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설 명절 연휴 특집방송 환단고기 위서 진서

by 도생(道生) 2018. 2. 10.

2018 무술년 설 명절 연휴 특집방송 -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

 

인류 창세 역사와 한민족의 역사 진서(眞書) 광주 환단고기 북 콘서트

- 환단고기桓檀古記 한민족 역사 문화의 새 지평을 열다.

(환단고기 위서(僞書)론에 종지부를 찍는다.)

 

 

 

 

 

 

 

 

 

 

한해가 시작되는 정월 초하루 설 명절은 민족의 대명절입니다.

생명의 뿌리가 되는 조상님의 큰 은혜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정성을 다해 차례상을 올립니다.

 

설 명절 연휴는 조상의 은덕을 기리는 차례를 올리고 나면 흩어졌던 가족과 친지들이 함께 모여 이야기꽃을 피우며 덕담을 나누게 됩니다.

 

 

 

물을 마실 때는 그 근원을 생각한다는 '음수사원(飮水思源)'이란 말이 있습니다. 

조상님의 은혜에 감사하고 차례를 올리는 설 명절에 내 생명의 뿌리, 그 근원은 바로 부모님과 조상님이라는 의미가 담긴 '음수사원'은 가장 의미 있는 글일 것입니다.

 

 

 

 

 

 

 

 

그렇다면 우리 민족, 우리나라의 뿌리는 누구이며 어디일까요?

한韓민족의 뿌리 역사는 중국의 중화 사대주의와 일제의 식민사관에 의해 철저하게 짓밟히고 왜곡되고 파괴되었습니다.

 

 

중화 사대주의로 조작된 우리의 역사는 중국의 지배를 받은 민족으로 역사가 출발고, 일본 제국주의가 만든 식민사관을 그대로 답습한 대한민국 주류 강단사학계는 광복 후 70여 년 동안 일제 식민사학으로 교육해 왔습니다.

왜곡되고 조작된 역사, 그것이 우리가 배운 역사 교육의 현주소니다.

 

 

 

조선총독부의 식민사관으로부터 시작하여 광복 후 일제 식민사관을 그대로 답습한 대한민국 주류강단 사학, 곧 식민사학계는 우리 참역사와 관련된 사서를 위서(僞書)로 규정했고, 우리 역사를 되찾고자 하는 학자를 유사역사학자, 사이비 역사학자 등으로 매도했습니다.

 

 

 

 

 

 

 

 

前 정부의 국정교과서 문제가 발생했을 때 진보와 보수의 탈을 쓴 주류 강단사학계는 국정교과서는 민주주의에 반하는 교과서라고 주장했습니다. 국가가 국민에게 획일적 역사관을 강요하는 것은 독재국가나 봉건주의 시대에나 있었던 일이며, 세계적인 추세인 역사 해석의 다양성이 침해된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런데 정작 대한민국 역사학계는 지난 70여 년 동안 일제 조선총독부의 식민사관만을 고집하며 자신들이 주장하는 역사와 역사 해석 외에는 그 어떤 역사도 다른 역사 해석도 인정하지 않고 있으며, 재야사학자들의 주장은 철저하게 무시해 왔습니다.

 

 

 

국가가 편찬한 역사서를 정사(正史), 개인이 편찬한 역사서를 야사(野史)로 구분하고 있습니다.

즉, 정사(正史)란 관찬(官撰)의 역사서이며, 야사(野史)는 사찬(私撰)의 역사서라는 것입니다.

정사와 야사는 진실의 역사, 거짓의 역사 기준이 아니라 단지 국가와 개인의 편찬을 구분한 것입니다.

 

일례로 우리나라 사서(史書)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조선왕조실록』은 왕과 당시 권력을 잡은 기득권 세력이 자신들의 정통성을 내세우기 위해 진실을 왜곡했고, 권력의 치부를 드러내지 않기 위해 조작한 부분도 있는 것은 이미 다 아는 사실입니다.

 

 

 

 

 

 

 

 

 

식민사학자들은 지난 70여 년 동안 대한민국 역사학계를 모두 장악하여 무소불위의 절대권력을 휘둘렀습니다.

주류강단의 식민사학자들은 역사의 진실과 사료의 가치는 뒤로한 채 봉건시대 기준으로 역사서를 평가하고 있습니다.

 

 

가장 대표적인 것이 바로 인류 창세 역사와 한韓민족의 시원 역사가 오롯이 기록된 환단고기입니다.

환단고기는 우리의 역사뿐만 아니라 중국과 일본을 비롯하여 주변국의 역사도 나와 있습니다.

 

 

지금이라도 환단고기 내용에 대해 현존하는 우리 역사서와 비교하고, 또 중국과 일본의 역사와 비교하여 환단고기가 위서(僞書)인지 진서(眞書)인지 판단해도 됩니다.

그러나 식민사학자들은 『환단고기』를 무조건 위서(僞書)로 단정하고 있으며, 사실 그럴만한 자질과 능력도 없습니다.

 

 

 

 

 

 

 

 

중화 사대주의와 일제 식민주의, 서양 실증주의 사학에 오염되고 빠져 있는 대한민국 주류강단 사학계의 좁고 편협한 역사관으로는 절대 진서(眞書) 『환단고기』의 진면목을 밝혀낼 수 없습니다.

 

이제 대한민국 주류 강단사학계가 그동안 주장해온 『환단고기』 위서론에 종지부를 찍는 <광주 환단고기 북콘서트>가 설 명절 연휴에 특집 방송됩니다. 우리의 참역사, 인류 창세 역사와 문화가 살아 숨 쉬는 진서(眞書) 『환단고기』의 참모습이 드러납니다.

 

 

 

나와 가족의 뿌리인 조상님의 은혜에 감사하며 차례를 지내는 설 명절 연휴 특집방송 우리의 참 뿌리 역사와 문화를 되찾는 <광주 환단고기 북콘서트>가 방송됩니다.

 

우리 민족의 참역사와 인류 창세 역사가 기록된 『환단고기』가 진서(眞書)임을 밝히고, 『환단고기』 위서론에 종지부를 찍는 설 명절 연휴 특집방송 <광주 환단고기 북콘서트>를 많이 시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2018년 무술(戊戌)년 설 명절 연휴 특집방송

인류 창세 역사와 문화, 한韓민족의 참된 역사 진서(眞書) - <광주 환단고기 북콘서트 방영>

- 환단고기, 한민족 역사 문화의 새 지평을 열다.(환단고기 위서론의 종지부를 찍는다.)

 

 

일시: 2018년 2월 16일 금요일 오전 10시/ 재방송 밤 10시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설 명절 연휴 특집방송 환단고기 북콘서트는 상생방송 홈페이지, TV, 스마트폰 앱 등을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그림 파일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환단고기는 우주학 대경전입니다!

 

환단고기는 인류의 역사 대경전입니다.!

 

환단고기는 인류의 문화 대경전입니다!

 

환단고기는 인류의 철학 대경전입니다!

 

환단고기는 인류의 종교 대경전입니다!

 

환단고기는 인류의 정치학 대경전입니다!

 

환단고기는 인류의 인문학 대경전입니다!

 

환단고기는 한韓민족의 역사와 문화 대경전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