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531

STB 상생방송 증산도 도전 강해 콘서트 상생(相生) 문화를 선도하는 STB 상생방송 참하나님의 대도 진리(大道眞理) 법전(法典) 【증산도 『도전道典』 강해 콘서트】 첫 방송 증산도 『도전道典』에는 우주가 창조되고 변화하는 우주 변화의 법칙, 대자연의 운행 이법(理法)이 들어 있습니다. 증산도 『도전道典』에는 우주의 이법(理法)에 맞춰 하나님 아버지와 어머니께서 인간으로 오신 놀라운 이야기가 담겨 있습니다. 증산도 『도전道典』에는 인간으로 오신 참하나님 아버지와 어머니께서 우주의 가을철을 맞아 천지인(天地人)을 개조하는 공전절후의 천지공사(天地公事)가 담겨 있습니다. 증산도 『도전道典』에는 우주의 통치자 참하나님 아버지 증산상제님께서 인간과 신명을 구원하고 상생(相生)의 후천 조화 선경 세계를 여신 생생한 이야기가 담겨 있습니다. 증산도 『도전.. 2018. 5. 31.
참된 진리 증산도 개벽실제상황 참된 진리를 알게 해 준 증산도 진리 서적 『개벽 실제상황』 증산도 부산 지역 김ㅇㅇ 도생(道生) - 참된 진리 증산도와 『개벽 실제상황』 저는 증산도를 만나기 전까지 평생 신앙생활을 하지 않았습니다. 아내가 상제님 진리를 가지고 종교 장사를 하는 난법(亂法) 단체를 다닐 때도 종교에 관심이 없었습니다. 당시에는 제가 증산도를 신앙하기 이전이라 아내가 다니던 곳이 난법 단체인지 몰랐습니다. 제가 참된 진리 증산도를 만나게 된 계기는 지인을 통해서였습니다. "천지의 개벽 운(運)은 피할 수 없는 것이니라." (증산도 도전道典 2:199:3) 지인이 여러 차례 증산도 진리 이야기를 했지만, 제가 종교에 관심이 없었으며 너무 생소한 내용 때문에 이해하기 어려웠습니다. 지인은 '증산도는 종교가 아니라 대자연의 .. 2018. 5. 30.
증산도 도전 속의 놀라운 천지공사 참하나님의 우주 통치 법전 증산도 『도전道典』 속의 놀라운 천지공사 세계 증산도 전남 지역 신ㅇㅇ 도생(道生) - 인류의 새로운 미래가 있는 증산도 『도전』 속의 놀라운 천지공사 세계 저희 가정은 기독교를 신앙하는 가족과 종교를 가지지 않은 가족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교회를 다니는 가족도 열성적인 기독교 신앙인이라기보다는 세상에서 흔히 말하는 썬데이 크리스천입니다. 직장 후배가 예전부터 증산도 상생방송을 시청하라고 여러 번 권했습니다. 후배가 상생방송 시청을 권할 때마다 건성으로 대답만 했는데, 우연히 집에서 TV를 보다가 증산도 상생방송을 시청하게 됐습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에서는 프로그램이 나오고 있었습니다. 증산도 『도전』에 있는 상제님과 태모님의 말씀이 TV를 통해 나오는 순간 가슴이 뭉클해지고 .. 2018. 5. 29.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8년 5월 5주 TV방송편성표 분열과 대립, 갈등과 반목을 넘어 상생의 새 문화를 여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8년 5월 5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8년 5월 28일 ~ 2018년 6월 3일 대립과 갈등, 분열과 반목은 우리 사회, 우리나라에 국한된 문제가 아닙니다. 각 나라 간의 대립뿐만 아니라 지구촌의 모든 나라에서도 갈등과 대립이 상존하고 있습니다. 수천 년 인류 역사 속에서 가정과 사회, 국가와 지구촌은 갈등과 분열, 대립과 반목을 극복하기 위해 각기 노력했지만, 모두 실패했습니다. 이념과 종교, 각 나라의 사회단체와 국제단체에서도 끊임없이 평화와 안정, 화합과 협력을 추구했지만, 결과는 언제나 마찬가지였습니다. 표면적으로는 개인과 집단, 사회와 국가의 이기주의와 이념과 종교, 정치와 경제 등 숱한 문제가 도화.. 2018. 5. 28.
상생방송을 통해 찾은 참진리 증산도 불교 신앙 10여 년 만에 상생방송을 통해 찾은 참진리 증산도(甑山道) 증산도 충남 지역 이ㅇㅇ 도생(道生) - STB 상생방송을 통해 찾은 참진리 증산도 저의 집은 주말부부 가정입니다. 남편은 본가가 있는 충청도에 있었고, 저는 경기도에서 직장생활을 하고 있었습니다. 바쁜 직장생활에 주말부부였지만, 불교 신앙은 제 삶의 기둥과도 같았습니다. 저는 지난 10여 년 동안 누구 못지 않게 정성껏 부처님을 모셨던 불교 신앙인이었습니다. 경전 공부도 꾸준히 했고, 전생과 이생의 죄업에 대해 속죄하면서 기도도 열심히 했습니다. 영가들의 업장 소멸과 극락왕생을 빌며 천도재도 여러 차례 올렸습니다. "나는 생장염장(生長斂藏) 사의(四義)를 쓰나니 이것이 곧 무위이화(無爲以化)니라." (증산도 도전道典 2:20:1) .. 2018. 5. 27.
