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환단고기(한민족9천년 역사)

STB상생방송 안경전 역주자 환단고기 북콘서트 미국편 2부

by 도생(道生) 2017. 6. 16.

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 - 대한의 혼을 깨우는 환단고기 북 콘서트

안경전 환단고기역주자

미국 편 2- 대한大韓, 천지광명의 역사를 열다: 민족 문화역사의 고향을 찾아서

 

 

 

 

 

 

 

 

 

 

 

 

 

 

 

STB 상생방송 환단고기 북 콘서트 미국 편 2

대한大韓, 천지광명의 역사를 열다: 한민족 문화역사의 고향을 찾아서 - 주요 내용

 

 

한韓민족의 역사와 문화를 뿌리 뽑기 위해 20권을 불태운 일제의 만행

 

『삼국유사』 「고조선기」에서 말하는 한민족 역사와 문화의 고향 환국桓國

 

『삼국유사』의 원문이 아닌 주석을 빌미로 역사를 왜곡한 일본 제국주의

 

한韓민족 역사 왜곡의 산실, 조선총독부 조선사편수회와 금서룡(이마니시류)

 

 

 

 

 

 

 

 

 

 

 

 

『환단고기』는 한韓민족과 인류의 역사문화, 정신문화의 정수가 담긴 역사의 보물

 

『환단고기』는 지구촌 인류 창세 역사의 우주 사상이 담긴 우주 광명문화의 원전이다.

 

『환단고기』에는 지구촌의 우주론, 수학, 천문학, 종교, 철학, 과학, 정치, 생활문화 등 인간 삶의 전 영역에 대한 원형문화가 있다.

 

『환단고기』의 저자와 전수과정 - 천년의 세월 동안 다섯 분이 쓴 총 5종 13권의 역사서다.

 

 

 

 

 

 

 

 

 

 

 

 

 

50여 년 전 인연으로 시작하여 30여 년 역주 작업 정성의 결정체로환단고기』 완역본을 출간한 안경전 역주자

 

당대 최고의 지성인들이 집필한 『환단고기』에는 동서양 우주론과 종교와 철학 등 인류문화의 원형 사상이 담겨 있다.

 

지구촌 4대 문명의 근원이 되는 인류 최고의 문명, 오직 『환단고기』로만 해석이 가능한 제5 문명 홍산문명의 문화코드

 

중국문화의 근원 동이족과 남북아메리카 인디언, 마야, 잉카문명, 서양문명의 근원 수메르 문명의 같은 문화코드

 

 

 

 

 

 

 

 

 

 

 

 

 

STB 상생방송 안경전 환단고기역주자의 환단고기 북 콘서트

미국 편 2- 대한, 천지광명의 역사를 열다: 민족의 문화역사의 고향을 찾아서

 

 

 

 

 

 

 

 

 

 

 

 

문화 중심채널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 가기

http://www.stb.co.kr/

 

 

 

문화 중심채널 STB 상생방송에서는 안경전 환단고기역주자의 환단고기 북 콘서트외에도 한민족의 역사와 문화, 인물 등에 관한 여러 프로그램을 방영하고 있습니다.

 

 

 

 

 

 

 

 

 

 

 

 

 

『환단고기』 역주본 역주자 안경전 - 간행사 中

 

 

『환단고기桓檀古記』는 인간이 천지 광명을 직접 체험하며 살던, 인류사의 창세 시대인 환단桓檀시대 이래 이어져 온 한韓민족의 자랑스러운 역사 기록이다.

어떤 이는 환단고기한단고기라 부른다. 이것은 '환桓'의 뜻을 제대로 이해하지 못해서 생긴 오류이다.

 

 

'환桓'은 하늘의 광명, '단檀'은 땅의 광명, '한韓'은 인간 속의 광명을 뜻하는 것으로 '환桓'과 '한韓'은 그 본성이 다른 것이다.

인간은 천지의 자녀인 까닭에 인간에게는 하늘땅의 광명이 고스란히 깃들어 있다.

 

 

인간의 내면에 휘감아 도는 무궁한 천지 광명(天地 光明), 그것이 바로 '한韓'이다.

본질은 동일할지라도. '환'과 '한'은 분명히 다르기 때문에 이 책의 제호는 환단고기라 하는 것이 마땅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