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상생방송 2023년 6월 3주 TV방송편성표

by 도생(道生) 2023. 6. 12.

대한민국 최고의 적폐 조선총독부 식민사학 청산에 앞장서는 증산도 STB상생방송

2023년 6월 3주차 - 주간 TV방송편성표

2023년 6월 12일 ~ 2023년 6월 18일

 

 

 

 

나라의 경사스러운 날을 국경일(國慶日)이라고 합니다. 1945년 8월 15일은 일제의 압제로부터 해방되고 어둠 속에서 다시 빛을 회복한 경사스러운 날이라 하여 1949년 '광복절(光復節)'로 명명하고 국경일로 지정됐습니다. 1945년 8월 15일은 나라, 즉 국체(國體)는 회복됐지만, 우리의 역사인 국혼(國魂)은 대일항쟁기보다 더 깊은 어둠의 수렁으로 들어가기 시작했습니다.

 

 

일제 조선총독부가 한국의 역사와 정신문화를 말살할 때 독립운동가들은 독립전쟁 중에도 다양한 역사서를 발행하고 역사의식을 고취했습니다. 다시 말해 대일항쟁기(일제강점기) 조선총독부가 정책적으로 한국사와 정신문화를 왜곡 날조한 식민사학을 주입할 때 독립운동가뿐만 아니라 일부 학자들도 우리의 정통 역사와 정신문화를 지켜왔습니다. 

 

 

해방 후 조선총독부에서 한국사와 정신문화 왜곡 말살에 앞장선 친일파들이 현재의 국사편찬위원회와 전국 대학의 역사학과를 장악하고 중등학교 역사 교사 양성소까지 장악했습니다. 나라는 광복을 맞았지만, 대한민국 정부가 친일파를 앞세워 조선총독부가 조작한 한국사를 국민에게 세뇌하는 참으로 어처구니없는 일이 시작된 것입니다.

 

 

 

 

국민은 국가의 교육정책과 교과서 내용을 진짜 한국사로 알고 배울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렇게 근 80년이 지나면서 일제 식민사학은 한국사로 둔갑했고 국가 최고 통치권자부터 초등학생까지 완벽하게 일제 식민사관으로 세뇌되었습니다. 일본 교과서에는 고대 한반도 남부를 왜(倭, 일본)가 지배했다는 소위 '임나일본부설'이 실려있습니다.

 

 

현재 대한민국에서는 '임나일본부설'을 인정하는 '가야사 복원',  '전라도 천년사' 등 국민 세금이 들어간 대형 역사 프로젝트로 기정사실화 되고 있습니다. 국립중앙박물관까지 장악한 일제 식민사학의 후예들은 한반도에 존재하지도 않았고 중국의 역사인 '낙랑군'을 한국사 연표에 넣는 만행을 저지르고 있습니다.

 

 

"역사를 잊은 민족에게 미래는 없다.", "역사는 현재를 비추는 거울이고 미래의 길을 제시하는 나침반이다."라는 말처럼 역사는 현재사이며 미래사입니다. 증산도 STB상생방송은 진정한 역사광복을 이루고 대한민국의 밝고 희망찬 미래를 위해 최고의 적폐가 되어 있는 일제 식민사학을 청산하는데 언제나 앞장설 것입니다.

 

 

 

 

 일제 조선총독부에 의한, 일본을 위한 식민사학 전파에 혈안이 되어 있는 대한민국 주류 강단사학의 실체를 고발하고 우리나라의 주체적이고 자주적인 역사와 정신문화를 되찾는 증산도 STB상생방송 2023년 6월 3주차 주간 추천 프로그램은 《지킬앤하이드》 <5~6화>, 《현대문명의 대전환 시즌3》 <5회 뇌의 신비와 알츠하이머병 1부>, 《2022 가을 대한영성문화대축제 무병장수 선려화 치유수행》 <부산 편 종도사님 도훈>입니다.

 

《지킬앤하이드》 <5~6화>

영화, 뮤지컬, 드라마 등으로 제작되고 다양한 작품의 모티브가 된 '지킬 박사와 하이드 씨'를 원작으로 1930년대를 배경으로 만든 영국 드라마입니다.  

 

《현대문명의 대전환 시즌3》 <5회 뇌의 신비와 알츠하이머병 1부>

1천억 개의 뉴런(신경세포)으로 이루어진 뇌의 해부학적 및 신경학적 이해를 통해 뇌의 기능과 치매의 대표적인 질환인 알츠하이머병에 대해 알아봅니다.

 

《2022 가을 대한영성문화대축제 무병장수 선려화 치유수행》 <부산 편 종도사님 도훈>

인류 문명사 최초로 일반 대중에게 공개되는 선려화(仙呂花)는 인류의 뿌리 조상이신 마고 삼신할머니로부터 비전된 삼신조화의 빛꽃입니다. 나의 몸과 마음과 영혼을 자가치유하는 무병장수 선려화 치유수행에 대한 말씀을 들어봅니다.

 

 

 

지구촌 유일의 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상생방송 전국 채널 안내

 

한국 주류 강단사학이 부정한 고구려, 신라, 백제, 가야 건국사를 복원하는 STB상생방송

2023년 6월 3주차 - 주간 TV방송편성표

2023년 6월 12일 ~ 2023년 6월 18일

<아래를 클릭하시면 증산도 상생방송 TV방송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stb.co.kr/?cc=schedule&date=20230612 

 

한문화중심채널 STB상생방송 - 편성표

 

www.stb.co.kr

 

한국의 올바른 역사와 정신문화를 복원하는데 앞장서는 증산도 STB상생방송

2023년 6월 3주차 -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내

2023년 6월 12일 ~ 2023년 6월 18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