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229

증산도 월간개벽 2020년 3월호: 코로나19 세계적 대유행 팬데믹 상생(相生)의 질서로 돌아가는 우주 새 문명의 비전을 제시하는 증산도 월간개벽 경자(庚子)년 2020년 3월호 발간(통권 279호) 커버스토리: '세계적 대유행 팬데믹' 상황으로 가고 있는 '코로나19'(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전염병은 오랜 세월 인간의 생명을 위협해 왔습니다. 인류가 겪은 고난과 질병의 역사에서 인간에게 많은 고통을 준 전염병의 역사를 보면 국가의 흥망성쇠와 기존의 문명이 끝나고 새로운 문명이 출현하는 문명의 전환기에 발생했다는 것입니다. 미국은 해마다 발생하는 독감으로 평균 1~2만 명이 사망했고 올해도 1만 명 이상이 사망했는데 해마다 발생하는 미국의 독감처럼 전염병은 늘 우리 가까이 있었습니다. 2년 전에 발생한 독감의 영향으로 6만 명 이상이 사망한 미국의 독감은 지구촌으로 .. 2020. 2. 29.
세계 최고의 무료백신과 만능 치료약 증산도 태을주 주문 수행 천지만물이 태어난 생명의 근원을 찾는 우주의 노래 만병통치(萬病通治)의 주문 세계 최고의 무료백신과 만능 치료약 증산도 천지조화 태을주(太乙呪) 주문 수행 증산도 서울 지역 한ㅇㅇ 도생(道生) - 태을주 주문은 대우주 생명 근원의 조화력을 받는 최고의 무료백신과 만능 치료약 입신양명과 부귀영화를 누리고 싶은 것은 인간의 본질적인 욕망이라고 하지만, 태고 이래 가장 보편적인 인간의 소망이라 할 수 있는 것은 단연 무병장수입니다. 중국을 통일하고 무소불위의 권력을 휘두른 진시황조차 불로초를 찾아 다닐 정도로 무병장수를 염원한 것은 세상 모든 이의 꿈이었습니다. 부귀빈천과 상관없이 건강은 삶의 질을 좌우하는데, 제가 건강할 때는 사는데 바빠 미처 그런 생각을 하지도 못했습니다. 감당할 수 없을 정도로 몸에 병.. 2020. 2. 28.
신천지 새 문화 비전을 보여준 생존의 비밀과 천지성공 천지대자연의 법칙이 바뀌면서 일어나는 자연개벽과 문명개벽과 인간개벽은 우주의 거대한 변화 상생의 새 시대 신천지 새 문화 비전을 보여준 과 증산도 서울 지역 백ㅇㅇ 도생(道生) - 우주가 목적을 이루고 인간이 하늘과 땅과 함께 성공하는 상생의 새 시대 저희 자매는 결혼 전까지만 해도 세상에 둘도 없는 친구처럼 가깝게 지냈습니다. 제가 먼저 결혼했고 몇 년 후 동생도 결혼하고 아이들 키우랴 집안 살림하랴 바쁜 와중에도 같은 서울에 살아 자주 만났습니다. 종교에 관심도 없고 현실주의자였던 저와는 반대로 동생은 인생과 존재에 관련된 철학 관련책 읽기를 좋아했습니다. 근 20년 전쯤 동생이 동양철학 관련 서적을 사기 위해 서점에 갔다 증산도 진리 관련 책을 구입해 읽고 상제님을 신앙해왔습니다. 제가 증산도에 관.. 2020. 2. 27.
기독교 하나님의 나라는 우주가을의 증산도 후천 조화문명 천지대자연이 상극(相克)질서에서 상생(相生)의 새로운 변화 질서로 전환하는 우주적인 대변혁 기독교 하나님의 나라는 자연과 문명과 인간의 삶이 새롭게 열리는 우주가을의 증산도 후천 조화문명 증산도 전남 지역 정ㅇㅇ 도생(道生) - 참하나님과 우주의 꿈과 소망과 목적이 이루어지는 증산도 후천 조화문명 제가 초등학교에 다니기 시작할 때쯤 부모님께서 기독교 신앙을 시작하신 것으로 기억됩니다. 하나님과 예수님이 누구인지도 모르던 철없던 어린 시절 부모님의 손을 잡아 교회를 다니게 됐고 1년 전까지 기독교는 제 삶의 일부분이었습니다. 1년 전 증산도 진리를 만나고 하나님의 나라에 대한 참된 의미를 알게 되었습니다.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께서 앞으로 열리는 우주의 가을 세상은 천지대자연의 질서가 상극(相克)의 질서에.. 2020. 2. 26.
우주 최고의 진리 가르침 증산도는 내 인생 최고의 선물 우주의 이법(理法)과 신도(神道)와 인사(人事)를 완전히 드러내 준 무극대도(無極大道) 천지만물을 성숙과 통일로 이끄는 우주 최고의 진리 가르침 증산도는 내 인생 최고의 선물 증산도 경북 지역 강ㅇㅇ 도생(道生) - 인간으로 오신 참하나님의 진리 무극대도(無極大道)는 내 인생 최고의 선물 생전의 아버님께서는 조상님 제사를 철저하게 모시는 것은 물론이고 누가 봐도 너무 고지식하다고 할 정도로 유교적인 도덕률과 윤리관을 세상 어느 것보다 소중한 가치로 여기고 저희 칠 남매에게 항상 사람의 도리를 지키라는 가르침을 주셨습니다. 하늘에 계신 아버지께서 인도해 주신 우주 최고의 진리이며 참된 가르침인 증산도를 만난 것이 내 인생 최고의 선물입니다. 제가 인간으로 강세하신 우주의 통치자 증산상제님께서 전해주신 우주.. 2020. 2. 25.
