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경세以道耕世 이의보본以義報本 :: 배달국 치우천황과 붉은악마 도깨비

한韓민족 최초의 국가 배달국 14대 환웅천황이신 치우천황(자오지천황)과

대한민국 축구대표팀 공식 응원단 붉은악마의 도깨비 문양

 

 

 

 

 

 

 

 

 

 

 

 

증산도 경북 지역 한ㅇㅇ 도생(道生) - 배달국 14대 환웅천황 치우천황과 도깨비 문양

 

2002년 한일월드컵 당시 대한민국은 대한민국 축구대표팀 공식응원단 붉은악마응원단뿐만 아니라 국민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많은 국민이 가슴에 도깨비 문양이 들어간 붉은 티셔츠와 태극기를 들고 거리로 나와 열광적으로 응원했습니다.

 

 

그동안 몇 번의 월드컵이 개최되면서 십수 년이 지났지만, 마치 어제 일처럼 붉은악마 응원팀과 붉은 티셔츠 앞에 새겨진 도깨비 형상의 그림이 아직도 눈에 선합니다.

 

 

한일월드컵이 열리던 당시만 해도 붉은악마 응원팀을 상징하는 도깨비 문양이 우리나라 최초의 국가 배달국 14대 환웅천황이신 치우천황(자오지천황)이라는 사실을 몰랐습니다. 

 

 

 

 

 

 

 

 

 

 

 

인류 창세 역사의 지구촌 최초의 국가 환국과 환국의 정통성을 이어받은 한韓민족 최초의 국가 배달국의 존재도 몰랐습니다.

더욱이 단군왕검의 고조선은 신화의 역사로 둔갑하여 진짜 우리 역사와 문화를 모두 읽어버렸기 때문에 붉은악마의 도깨비 문양이 단지 강한 이미지를 심어 주려고 만든 캐릭터라고만 생각했습니다. 

 

 

1세부터 7세 환인천제까지 3301년 동안 존속한 환국(桓國)과 1세부터 19세 환웅천황까지 1,565년간 존속한 배달국(倍達國), 그리고 1세부터 47세까지 2,096년간 존속한 옛 조선(朝鮮)의 실체를 알게 된 것은 증산도 상생방송을 시청하면서부터입니다.

 

 

그리고 배달국 14세 환웅천황이신 치우천황(자오지천황)께서 축구국가팀 공식 응원단으로 도깨비 문양을 응원단의 상징으로 삼은 붉은악마의 캐릭터라는 사실도 알게 됐습니다.

 

 

 

 

 

 

 

 

 

 

 

제가 처음 증산도 상생방송을 시청하게 된 것은 일반 드라마는 잘 시청하지 않고 역사드라마나 역사 다큐 등을 좋아하여 채널을 돌리는 과정에서 상생방송의 <치우천황, 그는 살아있다>라는 역사 다큐를 시청하면서부터입니다.

 

 

축구 국가대표팀 공식 응원단 붉은악마의 상징 도깨비, 배달국 치우천황은 누구인가? 라는 질문으로 시작한 <치우천황, 그는 살아있다> 역사 다큐는 저를 진실의 역사 세계로 안내한 길잡이였습니다. 

 

 

<STB 역사특강>과 <한韓문화 특강>, <환단고기 북콘서트> 등 우리 역사와 관련된 프로그램을 시청하면서 지금까지 제가 알고 있던 역사 지식이 모두 거짓의 역사였다는 것에 분노를 느꼈습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의 역사 관련 프로그램을 시청하면서 『환단고기』와 우리의 참된 역사를 밝힌 역사책을 사 읽었습니다.

책을 보고 방송을 시청하면서 내가 역사를 너무 모르고 살았다는 자책감과 우리의 참역사를 하루빨리 찾아야 한다는 사명감까지 느끼게 됐습니다.

 

 

 

<환단고기 북콘서트>를 시청하면서 크게 느낀 것은 우리의 역사를 찾는 것도 중요하지만, 9천 년 우리 역사를 지속하게 해준 문화와 정신을 모두 잃어버렸다는 사실입니다. 우리는 학교에서 역사를 배울 때 나라와 사건과 인물 등에 치중한 껍데기 역사만 배웠습니다.

 

 

 

 

 

 

 

 

 

 

제가 증산도를 만나기 전까지 역학(易學) 공부를 했습니다.

지금은 사주팔자나 보고 운세나 보는 것으로 그 격이 하락했지만, 본래 주역은 대자연의 섭리와 천지의 이치를 바탕으로 살아가는 인간을 공부하는 학문입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의 안운산 태상종도사님 말씀과 우주 변화 원리, 증산도 진리 관련 프로그램을 몇 달 동안 시청하면서 증산도 신앙을 결심했습니다.

 

 

 

 

 

 

 

 

 

 

대자연의 섭리는 누구도 바꿀 수 없는 그야말로 천지의 절대 법칙입니다.

 

천지의 절대 법칙으로 돌아가는 우주, 인류 역사의 시작과 발전, 그리고 가을개벽을 맞아 인간으로 오시는 참하나님 증산상제님과 대자연의 섭리로 상극(相克)의 우주가 문을 닫고 상생(相生)의 후천 5만 년의 선경 세계 등 증산도 진리는 세상의 모든 것을 밝혀준 완벽한 진리입니다.

