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추석특집 STB 상생방송 - 인류 최초 경전, 계시록: 천부경(환단고기 역사와 문화정신)

by 도생(道生) 2015. 9. 26.

추석특집 한韓문화 중심채널 STB 상생방송 프로그램

인류 문화사 최초의 경전(經典)이며 삼신상제님께서 내려주신 계시록(啓示錄),

<천부경(天符經)으로 살펴보는 『환단고기』 역사와 문화정신>

 

 

 

 

 

 

 

 

 

 

천부경(天符經)은 우주의 구성과 변화원리, 그리고 천지인(天地人), 하늘과 땅과 인간의 관계와 함께 진정한 인생의 목적이 오롯이 담겨 있는 인류 문화사 최초의 경전이며 참하나님이신 삼신상제님께서 인류에게 내려주신 계시록입니다.

 

 

 

 

 

 

 

 

한韓민족의고 역사시대 환국(桓國) 시절부터 내려온 천부경은 나라의 다스림과 백성들 가르침의 근본으로 삼아 한민족의 상고 역사시대 배달국, 단군조선 시대를 거쳐 오늘에 이른 한韓민족의 고유한 경전입니다.

 

 

 

 

 

 

 

 

 

환국(桓國)은 인류 문화의 모태가 되는 인류 창세 문명으로 약 1만 년 전 지구촌 동서문명이 갈라지기 전의 시원 문명입니다.

천부경이 인류 창세 역사시대 환국으로부터 전해진 만큼 인류 역사에서 가장 오래된 최초의 경전이 됩니다.

 

 

 

 

 

 

 

 

 

 

천부경은 불과 81자(字)의 가장 짧은 경전이지만 인류 태고시대 이래 정치와 종교와 사상 등의 모태가 된 인류 원형문화입니다.

 

 

 

 

 

 

 

 

 

 

 

 

 

천부경은 대자연의 이치를 가장 합리적인 수(數)를 바탕으로 쓰여진 경전으로 과학과 철학과 종교 등 인류의 모든 문화로 해석되며, 우주의 열매로서 인간의 자기실현, 즉 우주와 인간의 근본(본성)자리를 찾아 홍익인간을 실천하는 성통공완(性通功完)의 길을 제시하여 줍니다.

 

 

 

 

 

 

 

 

 

한韓문화 중심채널 STB 상생방송의 추석특집 방송 <천부경으로 살펴보는 환단고기 역사와 문화정신>연세대학교 위당관에서 개최된 세계환단학회 학술대회의 안경전 『환단고기』 역주초청 특강입니다.

 

 

 

 

 

 

 

 

인류 시원문화의 상징이며, 인류 문화사 최초의 경전으로 하나님께서 내려주신 계시록, 천부경!

 

상생방송 추석특집 <천부경으로 살펴보는 『환단고기』 역사와 문화정신> 프로그램을 가족과 함께 시청하시며

풍성한 한가위에  우리 한韓민족의 위대한 문화 가치를 느끼는 유익한 시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