증산도 상생방송 2020년 2월 4주 tv 방송편성표 우주의 원원한 생명의 근원과 하나 되게 해주는 태을주를 전수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20년 2월 4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20년 2월 24일 ~ 2020년 3월 1일 우주의 역사가 시작되고 천지만물 생명이 태어난 우주의 원원한 생명의 근원 자리가 태을천(太乙天)입니다. 태을천은 우주 모든 생명의 근원이 되는 우주의 자궁이면서 우주의 신성과 성령과 진리와 조화의 근원 자리입니다. 지나온 역사는 진리와 생명과 조화와 성령의 근원으로부터 멀어져 온 역사입니다. 우주가 사람농사를 짓는 우주 1년의 가을철을 맞아 인간과 문명을 추수하기 위해 인간으로 강세하신 우주의 통치자 증산산제님께서는 우주의 근원과 하나 되게 해주고 우주 만유가 하나 되게 해주는 태을주 주문을 전수해 주셨습니다. 천지조화의 .. 2020. 2. 24.
하나님의 목적은 새하늘 새땅의 신천지 새시대 우주의 질서가 전환하면서 상극의 선천(先天) 세상이 끝나고 열리는 상생의 후천(後天) 세상 대우주와 하나님의 목적은 인간과 문명이 열매 맺는 새하늘 새땅의 신천지(新天地) 새 시대 증산도 충남 지역 우ㅇㅇ 도생(道生) - 우주와 하나님의 목적을 이루는 인간은 가장 존귀한 존재로 우주의 열매 예나 지금이나 부모님과 형제들은 종교를 가지지 않고 지내고 있고 아내와 아이들도 종교가 없이 지냈습니다. 저는 학교 다닐 때까지만 해도 집안의 영향 때문인지 몰라도 종교가 없었으며 군에서 종교를 처음 접하고 제대로 된 신앙은 아니지만, 가톨릭에 입문하게 됐습니다. 제대 후 몇 년간 성당에 다니면서 진리적 의문에 대한 시원한 답을 듣지 못해 답답하던 차에 개신교를 독실하게 믿던 직장동료와 성경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다 가.. 2020. 2. 23.
완전한 세상과 완전한 인간의 길을 연 궁극의 진리 증산도 천지의 열매 인간은 신(神)의 궁극이며 천지의 꿈과 이상을 이루는 위대한 존재 가을우주의 완전한 세상과 홍익인간의 완전한 인간의 길을 연 궁극의 진리 증산도 증산도 서울 지역 김ㅇㅇ 도생(道生) - 천지의 목적을 실현하는 완전한 인간의 길을 연 증산상제님의 무극대도 대학을 다닐 때만 해도 졸업하면 회사에 입사해 평범한 삶을 살 줄만 알았습니다. 그러나 생각지도 않은 인생의 변화가 찾아오게 됐고, 그로 인해 궁극의 진리인 증산도를 만나게 됐습니다. 지나온 인류 역사는 좀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가기 위해 인간의 끊임없는 투쟁의 역사입니다. 서로의 주장이 달라 갈등하고 치열한 경쟁과 대립의 시간도 결국 이념과 사상을 초월한 이상적인 사회를 만들어가기 위한 진보의 역사입니다. 종교의 성자들이 다른 가치를 바탕으.. 2020. 2. 22.
영적성숙의 여정에서 만난 우주 진리의 열매 증산도 천지(天地)가 사람농사를 짓는 129,600년 우주 1년의 봄과 여름 동안 이루어진 윤회의 삶 기나긴 선천(先天) 5만 년 윤회의 끝자락 영적성숙의 여정에서 만난 우주 진리의 열매 증산도 증산도 충북 지역 박ㅇㅇ 도생(道生) - 영원불변하는 우주의 절대적 진리이며 열매진리인 무극대도(無極大道) 증산도 어려서 마을에 있는 교회의 여름성경학교를 시작으로 부모님께서 돌아가실 때까지 기독교 신앙을 해왔습니다. 특별한 일이 없는 한 일요일은 습관처럼 교회를 다녔을 뿐 기독교 교리에 심취한 독실한 신앙인은 못됐습니다. 영적 갈급증도 없었고 기독교 교리에 대한 의문도 없었기 때문에 목사님이 하나님을 영접하고 말씀 그대로 올바르게 섬기고 가르침을 실천하는 충만하고 성숙한 믿음으로 사는 신앙인이 될 때 비로소 영적성숙의.. 2020. 2. 21.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과 안경전 종도사님 인간으로 강세한 천지부모이신 증산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의 진리 무극대도(無極大道). 무극대도(無極大道)의 진면목을 밝혀주신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과 안경전 종도사님 증산도 부산 지역 배ㅇㅇ 도생(道生) - 일꾼들에게 천지대업(天地大業)을 성취하는 영광의 길을 열어주신 참스승님 친정부모님은 저희 형제자매들은 앉혀놓고 어른을 공경하고 조상님 제사를 정성껏 모시는 것이 사람으로서 가장 기본적인 도리라고 가르쳐주셨습니다. 시댁도 친정과 마찬가지로 조상님 제사를 정성껏 모시고 있었는데, 저에게는 삶의 일부였기 때문에 친정 부모님께 배운 그대로 한치의 소홀함 없이 제사와 차례를 모셨습니다. 정성과 공경을 다 해 조상님 제사를 모시는 가문의 풍습이고 소중한 가치라고 배워왔지만, 실제 제가 그것을 체험하게 된 것은.. 2020. 2.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