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상생방송 2021년 7월 마지막주 TV 방송편성표

by 도생(道生) 2021. 7. 26.

가을우주의 열매진리로 여는 새 문명의 비전을 제시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21년 7월 마지막주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21년 7월 26일 ~ 2021년 8월 1일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이 좀처럼 해결될 기미를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최근 델타 변이가 급속하게 확산하면서 코로나 팬데믹 4차 대유행이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100년 만에 기록적인 폭우, 1000년에 한 번 볼까 말까 한 폭우, 러시아 북극권의 기록적인 무더위와 가뭄과 대형 화재, 북미 지역의 살인적인 폭염 등 지구촌이 온통 난리를 겪고 있습니다.

 

 

사실 전 세계는 지구온난화로 인한 기후변화를 해결하기 위해 수십 년 전부터 머리를 맞대고 인류 미래의 새로운 희망을 모색해왔습니다. 그러나 강대국을 비롯해 여러 나라가 경제 논리를 내세우고 방치하면서 지구촌의 기후위기는 이전보다 극심해졌고 급기야 인류가 해결하기 어려운 지경까지 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까지 와버렸습니다.

 

 

최근 이상기후가 지구촌 전역에서 동시다발적으로 발생했을 때 선진국이라는 나라까지 제대로 대응하지 못한 채 속수무책으로 당했습니다. 하늘 높은 줄 모르는 무지한 인간이 만든 최첨단 과학문명은 천지 대자연을 정복해왔습니다. 과학문명이라는 것은 천지 대자연의 테두리 안에서 존재할 뿐 천지 대자연을 절대 정복할 수 없습니다.

 

 

 

 

 

 

천지 대자연이 인간농사를 짓는 우주 1년 사계절에서 우주의 여름철이 끝나고 우주의 가을철로 들어가는 가을개벽기에 열매인간과 문화를 추수하기 위해 인간으로 오신 우주의 통치자 참하나님이신 증산 상제님께서는 "이 문명(文明)은 다만 물질과 사리(事理)에만 정통하였을 뿐이요, 도리어 인류의 교만과 잔포(殘暴)를 길러내어 천지를 흔들며 자연을 정복하려는 기세로 모든 죄악을 꺼림 없이 범행했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지구촌의 다양한 분야 전문가들은 이구동성으로 기후변화와 코로나19 팬데믹은 인간이 자연을 훼손하고 파괴하면서 발생한 인재(人災)라고 말합니다. 전 세계 전문가들의 주장도 맞지만, 이 세상이 급변하는 근본적인 원인은 대우주의 질서가 상극 질서에서 상생 질서로 전환, 즉 우주의 여름철에서 가을철로 바뀌는 환절기이기 때문입니다.

 

 

"천지대운이 이제서야 큰 가을의 때를 맞이하였느니라."라는 증산 상제님의 말씀처럼 인류가 문명을 발전시켜온 우주의 봄과 여름철이 끝나고 성숙한 인간이 정신과 물질이 하나 된 새로운 문명을 열어가는 때가 된 것입니다. 가을은 성숙과 통일의 결실 계절입니다. 증산도 STB 상생방송을 통해 가을우주의 새 문명, 성숙한 문화를 만나 보시기 바랍니다.

 

 

 

 

 

 

분열, 대립, 갈등의 상극 질서를 극복하여 통일과 성숙과 결실의 가을우주 새 문화를 열어가는 STB 상생방송 2021년 7월 마지막주 주간 추천 프로그램은 《상징으로 보는 여행》 <14회 피라미드의 비밀>, 《현대문명의 대전환 시즌2》 <44회 미중패권과 대한민국의 선택 2부>, 《어떻게 쉴 것인가》 <2부작>입니다.

 

상생의 문화로 가을우주의 원대한 새 역사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상징으로 보는 여행》 <14회 피라미드의 비밀>

황량한 사막에 거대하게 세워진 피라미드, 지어진 규모와 구조, 과정 등 모든 것이 수많은 비밀로 둘러싸인 피라미드가 언제부터 지어지기 시작했고, 왜 지어졌는지 알아봅니다.

 

자연과 문명과 인간이 새롭게 태어나는 가을대개벽을 극복하는 길을 밝혀주는 STB 상생방송

《현대문명의 대전환 시즌2》 <44회 미중패권과 대한민국의 선택 2부>

중국은 미국이 장악한 기축통화의 무역 루트, 에너지 패권에 도전장을 내밀었지만, 큰 성과가 없고 미국은 제조업 경쟁에서 이길 수 있는 신의 한 수를 쓴다. 미중 패권 전쟁 이제 미국이 이길 수밖에 없는 게임이 시작됐다.

 

대우주와 하나 된 참다운 수행문화, 영성문화를 열어가는 STB 상생방송

《어떻게 쉴 것인가》 <2부작>

포스트 코로나 시대 어떻게 쉴 것인가? 우리 삶 속에 휴식의 가치와 변화된 세상 속 사람들의 진화된 레포츠의 방향성을 통해 우리가 또다시 위기 속에 지혜를 꽃피우고 재앙을 이겨낼 수 있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지구촌 유일의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 전국 채널 안내

 

인류의 새 문명을 열어나가는 개벽문화를 선도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21년 7월 마지막주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21년 7월 26일 ~ 2021년 8월 1일

<아래를 클릭하시면 증산도 상생방송 TV 방송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stb.co.kr/?cc=schedule&date=20210726 

 

한문화중심채널 STB상생방송 - 편성표

 

www.stb.co.kr

 

 

대우주의 가을문화, 다 함이 없는 진리 무극대도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21년 7월 마지막주 -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내

2021년 7월 26일 ~ 2021년 8월 1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