인간의 존엄성을 회복시켜준 증산도 인간은 우주의 열매다! 인간은 우주의 꿈과 희망을 이루는 중심적 존재다! 참진리로 인간의 존엄성을 회복 시켜준 무극대도(無極大道) 증산도 증산도 경기 지역 고ㅇㅇ 도생(道生) - 천지의 목적을 이루는 인간, 인간의 존엄성을 화복시켜준 증산도 증산도를 전혀 모르는 사람들은 증산도(甑山道) 하면 무슨 섬 이름이냐?, 아니면 무슨 운동하는 도장이냐? 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을 겁니다. 지금에 와서 생각해보면 참 우스운 일이지만, 저 역시 증산도에 대해 잘 몰랐기 때문에 증산도 도장을 처음 방문했을 당시에는 무슨 운동하는 체육관으로 알았습니다. 증산도 도장에 방문해서 도담(道談)을 나누던 중 저와 같은 생각을 하는 사람이 간혹 있었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증산도는 우주가 성장하는 우주의 봄여름을 지나 우주가 .. 2018. 5. 26.
참진리를 찾아서 기독교에서 증산도 신앙 수십 년의 기독교 신앙을 뒤로한 채 참진리를 찾아서 온 증산도 신앙 증산도 전남 지역 조ㅇㅇ 도생(道生) - 참진리를 찾아서 기독교에서 증산도 신앙 제가 나고 자란 곳은 전라남도의 바다를 접한 작은 군(郡)입니다. 제가 자란 곳도 여느 시골처럼 한두 다리 건너면 모두가 알 수 있는 지역 사회입니다. 저는 어려서부터 기독교를 신앙했습니다. 제가 처음 증산도와 인연을 맺은 것은 20여 년 전 목포 도장에서 신앙하던 모 도생(道生)님과의 인연이 시작되면서부터입니다. 목포 도장 도생님은 만날 때마다 증산도가 참진리다, 참진리를 찾고 싶으면 『증산도 진리』 책을 꼭 읽어봐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사람은 그 사람이 있고, 도(道)는 그 도(道)가 있고, 땅은 그 땅이 있느니라." (증산도 도전道典 6:128:4) .. 2018. 5. 25.
한민족의 참역사 진짜 한국사 식민사학자들이 부정하는 한민족의 참역사, 반드시 알아야 할 진짜 한국사 증산도 경남 지역 박ㅇㅇ 도생(道生) - 한민족의 역사 진짜 한국사를 배우는 증산도 대한민국은 지구촌에서 둘째가라면 서러워할 정도로 자기 나라 역사를 가르치지 않는 나라입니다. 정부가 나서서 인성교육과 한민족의 정체성을 심어주는 한민족의 역사, 진짜 한국사는 가르치지 않고 오직 입시 위주의 교육만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저는 어려서부터 한민족의 역사에 관심이 많았습니다. 자기 나라의 역사를 가르치지 않는 정부와 한민족의 역사 진짜 한국사를 부정하고 일본 제국주의자들이 조작해 만든 식민사관을 추종하는 세력, 곧 대한민국 역사학계를 장악하고 있는 주류 강단사학자(식민사학자)를 볼 때면 도대체 왜 그럴까? 저렇게 살아야만 하는가? 하는 의문.. 2018. 5. 24.
우주와 인생에 대한 해답을 준 우주의 진리 풀 수 없었고 풀리지 않았던 우주와 인생에 대한 의문에 해답을 준 우주의 진리 증산도 우주의 참 진리 증산도는 가장 합리적이고 과학적이며 이성적인 우주의 법칙이 있다. 증산도 경북 지역 오ㅇㅇ 도생(道生) - 우주와 인생에 대한 해답을 준 우주의 진리 저는 20대부터 우주, 자연, 생명, 인간, 본성 등에 대한 진리 해답을 찾고자 노력했습니다. 진리를 찾고자 했던 저는 우주와 인생에 해답을 주는 우주의 진리가 있다는 말을 들으면 어디든지 달려갔습니다. 이 세상에는 나뿐만 아니라 세상 사람 모두가 궁금해하는 우주와 인생에 대한 해답을 주는 우주 최고의 진리가 있을 것으로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젊은 시절부터 끊임없이 진리를 찾아다녔지만, 참다운 진리, 진정한 우주의 진리를 만나지 못했습니다. "만법(萬法)이.. 2018. 5. 23.
삶의 안식처, 진정한 인생의 안식처 증산도 진정한 영육(靈肉)의 안식처 참진리 증산도 무극대도 증산도는 진정한 내 삶의 안식처요, 지구촌 모든 인생의 안식처 증산도 서울 지역 나ㅇㅇ 도생(道生) - 참진리 증산도는 삶의 안식처, 진정한 인생의 안식처 인생을 살면서 자신이 꿈꾸고 계획한 대로 미래가 온전하게 펼쳐진 사람이 과연 몇이나 될까요? 인생이란 여정에서 어려운 난관에 부딪히기도 하고 때론 순풍에 돛단 듯 순조롭게 풀릴 때도 있을 겁니다. 가정은 나와 가족의 삶에서 가장 행복하고 편안한 삶의 안식처입니다. 그래서 세상에서도 가정이란 삶의 바탕이며 가장 소중한 안식처라고 합니다. 1980년대 군사독재에 맞서 민주화 투쟁이 들불처럼 번졌고, 민주화운동은 90년대 초반까지 이어졌습니다. 굴곡진 현대사의 중심에 있었던 남편은 1990년대 초반 야당 .. 2018. 5.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