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8년 12월 1주 TV방송편성표

by 도생(道生) 2018. 12. 3.

개벽과 상생의 대자연 섭리와 질서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8년 12월 1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8년 12월 3일 ~ 2018년 12월 9일

 

 

 

 

 

 

 

 

 

 

 

 

 

정치, 경제, 사회 각 분야에서 매일같이 상생(相生)을 외치고 있습니다.

그러나 계층 간, 이념 간, 노사 간 등 나와 우리부터 생각하는 이기주의에 매몰되어 갈등과 반목이 계속되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지금 사회에서 부르짖고 있는 상생(相生)은 대자연의 질서가 상극(相克)에서 상생(相生)의 질서로 바뀔 때 비로소 온전한 상생의 세상이 될 수 있습니다.

 

 

왜냐면 우리가 사는 이 세상은 아직 상극의 질서로 돌아가는 선천(先天) 세상이기 때문입니다.

선천의 상극 질서에서는 생장(生長)과 분열 운동으로 세상의 모든 문화가 경쟁하고 서로 극(克) 하면서 발전만 합니다.

이러한 상극의 대자연 질서는 단순히 인간이 사는 지구에 국한된 것이 아니라 우주적 환경이 그렇게 되어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보면 상극 질서에서 발전은 상생 질서의 성숙을 위해 가는 것이긴 하지만, 상극과 상생의 대자연의 섭리란 인간이 어찌할 수 없어서 상극의 세상에서 성숙한 문화, 통일문화, 상생문화는 이루어질 수는 없습니다.

 

 

 

 

 

 

 

 

 

 

대자연의 이법(理法)인 상극(相克)은 무명과 업장과 원죄의 문제로부터 인간관계와 사회, 국가 등 천지인(天地人) 삼계우주에 그대로 적용됩니다.

 

 

자연의 섭리적인 측면에서 우주의 봄과 여름철에 작용하는 자연의 상극은 지속적인 변화를 위해 서로 제어하고 조정하며 생장(生長)을 하지만, 상극의 질서가 인간 세상에 적용될 때는 상극 작용을 이기지 못한 인간끼리 서로 투쟁과 반목을 일삼게 됩니다.

그래서 대자연 이법의 자연의 상극과 문명의 상극은 의미가 다릅니다.

 

 

지금은 우주의 봄과 여름 상극 세상인 선천(先天) 5만 년의 역사가 끝나고 우주의 가을철인 후천(後天) 5만 년 상생의 후천조화선경 세계가 열리기 직전입니다. 대자연의 섭리에 따라 우주가 상극의 질서에서 상생의 질서로 대전환하는 후천대개벽이 일어납니다.

 

 

 

 

 

 

 

 

 

 

개벽은 매 순간 일어나는 변화에서 우주적 변화인 대개벽이 있는데 후천대개벽은 우주의 환경과 인류 문명, 그리고 인간 자체도 완전하게 새롭게 태어나는 대변혁으로, 후천대개벽은 한마디로 우주적인 혁명입니다.

 

 

 

대자연의 섭리가 상극에서 상생으로 전활 될 때 인간 세상의 모든 문제가 풀릴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고, 상극의 선천 세상이 양적으로 성장과 발전을 이뤘다면 상생의 후천 세상은 인간의 의식과 문명이 모두 성숙한 질적 대변화가 이루어집니다.

증산도 STB 상생방송은 지구촌 인류가 조화롭게 살아가는 상생의 새 문화 비전을 전해드리고 선도적으로 개벽과 상생문화를 열어갑니다.  

 

 

 

 

 

 

 

 

 

 

 

우주의 가을 세상의 성숙한 문화, 통일문화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8년 12월 1주차 주간 추천 프로그램은 【STB 스페셜】 <개천혁명을 말하다>, 【도전道典 퀴즈】 <133회 영천 화룡 도장>, 【STB 특선 다큐】 <마지막 간수>입니다.

 

 

 

지구촌 유일의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

【STB 스페셜】 <개천혁명을 말하다>

 

블랙홀 박사로 유명한 한국천문연구원장 박석재 박사의 우주와 역사이야기입니다.

신시 배달국 치우천황과 인류 문명의 시조 태호복희씨를 비롯하여 역사와 천문학을 융합해 우리 역사의 진실과 대한의 희망찬 미래를 밝힌 프로그램입니다.

 

 

신천지(新天地) 상생의 새 문명 비전을 제시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도전道典 퀴즈】 <133회 영천 화룡 도장>

 

가을개벽기에 상생의 새 우주를 열기 위해 인간으로 강세하신 아버지 하나님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 태모 고수부님의 성적(聖跡)과 성훈(聖訓)이 담겨 있는 인류의 새 문화 원전 증산도 『도전道典』을 공부하는 시간입니다.

 

 

참하나님의 무극대도(無極大道)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STB 스페셜】 <마지막 간수>

 

대한의군 참모중장 안중근 의사가 이토 히로부미를 척살하고 중국의 뤼순 교도소에 수감됐을 때 순국하기 5개월 동안 일본인 간수 지바 도시치의 눈에 비친 위대한 영웅 안중근 의사의 모습을 그린 프로그램입니다.

 

 

 

 

 

 

 

 

 

 

 

인류 창세 역사와 시원문화를 밝히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전국 & 지역 채널 안내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후천 5만 년 지구촌 인류의 통일문화 비전을 제시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8년 12월 1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8년 12월 3일 ~ 2018년 12월 9일

<여기를 클릭하시면 증산도 상생방송 TV 방송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인류와 한민족의 역사와 문화의 참모습을 밝혀주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8년 12월 1주차 -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내

2018년 12월 3일 ~ 2018년 12월 9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