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현대문명의 대전환 - 끝나지 않은 전쟁 , 상씨름을 대비하라" STB 상생방송

by 도생(道生) 2013. 8. 27.

 

 

 

 

STB 상생방송 " 현대문명의 대전환"

1~2회, 끝나지 않은 전쟁 , 상씨름을 대비하라"

 

 

 

 

 

현대문명의 대전환

거대한 전환의 문턱, 우리는 이 급박한 경고의 신호를 들을 의지가 있는가?

 

날로 긴박해가는 남북문제, 신종바이러스의 출현, 대지진, 자연재해 등 지금 인류는 총체적인 위기와 변국을 맞고 있습니다. 하지만 맹목적인 거부감, 회피, 부정적인 시각으로 진실을 외면하고 있진 않나요?

 

고금의 성자와 철인, 동서양 석학들은 그들 깨달음 결론으로 문명과 자연의 총제적인 대전환과 그 끝에서 열리는 새로운 세상을 말합니다.

 

과연 개벽은 무엇이며, 어떤 모습으로 다가오는 것일까요? 진실과 마주할 때, 두려움은 희망이 되고, 오늘 주어진 삶은 더욱 의미 있는 축복의 시간이 될 것입니다.

 

<현대문명의 대전환>은 개벽의 땅 한반도에 살아가는 대한민국 국민에게 후천가을개벽의 실상을 알리고, 자연개벽, 문명개벽, 인간개벽 세 가지 모습으로 전개되는 개벽의 이치와 필연성을 전하기 위해 기획되었습니다.

 

1~2회  끝나지 않은 전쟁, 상씨름을 대비하라

 

1부

역사 이래 인류는 전쟁이 없는 날이 없다 할 정도로, 많은 전쟁이 일어났다.

한국전쟁 6.25가 일어난 지 60여 년이 되었지만, 그 전쟁은 끝나지 않은 채 지금도 진행되고 있다. 하지만 오랜 휴전기간을 지나다 보니 우리는 안보 불감증에 걸려있다.

앞으로 상씨름판의 남북한 대립은 어떻게 전개될 것인가!

 

2부

김정일 사후 김정은 체제로 돌입하면서 어느 때보다 남북한 긴장상태에 놓여있는 한반도! 한반도는 전 세계에서 전쟁의 위험이 가장 큰 곳이고, 이것은 결코 부정할 수 없는 것이 사실이다. 그 중심에 살아가고 있는 우리 모두는 좀 더 각성하고 대비해야 하지 않을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