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231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1월 1주 TV방송편성표 지구촌 인류의 창세 역사와 문화, 한민족의 시원 역사와 문화를 복원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1월 1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8년 12월 31일 ~ 2019년 1월 6일 일제 식민사관을 추종하는 대한민국 주류 강단사학계가 일제가 왜곡하고 조작해 놓은 가짜 역사를 지키기 위해 처절하게 몸부림을 치고 있습니다. 식민사학을 추종하는 대한민국 역사학자가 일제가 조작한 역사를 바탕으로 우리의 역사는 중국으로부터 시작했고, 일본보다 짧은 역사라고 학교에서 당당하게 가르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역사는 일제가 만든 가짜 역사가 정설이고 통설이 되어 있습니다. 일제가 조작해 만든 역사의 틀에서 벗어나면 새로운 연구 결과로 논문이 발표돼도 무시하고, 우리나라에서 어떤 유물과 유적이 나오더라도 절대 .. 2018. 12. 31.
새해 일출 명소 울산 간절곶 해돋이 우리나라에서 새해 일출을 가장 먼저 볼 수 있는 일출 명소 동북 간방(艮方) 한반도의 새해 일출 명소 울산 간절곶(艮絶串) 해돋이 해마다 새해가 되면 잘 알려진 새해 일출 명소에는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고 소망을 기원하기 위해 각지에서 온 해돋이 관광객이 넘치면서 북새통을 이룹니다. 우리나라에서 가장 큰 섬 제주도 성산 일출봉, 강원도 강릉의 정동진, 경상북도 포항의 호미곶, 울산의 간절곶, 부산의 해운대 등은 모두 동쪽에 위치한 곳으로 대표적인 새해 일출 명소로 해마다 해돋이 축제가 열립니다. 이밖에도 강원산 태백산 정상, 지리산 정상, 여수 향일암 등을 비롯하여 서해안에 위치한 새해 일출 명소도 여러 곳이 있습니다. 울산광역시 울주군 서생면 대송리에 있는 울산 간절곶은 해돋이를 가장 먼저 볼 수 있는 .. 2018. 12. 30.
2018년 올해의 사자성어 임중도원 격동의 2018년 무술년(戊戌年) 올해의 사자성어 임중도원(任重道遠) '짐은 무겁고 갈 길은 멀다.' 해마다 연말이 되면 교수신문은 우리나라의 정치, 경제 등 우리의 사회상을 반영한 사자성어를 발표해 왔습니다. 우리나라 사회상을 압축해 발표하는 올해의 사자성어는 결국 우리나라 사회를 움직이는 힘으로 작용하는 정치 현실을 상징한 사자성어입니다. 올해의 사자성어는 그해의 사회상을 반영하기도 하지만, 새해 희망을 담은 사자성어도 발표합니다. 2018년 무술년은 1945년 남북분단 이후 최초로 남북한 정상과 북미 정상이 만나 한반도 평화체제와 비핵화의 물꼬를 트기 위해 숨 가쁘게 달려온 한 해였습니다. 올해의 사자성어는 현실을 진단하면서 새해의 희망적인 바람을 반영하기도 하는데, 2018년 올해의 사자성어 임중.. 2018. 12. 29.
실패한 인생과 성공한 인생 인생의 성공비결 하늘과 땅의 꿈과 이상을 성취하는 진정한 인생의 성공비결 천지부모(天地父母)님의 아들딸로서 실패한 인생과 성공한 인생 증산도 전남 지역 윤ㅇㅇ 도생(道生) - 실패한 인생과 성공한 인생, 우주의 주인공이 되는 인생의 성공비결 현재 80억에 육박하는 지구촌 인류의 성공 기준과 의미는 각자 다 다를 것입니다. 보편적인 인생 성공의 기준이라고 말할 수 없지만, 그래도 세상에서 성공의 기준으로 삼고 있는 것들을 크게 분류하면 부, 명예, 권력, 행복 등입니다. 흔히 세상에서 크게 성공한 사람, 자기 분야에서 최고가 된 사람, 역사적으로 큰 발자취를 남긴 사람들의 인생의 성공비결 역시 다 다릅니다. 그래서 인생의 성공비결을 얻기 위해 성공한 사람들의 장점을 취해서 자신의 단점을 보완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성공한.. 2018. 12. 28.
인류의 종교문화와 정신문화의 대혁명 르네상스 시대의 부활 지구촌 인류와 한민족의 창세 역사와 문화를 기록한 지구촌 유일의 정통 사서 『환단고기』 인류의 종교문화와 정신문화의 대혁명, 신교(神敎)문화 르네상스 시대의 부활을 이끌 『환단고기』 증산도 경남 지역 이ㅇㅇ 도생(道生) - 인류의 종교문화와 정신문화의 대혁명, 신교문화 르네상스 시대의 부활 제가 증산도 상생방송을 처음 시청할 때는 원인 모를 불면증으로 한참 고생하던 때였습니다. 상생방송에서 태을주 주문을 소개할 때 만병통치 태을주, 만사무기 태을주라는 말과 태을주 주문 수행과 도공 수행으로 치병 사례를 소개하는 것을 보고 태을주 21자를 외워 불면증 좀 없애 달라고 무작정 읽었습니다. 제가 매일 수면제가 없이는 잠을 못 잤는데, 천지조화의 주문 태을주를 읽은 그 날부터 놀랍게도 수면제 없이도 깊은 잠을 .. 2018. 12. 27.
