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환단고기(한민족9천년 역사)

대한(大韓) 역사복원 프로젝트, 역사광복 대장정[ 청주 환단고기 북콘서트] - 충북대학교 개신문화관(2015년 4월 25일)

by 도생(道生) 2015. 4. 8.

대한(大韓) 역사 복원 프로젝트, 역사광복 대장정 청주 환단고기 북콘서트]

충청북도 청주시 충북대학교 개신문화관 대공연장

2015년 4월 24일(토요일)

 

 

 

 

 

 

 

 

환단고기에는 인류 문화의 모체이며 기층문화인 한(韓)민족의 위대한 신교(神敎)문화가 담겨 있습니다.

청주 환단고기 북콘서트가 잊혀진 인류의 원형 문화를 되찾는 역사복원 프로젝트를 통해 한민족과 인류의 새 역사의 문을 활짝 여는 역사광복 대장정을 다시 시작합니다. 

 

 

 

 

 

 

 

 

인류의 창세 역사를 되찾는다는 것은 문화와 전통, 뿌리와 근본을 회복하는 것입니다. 

일제 식민사학과 중화 사대주의에 의해 잊혀지고 빼앗기고 왜곡되어버린 대한민국의 상고사와 근대사를 되찾는 역사광복 대장정은 우리의 정체성을 찾는 것입니다.

 

 

 

 

 

 

 

 

올바른 역사를 되찾는 역사복원 프로젝트 환단고기 북콘서트는 지난 2012년 부산광역시를 시작으로 미국과 일본, 유럽의 독일을 비롯한 국내외 15개 도시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으며, 많은 분들의 큰 호응을 불러일으키며 한민족과 인류 역사의 창세 역사 실체를 알게 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동양뿐 아니라 서양에 이르기까지 한민족의 위대한 문화는 인류 문화 형성에 지대한 영향을 끼쳤습니다.

동서양의 정치와 문화 종교와 사회 등 시원 문화인 한민족의 역사복원 프로젝트 환단고기 북콘서트에 많은 참여 바랍니다.   

 

역사는 미래를 밝혀주는 등불이며 나침판입니다. 역사는 우리의 미래를 찾는 미래학입니다.

한민족과 인류 시원 역사와 문화를 바르게 알고, 인류의 미래를 내다보는 큰 깨달음을 얻는 소중한 시간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 청주 환단고기 북 콘서트 ]

 

초청: 안경전 환단고기 완역본 역주자

일시: 2015년 4월 25일(토요일) 오후 2:00

장소: 충청북도 청주시 충북대학교 개신문화관 대공연장

주최: (사단법인) 대한사랑

후원: STB 상생방송, 상생문화연구소, 상생출판

문의: 070-8644-3075, www.daehansarang.or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