인간의 본마음, 내 마음속의 하나님 마음을 찾는다. 이것이 안 되면 인생을 헛살다 가는 것이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 가기

https://www.jsd.or.kr/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STB 상생방송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uVqEvJ0OCKinqw1e9rCVe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