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환단고기(한민족9천년 역사)

2021 세계 개천문화 대축제 4일차 한류가족의 날

by 도생(道生) 2021. 11. 6.

전 세계 1억 명이 즐기는 대중음악,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한국의 문화

지구촌 온택트 만남 2021 세계 개천문화 대축제 4일차 한류가족의 날

 

 

 

 

 

 

 

중국, 일본, 동남아시아에서 시작된 한국의 대중음악, 드라마, 영화 등 K콘텐츠의 세계화 열풍은 20여 년 남짓 됩니다. 한류(韓流)라는 용어는 1990년대 말 중국에서 한국 드라마가 방송되면서 사용되기 시작했습니다. 동북아 지역의 한국 드라마 인기를 시작으로 음악과 영화와 게임 등 한국의 문화콘텐츠는 아시아를 넘어 글로벌 시장으로 진출했습니다.

 

 

한국국제교류재단의 집계한 2020년 통계에 따르면 한류팬은 전 세계 98개국, 1,800여 개의 한류 동호회가 있으며 전체 한류팬은 1억 명을 돌파했습니다. 코로나19 팬데믹의 어려운 상황에서도 방탄소년단(BTS)과 영화 기생충, 2021년 영화 미나리, 드라마 오징어게임 등으로 한류팬이 지속해서 늘고 있습니다.

 

 

 

 

 

 

한국의 대중문화에 매료된 전 세계 한류팬들은 한국의 대중문화 콘텐츠의 소비문화를 넘어 한국의 역사와 문화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 한국의 역사와 문화는 일제 조선총독부 역사관과 중화 사대주의 역사관에 의해 왜곡 조작된 가짜역사입니다. 더욱이 우리의 역사를 이어오게 한 정신문화는 아예 말살되어 있다는 사실입니다.

 

 

진짜 한국의 역사와 문화를 복원하는 데 앞장서고 있는 사단법인 대한사랑이 주최하는 전 세계 1억 한류팬과 함께 하는 랜선 페스티벌이 개최되고 있습니다. 지구촌 온택트 만남 2021 세계 개천문화 대축제는 (사)대한사랑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 세계로 실시간 생중계되고 있으며, 한韓문화 중심채널 STB 상생방송에서 11월 3일, 6일, 7일 일부 행사를 생중계하고 있습니다. 

 

 

 

 

 

 

2021 세계 개천문화 대축제 4일차는 한류가족의 날 행사입니다. 역사는 문화를 만들고 문화는 역사를 창조합니다. 오늘의 다양한 한류 콘텐츠는 어느 날 갑자기 만들어진 것이 아닙니다. 대한민국은 인류의 역사와 문화를 만든 동력원인 원형문화, 인류 창세 역사 시대의 뿌리문화를 오롯이 간직하고 있는 유일한 나라입니다.

 

 

2021 세계 개천문화 대축제 4일차 한류가족의 날 행사는 국내외 한국인과 전 세계 1억 한류팬을 대상으로 K-pop, K-drama, K-movie의 K-Culture와 K-beauty, K-food 등 다양한 분야의 한류 콘텐츠를 넘어 진짜 한류의 원형인 K-Histoty, K-Culture, K-Cosmology(우주철학), K-Spirit(영성문화)까지 바르게 알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

 

 

 

 

 

2021 세계 개천문화 대축제 - 4일차 한류가족의 날

(사)대한사랑 유뷰브 채널 생중계 주소

https://www.youtube.com/watch?v=kpWISxExkFI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