 

 

 

도장을 방문하여 21일 동안 진리 교육과 태을주 수행을 하며 증산도에 입도(入道)하였습니다.

이제 막 걸음마를 시작했지만, 열심히 노력하여 천지(천지)에 보은하는 도생(道生)이 되겠습니다.

 

 

 

 

 

 

 

 

 

 

증산도와 인연을 맺게 해준 상생방송의 <치우천황, 그는 살아있다>라는 프로그램을 가끔 다시 봅니다.

프로그램 서두에 <치우천황, 그는 살아있다> 역사 다큐를 소개하는 짧은 글은 생생하게 기억납니다. 

 

 

역사(歷史)는 전설(傳說)이 되고, 전설은 신화(神話)가 된다.

이제는 원시반본(原始返本) 하는 때로 우리 민족의 뿌리와 역사를 되찾아야 한다.

치우천황(蚩尤天皇)은 4,700여 년 전 한韓민족의 조상으로서 배달국의 14대 자오지(慈烏支)천황이다.

중원(中原)을 호령하던 치우천황, 이제 역사의 대반전이 시작된다.

 

 

 

 

 

 

 

 

 

 

 

불과 몇십 년 전 전설과 신화로만 여겼던 전설의 역사, 신화의 역사가 실존 역사로 밝혀진 사실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중국은 본래 하·상·주 세 나라 전설의 역사를 중국 한漢족의 기원으로 여겼는데, 신화가 된 역사가 20세기 들어 유적과 유물이 발견되면서 실존 역사가 되었고, 하나라보다 5백여 년 앞선 황제헌원의 역사도 실재한 역사로 간주하고 있습니다.

 

황제헌원과 동시대의 인물로 동방을 지배한 천자국(天子) 배달국 14대 환웅천황이신 치우천황이 계셨습니다.

 

 

 

중국 한漢족이 시조로 받들고 있는 인물은 황제 헌원입니다.

황제헌원이 동방의 천자(天子)가 되려는 욕심으로 군사를 일으켰다가 당시 동방의 천자국(天子國)이었던 배달국의 14대 환웅천황이신 치우천황에게 무참하게 패했습니다.

 

약 10년 동안 배달국과 한漢족 간에 73회의 전투가 벌어졌는데 황제헌원은 단 한 번도 이기지 못했고 결국 배달국 치우천황의 제후(諸侯)가 되었습니다.

 

 

 

 

 

 

 

 

 

 

배달국 14대 환웅천황이신 치우천황을 묘사한 것이 나쁜 귀신을 쫓는 도깨비 형상으로 만들어진 귀면와(鬼面瓦)입니다.

붉은악마의 도깨비 문양은 바로 배달국 치우천황을 비하하여 상징화한 귀면와를 바탕으로 한 캐릭터입니다. 

 

중국의 역사 왜곡이 시작된 것은 사마천이 사기에서 중국 한漢족의 시조인 황제헌원이 포악한 배달국 치우천황을 사로잡아 죽였다는 금살치우(禽殺蚩尤)로 역사를 조작했고, 더불어 머리에는 구리 투구와 얼굴에는 쇠를 가린 동두철액(銅頭鐵額)의 악마와 같은 모습으로 묘사하였습니다.

 

 

 

중국의 역사 왜곡은 붉은악마의 캐릭터 도깨비로 묘사배달국 치우천황뿐만 아니라 태극기를 처음 그리고 동양철학과 도교와 유교의 시조 및 인류 문명의 시조로 추앙받고 있는 태호복희씨를 인두사신(人頭蛇身), 농과 의학의 시조로 추앙받고 있는 염제신농씨를 우두인신(牛頭人身)으로 묘사하는 등 우리 동이족 선조님들에 대하여 인격 살인을 서슴없이 저질렀습니다.

 

동이족이라는 이유 하나만으로 한없이 비하했던 중국 한漢족은 우리 한韓민족의 조상님들인 배달국의 치우천황과 태호복희, 그리고 염제농씨를 역사를 조작하여 자기 조상으로 만들었습니다.

 

 

 

 

 

 

 

 

 

 

사마천이 붓대로 역사를 조작했지만, 황제헌원을 무릎 꿇리고 신하로 삼은 배달국 치우천황의 실재 역사는 전설과 신화가되어 계속이어져 왔습니다.

 

중국에서는 수천 년 동안 배달국 치우천황을 전쟁의 신, 곧 군신(軍神) 또는 무신(武神)으로 추앙하며 중국 한韓족의 왕과 장군들이 전쟁에 나갈 때는 반드시 전쟁의 신이 된 치우천황께 제사를 올리고 전장에 나갔습니다.

 

 

 

축구대표팀 응원단 붉은악마의 상징이 된 도깨비는 우리 한민족 최초의 국가인 배달국 14대 치우천황님입니다.

저도 그랬지만, 아직도 이런 사실을 모르고 있는 국민이 많을 거라 생각됩니다.  

 

중화 사대주의 사관과 일제 식민사관의 늪에서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는 우리 역사와 문화가 하루빨리 복원되어 광명의 역사를 찾기를 기원합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천지인 삼계(三界)를 주재하시는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Posted by 일신우일신 도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