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방신선학교, 우주1년

감염병 바이러스 전성시대 치유의 은혜와 영성회복의 증산도 무병장수 명상수행

by 도생(道生) 2022. 11. 16.

지금은 병란(病亂, 팬데믹)의 가을개벽기, 나와 가족의 질병(疾病)을 물리치고

감염병 바이러스 전성시대 치유의 은혜와 영성회복의 생활 속 무병장수 명상 도통수행

STB 상생방송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의 우주 조화의 광명꽃 선려화仙呂花 전수

 

 

 

 

 

 

1981년 대한민국 총인구는 3,870여만 명으로 인구 1,000명당 의사 수는 0.5명이었습니다. 40년이 지난 2020년 한국의 총인구는 5,180여만 명이었고 의사 수는 1,000명당 2.5명입니다. 40년이 지나면서 인구도 많아지고 의사 수도 많아졌고 무엇보다 문명의 발전으로 신약 개발과 최첨단 의료장비를 이용한 의료기술은 혁신적으로 발전했습니다.

 

 

의사와 병원도 많아지고 신약개발과 의료기술은 발전했지만, 현대 들어 육식과 인스턴트식품 등 서구화된 식습관과 불규칙한 생활로 인해 성인병이 증가했고, 복잡다단한 현대 사회구조로 인해 만병의 원인이라는 스트레스를 비롯하여 불면증, 틱장애, 공황장애, 우울증, 불안장애, 주의력결핍 과잉행동장애(ADHD) 등의 질환은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증가하고 있습니다.

 

 

현대 문명이 인류에게 풍요로움과 편리함을 가져다주었지만, 다양한 질환의 문명병(文明病)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정신과 신경질환을 비롯하여 고혈압, 비만, 안구건조증, 냉방병, 당뇨병, 디지털 치매, 고지혈증, 협심증, 뇌졸중, 악성종양 등 다양한 현대인의 생활습관병과 문명병은 의학계와 생명공학 등의 분야에서 노력하고 있지만, 아직도 해결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현대 인류는 현대 문명의 혜택과 함께 다가온 온갖 문명병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문명병도 감당하기 어려운 상황에서 20세기 들어 수십 년을 주기로 요동치던 감염병 바이러스는 21세기 들어 그 주기가 급속하게 빨라졌고 급기야 약 3년 동안 지구촌에서 약 6억 4천여만 명이 감염되고 약 660여만 명의 사망자가 발생한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병 팬데믹으로 대혼란에 빠졌습니다. 

 

 

우주의 질서가 대전환하는 가을개벽기를 맞아 인류를 구원하기 위해 인간으로 오신 우주 통치자 참하느님이신 삼신일체 상제님께서는 "장차 이름 모를 온갖 병(萬病)이 다 들어 오느니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감염병 바이러스 전성시대를 이겨내는 치유의 은혜와 인간이 천지 대자연과 하나 된 마음으로 사는 영성회복의 후천 조화 신선도통 명상수행법을 전수해주셨습니다.

 

 

삼신일체 상제님의 말씀처럼 사람과 동물을 가리지 않고 발생하던 많은 병(病)이 20세기 벽두에 시작된 사스를 비롯하여 신종플루, 메르스, 코로나19 팬데믹이 발생하면서 감염병 바이러스 전성시대가 본격화됐다고 경고하고 있습니다. 증산도 무병장수 명상수행법은 단순히 마음의 안정을 찾는 일반적인 명상수행이 아닙니다.

 

 

 

 

 

 

우주 만물의 본성인 '빛'을 내 몸과 마음과 영혼이 가득 채워 나의 몸과 마음과 영혼이 완전한 빛의 사람으로 바꾸는 동방 1만 년 정통 명상수행법이면서 다가올 빛의 문명을 여는 후천 조화신선 도통수행법입니다. 증산도 후천신선 도통법은 현재의 코로나19 바이러스 사태뿐만 아니라 다가올 가을대개벽의 추살 괴질(秋殺 怪疾) 대병란(大病亂)을 극복하는 유일한 법방입니다.  

 

 

문명의 이기를 타고 급속도로 세계적 대유행을 일으킨 코로나19 바이러스는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지구촌에서 특히 면역력이 약한 전 세계 고령층과 기저질환자의 중증화와 사망률이 높게 나왔습니다. 각 나라와 의료계와 제약업체 등이 백신 개발과 보급으로 맞서고 있지만, 이미 감염병 바이러스 전성시대로 접어든 상황을 극복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2020년 비대면의 언택트 시대가 시작되면서 산업 생태계까지 바꾸어 버렸고, 전 세계 정치, 경제, 사회, 종교, 문화 등 전 분야를 대혼란에 빠트렸습니다. 현재 감염병 바이러스 전성시대를 넘어 인류의 생존을 위협하는 기후변화 위기와 전쟁과 각종 자연 재난과 사회적 재난이 끊이질 않는 인류 역사상 초유의 복합적인 위기상황을 헤쳐 나갈 수 있는 유일한 생명선이 바로 증산도 무병장수 후천신선 명상도통수행법입니다. 

 

 

 

 

천지 대자연, 우주의 이치, 신(神), 인간에 대한 모든 진리적 해답과

깨달음과 지혜를 열어주는 힐링과 생존과 도통의 후천 신선도통 명상수행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의 <무병장수 선려화仙呂花 치유수행> 전수

《전국 순회 일정》

서울 더케이호텔 그랜드볼룸: 2022년 11월 6일 일요일 오후 3시(행사 종료)

대전 상생방송 메인공개홀: 2022년 11월 12일 토요일 오후 3시(행사 종료)

2022년 11월 20일 일요일 오후 3시: 광주 김대중센터 컨벤션홀

2022년 11월 26일 토요일 오후 3시: 부산 벡스코 컨벤션홀

2022년 12월 10일 토요일 오후 3시: 대구 엑스코 그랜드볼룸

주최: STB동방신선학교, STB상생방송

후원: 증산도 본부, 증산도 조화선 문명 명상포럼, 상생문화연구소,

한류원형문화사절단, 대한사랑, 세계성씨연맹

문의: 1577 - 1691

참석사전 예약 - STB상생개벽뉴스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