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B 상생방송

STB 상생방송 유튜브 생방송 <개벽문화 북콘서트>

도생(道生) 2020. 5. 8. 01:00

<병란病亂을 넘어 상생相生의 새 세상으로> 유튜브 생방송 STB 상생방송 개벽문화 북콘서트

다가오는 질병대란疾病大亂의 세계적 대유행, 후천개벽의 팬데믹 상황에서 어떻게 살아남을 것인가?















동서양의 세계 역사를 보면 주기적으로 발생한 전염병은 인류 문명의 물줄기를 바꾸었습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세계적 대유행을 하면서 서점가에도 전염병에 관련된 책이 속속 출간됐습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 사태는 지금까지 인류의 생존을 위협한 많은 질병과 비교하면 큰 전염병은 아닙니다.

세계 역사상 가장 큰 영향을 준 천연두(시두, 마마)를 비롯해 페스트, 결핵, 인플루엔자, 말라리아, 홍역, 콜레라, 장티푸스 등의 질병은 코로나19 바이러스와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인명 피해가 컸습니다.



STB 상생방송 개국 13주년을 기념하여 유튜브로 생방송 되는 개벽문화 북콘서트】에서는 지금까지 인류 역사를 바꾼 전염병과 전염병 대유행의 질병대란疾病大亂은 왜 오는지를 밝혀 드립니다. 더불어 코로나19 바이러스 팬데믹보다 천배 만배 강력하게 인류의 생존을 위협할 앞으로 닥칠 공전절후의 질병대란 실체와 삶과 죽음을 결정짓는 진짜 범지구적 위기 상황에서 어떻게 살아남을 것인가를 알려 드립니다.



현재 코로나19 바이러스 사태로 말미암아 수백만 명이 감염되고 수십만 명이 사망했지만, 인류의 생존을 위협할 정도의 전염병은 아닙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 사태는 인명 피해도 크지만, 세계적 경제 위기와 사회적 갈등 등 파급 충격이 갈수록 더 커지고 있으며 2차 대유행에 준비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지속해서 나오고 있습니다.

 













STB 상생방송 개국 13주년 기념으로 개최되는 【개벽문화 북콘서트】는 코로나19 사태가 '강력한 사회적 거리 두기'에서 생활방역의 '생활 속 거리 두기'로 전환되었지만, 아직도 '숨은 감염자'가 상당수 있을 수 있다는 정부의 우려와 정책에 따라 상생방송 메인공개홀 현장 참석 및 유튜브 생방송을 지역의 증산도 도장과 특정 장소에 참석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얼마 전 의협신문에 '바이러스와 세균과 기생충 등의 병원체가 다른 종의 숙주에 퍼져 피해를 입는 일은 자연에서 흔하게 발생하는 자연스러운 현상이다..... 바이러스와 세균과 기생충 등 병원체가 득실대는 자연에서 버텨내고 번식 생존하는 과정은 자연의 섭리다'라는 기고문이 실렸습니다.



1차 세계대전 당시 최대 1억 명이 사망하면서 지구촌을 공포에 떨게 한 '스페인독감'을 비롯해 수천 년 동안 수백만 명에서 수천만 명까지 인명 피해가 발생한 수많은 전염병보다 코로나19 바이러스 사태처럼 범지구적 위기가 온 적은 없었습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 사태가 세계적 대유행이 된 것은 전염성이 매우 강한 원인도 있지만, 코로나바이러스가 팬데믹이 된 가장 큰 원인은 문명이 발전하면서 세계가 초연결사회가 된 것입니다. 불과 반나절이면 지구촌 반대쪽까지 전염병이 급속하게 전파되면서 지구촌 전역을 감염권이 된 것입니다.



 











STB 상생방송 개국 13주년 기념으로 유튜브로 생방송 되는 개벽문화 북콘서트는 천지대자연의 법칙은 과연 무엇이며, 인류가 맞이할 자연개벽과 문명개벽과 인간개벽의 후천개벽後天開闢의 실체와 우주의 존재 목적과 인간 삶의 목적 등 진리의 의혹을 총체적으로 풀 수 있는 천지대도天地大道의 가르침을 전수해 드립니다.



개벽開闢은 믿음의 대상이 아닙니다. 개벽은 자연의 현상이며 시간의 파도를 타고 다가오는 진리의 물결입니다.

전염병 대유행과 지구온난화의 기후변화를 비롯해 지구촌 전역에서 일어나는 숱한 자연의 변화 현상, 그리고 광대무변한 대우주의 탄생과 기원, 자연과 인간, 신(神)과 인간, 인간과 인간의 문제와 인간의 성숙 문제와 지구촌 동서양 종교와 깨달음의 최종 결론은 무엇이며, 대우주 천지대자연의 이치는 과연 무엇인지를 속 시원히 밝혀 드립니다.



인류 역사에서 코로나19 바이러스보다 희생자가 수십에서 수백 배 많은 여러 전염병이 발생했습니다. 큰 전염병은 시대와 상황만 다를 뿐 인류의 문명이 전환하는 과정을 거쳐왔는데, 유독 코로나19 바이러스 사태가 세계적 대유행을 하면서 누구도 가보지 않은 새로운 길을 가고 있다고 합니다. 



알든 모르든 인류가 가보지 않은 새로운 길이란 대자연의 섭리로 닥칠 질병대란疾病大亂으로 들어가는 첫 번째 관문이기 때문입니다. 유튜브로 생방송 되는 【개벽문화 북콘서트】를 통해 나와 가족, 그리고 지구촌 인류가 맞이할 새로운 미래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유튜브로 생방송 되는 STB 상생방송 【개벽문화 북콘서트】는 '생활방역'으로 전환했지만, '사회적 거리 두기' 수칙을 적극적으로 실천하기 위해 STB 상생방송 메인공개홀과 전국의 증산도 각 도장과 특정 장소에서 '좌석 간 거리 두기' 수칙을 지키게 됩니다.



STB 상생방송 【개벽문화 북콘서트】는 '사회적 거리 두기' 수칙을 적용하기 때문에 현장 참석을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사전 참석 신청을 해야 상생방송 메인공개홀에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STB 상생방송 시청자 상담실 1577 - 1691로 참석 문의를 하신 후 입장 시에 방명록도 작성해야 합니다.



STB 상생방송의 【개벽문화 북콘서트】가 진행되는 현장인 대전 메인공개홀과 유튜브 생방송으로 시청하는 전국의 증산도 도장 및 특정 장소에 오실 때는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하셔야 입장할 수 있으며, 체온 측정과 손 소독 등을 실시한 후 '좌석 간 거리 두기' 수칙에 의해 좌석을 배정받게 됩니다. 












<병란病亂을 넘어 상생相生의 새 세상으로> 유튜브 생방송 STB 상생방송 【개벽문화 북콘서트】

다가오는 질병대란疾病大亂의 세계적 대유행, 후천개벽의 팬데믹 상황에서 어떻게 살아남을 것인가?




일시: 2020년 5월 10일(일요일) 오후 2시(유튜브 생방송 송출)


장소: STB 상생방송 메인공개홀(대전 대덕구 한밭대로 1133) 및 증산도 전국 도장 및 특정 장소


문의: 1577 - 1691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STB 상생방송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uVqEvJ0OCKinqw1e9rCV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