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월드 온 파이어 2차세계대전을 배경으로 제작된 신규 드라마 증산도 상생방송 첫 방송

by 도생(道生) 2023. 8. 31.

2차세계대전을 배경으로 제작된 <월드 온 파이어 World on Fire>

증산도 STB상생방송 신규 드라마 2023년 9월 2일 첫 방송

 

 

 

 

1925년 독일, 프랑스, 영국, 이탈리아, 벨기에, 폴란드, 체코슬로바키아 등 중부 유럽의 7개 국가는 전쟁하지 않는 상호불가침, 현상 유지와 분쟁 발생 시 평화적 처리를 위해 체결한 이른바 '로카르노 조약'을 체결합니다. 1928년에는 독일, 일본, 프랑스, 영국, 독일, 소련, 이탈리아 등 전 세계 15개 강대국이 모여 전쟁하지 않겠다는 소위 '부전(不戰)조약'을 체결합니다.

 

 

1928년 체결된 전쟁포기의 '부전조약'은 조약은 미국과 프랑스의 외무장관이 주도했기 때문에 두 나라 외무장관의 이름을 따서 '켈로그-부르앙 조약'이라고도 합니다. '부전조약'의 회원국은 1930년대 중반에 이르러 참가국 63개 나라까지 늘어납니다. 당시 최대의 국제평화기구인 국제연맹의 최대 회원국은 60개 나라였으니 '부전조약 회원국'은 국제연맹보다 규모가 컸습니다.

 

 

독일1925년 유럽의 안정을 위해 체결한 '르카르노 조약'을 1936년 파기했고, 1939년 최신무기로 무장한 150만 명의 독일군이 폴란드를 침공하면서 '부전조약'을 일방적으로 깨뜨립니다. 2023년 9월 2일 토요일 증산도 STB상생방송에서 첫 방송 되는 <월드 온 파이어 World on Fire>는 독일이 폴란드를 침공하면서 시작된 2차 세계대전을 전후한 상황을 배경으로 제작된 드라마입니다.

 

 

 

 

<월드 온 파이어 World on Fire>는 2019년 영국 BBC에서 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제작되어 동시간대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전쟁드라마입니다. 그동안 유럽과 미국 등지에서 2차 세계대전을 바탕으로 제작된 영화와 드라마가 많았습니다. 영국 BBC가 제작한 <월드 온 파이어 World on Fire>는 주로 유럽에 거주하고 있던 평범한 사람들의 삶을 다루고 있습니다.

 

 

증산도 STB상생방송에서 2023년 9월 2일 첫 방송 되는 신규 드라마  <월드 온 파이어 World on Fire>는 군인의 전투, 레지스탕스의 활약, 유대인 문제, 독일 만행 등 폭넓은 소재를 다루고 있지만, 드라마의 포커스는 가족입니다. 드라마는 영국 맨체스터에서 연인 관계인 통역관 해리와 가수 지망생 로이스의 이야기로 시작됩니다.

 

 

전쟁은 세상을 파괴하고 국가의 운명을 좌우하는 것뿐만 아니라 평범한 삶을 사는 개인의 운명까지 송두리째 바꿔놓습니다.  독일의 폴란드 침공으로 2차 세계대전이 발발하면서 유럽 전역은 불길에 휩싸이고 영국인, 폴란드인, 프랑스인, 미국인 등 평범한 삶을 살던 사람들의 사랑과 비극으로 복잡하게 얽히고설키며 역사의 혼돈 속에서 운명을 극복해 갑니다.

 

 

 

STB상생방송 생방송 시청

https://www.stb.co.kr/app/live/

 

STB상생방송 온에어

 

www.stb.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