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글

꽃중년들의 동안 열풍 - 10년 젊어지는 건강습관 12가지 동안(童顔) 비결 -

by 도생(道生) 2015. 3. 21.

꽃중년들의 동안 열풍 - 10년 젊어지는 건강습관 12가지 동안(童顔) 비결 

 

 

 

과거에는 먹고 사는데 바빠 동안(童顔)이라는 말은 거의 사용하지도 않았지만, 혹 관심을 갖는다고 해도 그건 사치로 여겼다.

보통 사람들에게는 생각할 수 없는 일부 부유층들의 전유물로 여겼다.

 

이제는 경제적으로 어느 정도 안정된 세상이다 보니 지난날의 힘들었던 과거에 대한 보상이라고 할까, 꽃중년들의 동안 열풍이 불고 있다.

 

 

 

혹자는 젊었을 때부터 해왔던 개인 간 우열경쟁이 나이 들어서까지 외모지상주의로 인하여 인생의 성패를 좌우한다는 생각에서 비롯되었다고도 생각할 수 있다.

 

또 사회나 기업이 외모지상주의로 동안 열풍을 부추겼다고도 생각할 수 있다. 전혀 틀린 말은 아니다. 인간의 욕구를 자극해 자신들의 목적을 달성하려는 기업도 있고, 이런 사회적 현상을 이용하는 언론 매체도 넘쳐나는 게 사실이다.

그러나 지구촌의 모든 남녀가 아름답고, 건강해지고 싶어하는 것은 인간의 가장 큰 욕구 중의 하나일 것이다.

 

 

 

10년 젊어지는 건강습관 12가지(동안 비결)는 단순히 얼굴의 동안을 만드는 비결이 아니라 건강한 몸과 건강한 마음을 만드는 방법 의 하나이지만 건강한 몸과 마음을 동안으로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건강이 있는 곳에 자유가 있다.

건강은 모든 자유 중에서 으뜸가는 것이다.

(앙리 프레데릭 아미엘)

 

 

인간은 세월과 더불어 늙는 것이 아닙니다.

인간은 이상(이상)을 잃었을 때 늙는 것입니다.

세월이 흐름에 따라 피부에는 주름살이 늘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이 세상일에 흥미를 잃지 않으면

마음에 주름살이 생기지 않는 법입니다.

(더글러스 맥아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