한국사 완전정복의 꿈 사이비역사학(유사역사학)의 욕망 일제 조선총독부 식민사관을 바탕으로 한국사 완전정복의 꿈을 꾸는 사이비역사학의 욕망 일제 식민사관을 추종하는 강단사학의 한국사 완전정복의 꿈, 유사역사학의 욕망 증산도 서울 지역 김ㅇㅇ 도생(道生) - 식민사관으로 한국사 완전 정복을 꿈꾸는 사이비역사학(유사역사학)의 욕망 저는 2년 동안 증산도 상생방송을 시청자 애청자입니다. 업무가 바쁠 때는 상생방송을 시청하지 못했지만, 특별한 일이 없는 한 집에 일찍 들어와 상생방송을 시청했습니다. 제가 증산도 상생방송 프로그램 중에서도 가장 즐겨 시청하는 것이 입니다. 최근 하던 사업을 정리하고 시간이 많이 남아 상생방송을 집중해서 시청했으며 너무 몰입한 나머지 새벽까지 시청한 적도 여러 차례 있습니다. 2년 전 를 처음 시청하고 큰 충격을 받아 친구와 주변 지인.. 2018. 12. 26.
하나님의 신천지 역사 설계도 천지공사 천지대자연의 섭리와 하나님의 조화권으로 열리는 새 하늘 새 땅의 신천지(新天地) 인간으로 강세하신 참 하나님의 신천지 새 역사 설계도 천지공사(天地公事) 증산도 서울 지역 박ㅇㅇ 도생(道生) - 천지대자연의 섭리를 주재하시는 하나님의 신천지 역사 설계도 천지공사 저는 아주 오래전으로 구도(求道)의 길을 걸으셨던 아버님의 영향으로 증산상제님을 알았지만, 상제님께서 하나님이시란 사실은 꿈에도 몰랐습니다. 아버님께서 돌아가실 때까지 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을 신앙하시지는 않았지만, 참진리를 찾고자 부단히 노력하셨던 분입니다. 아버님께서 돌아가신 때는 증산상제님의 진리의 참모습을 여는 대도(大道) 진리 증산도 3변 도운(道運)이 열리기 바로 전이었습니다. 아버님께서 사람을 만날 때 아무것도 모르는 어린 저를 자주 .. 2018. 12. 25.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8년 12월 4주 TV방송편성표 신천지 정음정양(正陰正陽)의 남녀동권 시대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8년 12월 4주차 - TV 방송편성표 2018년 12월 24일 ~ 2018년 12월 30일 이 세상은 인간의 존엄성과 가치와 동등한 권리를 가져야 함에도 남녀차별이 여전합니다. 남녀차별은 동서양에서 사회와 문화적 구조 속에서 오랫동안 악습으로 자리 잡았고, 근현대 들어 이러한 남녀차별의 문화적 폐습을 타파하려고 사회 이곳저곳에서 고군분투하고 있지만, 두껍고 높은 현실의 벽은 마치 태산처럼 앞을 가로막고 있습니다. 문명사회라고 말하는 지금도 반문명적이고 반인권적인 남녀차별의 불평등이 사회 곳곳에 그대로 남아 있습니다. 일부에서 남녀차별의 벽을 허물기 위해 관행을 바꾸고 제도를 보완하는 등 부단히 노력하고 있지만, 현실에서 .. 2018. 12. 24.
환인 환웅 단군의 고조선 건국 단군신화와 환단고기 실재한 역사에서 일제에 의해 고조선 건국의 단군신화가 된 한국사 환국의 환인, 배달국의 환웅, 고조선 건국 단군왕검의 한韓민족 시원 역사를 밝힌 『환단고기』 서울 지역 이ㅇㅇ 도생(道生) - 조작된 환인과 환웅과 단군의 고조선 건국 단군신화와 참역사 『환단고기』 어려서 바쁜 부모님을 대신하여 할머니가 저희 형제들을 많이 돌봐주셨습니다. 잠자리에 들기 전에 할머니 품에 안겨 옛날이야기와 조상님들 이야기를 많이 듣고 자랐습니다. 어려서부터 설과 추석 명절 차례와 기일에 제사를 지내는 모습을 보면서 컸는데, 할머니로부터 조상님에 관한 이야기를 많이 들어서인지 몰라도 종교적인 행위라는 느낌이 들지 않았고 생활의 일부였습니다. 사업을 하면서 알게 된 지인으로부터 건강을 위해 심신 수련의 단전호흡을 하자는 권유를 .. 2018. 12. 23.
일본 제국주의 조선총독부 식민사관으로 얼룩진 한국사 일제 조선총독부 조선사편수회가 우리의 정신까지도 지배하기 위해 왜곡 조작한 한국사 일본 제국주의 조선총독부 식민사관으로 얼룩진 한국사를 정설과 통설이라고 억지 주장하는 강단사학 증산도 충북 지역 장ㅇㅇ 도생(道生) - 일본 제국주의 조선총독부 식민사관으로 얼룩진 누더기 역사 한국사 주변 환경과 사회의 구조, 그리고 시대적 변화에 따라 가치관은 조금씩 달라진다고 합니다. 이 세상에는 개인, 사회 국가 등에 다양한 가치관이 존재하지만, 인위적으로 강제하지 않더라고 기본적이고 보편적인 규범으로서의 인간의 양심과 사회적 윤리와 도덕의 보편적 가치관도 존재합니다. 그런데 인간과 학자와 국민과 지구촌 사회의 일원으로서 양심과 윤리와 도덕을 내팽개친 사람이 있습니다. 왜곡되고 조작된 거짓 역사라는 사실을 알면서도 양.. 2018. 12.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