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STB상생방송 2018년 10월 1주 TV방송편성표

by 도생(道生) 2018. 10. 1.

지구촌과 한韓민족의 창세 역사 정신문화를 찾아주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8년 10월 1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8년 10월 1일 ~ 2018년 10월 7일

 

 

 

 

 

 

 

 

 

 

 

 

일본 제국주의가 총칼을 앞세워 대한제국을 강제로 병합했으면서도 우매하고 미개한 조선을 개화시켰다고 침략을 정당화했습니다. 일제가 패망하면서 식민의 역사가 끝난 것처럼 보였지만, 70여 년이 지난 지금우리의 정신은 일본 제국주의가 심어 놓은 뿌리 깊은 식민주의 노예사관에 머물러 있습니다.

 

 

 

대한민국 역사학자들이 대한민국 국민을 정신없는 국민으로 보고 있습니다.

기껏 전설과 신화의 역사, 실체도 없는 역사를 우리 민족이 시작한 역사로 착각하고 믿고 있다고 말합니다.

참으로 견강부회식 해석이고 중화 사대주의와 일제 식민주의 사관에 푹 빠져 오직 밥그릇에만 매달리는 노예 역사관만을 주장합니다.

 

 

 

 

 

 

 

 

 

 

대한민국의 역사학계는 식민사관을 극복했다고 주장하지만, 그러나 웃기게도 주류 강단사학계가 주장하는 소위 통설, 정설의 학설이 모두 일본 제국주의 조선사편수회가 왜곡하고 조작하여 만든 가짜 역사란 사실입니다.

 

 

 

대한민국 역사학계는 조선총독부의 조선사편수회에서 활약한 이병도와 신석호를 뿌리로 해서 자라난 우리 국민의 정신을 죽인 독버섯입니다. 일본 제국주의 역사관을 추종하는 후예들이 대한민국 역사학계를 장악하여 만든 학설이 바로 지금의 역사이며 일제 식민사관과 같습니다.

 

 

 

 

 

 

 

 

 

 

조선총독부 조선사편수회에서 활동했으며 대한민국 역사학계의 태두(泰斗)라는 이병도는 쓰다 소우키치의 제자입니다.

일제 식민사학의 뿌리 쓰다 소우키치는 우리 역사를 조작하고 말살하는데 앞장섰던 인물인데, 그가 약 100년 전 했던 말과 최근 기경량이란 역사학자가 한 말이 고려와 고구려로 시대만 달리 하였을 뿐 신기할 정도로 같다는 것입니다.

 

 

쓰다 소우키치: "고려 사람들은 거짓말을 잘한다." (고려 국경선 조작을 주장할)

기경량: "고구려인들도 그냥 정직한 사람들이 아니다." (광개토태왕에 거짓말을 써넣었다고 주장할 때) 

 

침략의 정당성을 주장한 일본 제국주의와 두 사람의을 종합해보면 우매하고 미개하고 거짓말 잘하는 조선인을 개화시켜 문명화시켜주고 역사도 바로잡아 주었다는 이야기가 됩니다.

 

 

 

 

 

 

 

 

 

 

우리의 역사와 문화를 철저하게 뿌리째 잘라버린 일본 제국주의와 일제 식민사관을 추종하여 일제가 만든 자학적인 노예사관을 정설과 통설인 양 떠들고 있는 대한민국 주류 강단사학계는 하나의 역사관입니다.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은 우리의 역사와 문화뿐만 아니라 지구촌 인류의 창세 역사와 문화의 참모습을 밝히고 있습니다.

 

 

증산도 STB 상생방송은 우리의 정체성을 없애버려 국민의 정신을 병들게 한 일제 식민주의 매국사학이 이 세상에서 사라져 인류 창세 역사와 문화 한韓민족의 시원 역사와 문화가 완전히 복원되는 날까지 역사의 진실을 향한 걸음을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인류 창세 역사와 한민족의 시원 역사와 문화를 복원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8년 10월 1주차 주간 추천 프로그램은 소통의 인문학 주역 <45~46강 풍지관괘>, 톡톡 증산도 <13회 질병대란과 인류문명의 대전환>, STB 특선다큐 <철학하라 5부작>입니다.

 

 

하늘과 땅과 인간 삼계 우주가 돌아가는 자연의 섭리를 전해주는 증산도 STB 상생방

소통의 인문학 주역 <45~46강 풍지관괘>

 

관(觀)의 의미는 사물의 본질과 핵심을 꿰뚫어 보는 것으로 백성은인을 바라보고, 성인은 백성을 바라본다.

천도를 거스르지 않고 덕으로 겸손해야 한다.

 

 

인류가 맞이 새 역사의 희망찬 비전을 제시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톡톡 증산도 <13회 질병대란과 인류문명의 대전환>

 

인류사는 전쟁의 역사이면서 질병의 역사입니다.

유발 하라리의 말처럼 인류 문명의 거대한 흐름을 바꿨던 것은 전쟁과 질병, 기아 등이 있습니다.

질병과 인류 문명이 대전환하는 내용을 알아봅니다.

 

 

천지인이 진정한 소통을 하는 지심대도술(知心大道術)의 세상을 여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STB 특선다큐 <철학하라 5부작>

 

지구촌 인류는 서로 다른 생각을 합니다.

철학자들의 사상을 통해 내 생각과 타인의 생각으로 인하여 우리 사회에서 발생하고 있는 문제와 방법을 찾아봅니다.

 

 

 

 

 

 

 

 

 

 

상생(相生)의 새 문화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전국 & 지역 채널 안내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왜곡되고 조작된 우리의 진실한 역사를 찾아주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8년 10월 1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8년 10월 1일 ~ 2018년 10월 7일

<여기를 클릭하시면 증산도 상생방송 TV 방송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역사의 뿌리를 찾아 역사 열매를 맺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8년 10월 1주차 -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내

2018년 10월 1일 ~ 2018년 10월 7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