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신천지 새시대를 여는 참 하나님의 절대진리

by 도생(道生) 2018. 10. 28.

새 하늘 새 땅에서 신인류가 여는 새 시대의 신문명(新文明) 세상

신천지(新天地) 새시대를 여는 참 하나님의 절대진리, 무극대도(無極大道) 증산도

 

 

 

 

 

 

 

 

 

 

 

 

 

증산도 경기 지역 윤ㅇㅇ 도생(道生) - 우주의 가을세상 신천지 새 시대를 여시는 참 하나님의 절대 진리

 

저는 특정 종교를 신앙한 적이 없습니다.

학창시절 주변에 기독교와 가톨릭, 불교 등을 신앙하는 친구가 많아 자연스럽게 종교에 관심이 갔습니다.

 

 

제가 종교를 가져본 적이 없었지만, 성인들의 가르침이 인생을 사는 데 도움이 될 것 같아 각 종교의 교리를 유심히 들었습니다.

사회생활을 할 때도 직장동료와 주변 지인들의 종교는 기독교, 불교, 가톨릭 등을 신앙하는 사람이 많았습니다.

 

 

종교라기보다는 우리의 생활문화가 된 유교와 특별한 날과 특별한 일이 있을 때 사찰을 가는 불교와는 달리 기독교와 가톨릭 신앙을 하는 사람들은 기복신앙이라고 해도 교회와 성당에 나가고 모임에 나가는 것을 봐왔습니다.

 

 

 

 

 

 

 

 

 

 

서점에서 종교 서적을 사서 기독교 교리와 불교 교리를 공부도 습니다.

막연하게나마 참 하나님의 절대 진리가 있을 것이란 생각을 하고 살았습니다.

 

 

오직 예수, 오직 하나님만 찾은 기독교와 마음이 전부라는 불교를 깊이 공부하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책을 통해서 기본적인 교리는 알 수 있었습니다.

 

 

언제부터인지 모르겠지만, 신문과 방송에서 신천지라는 이름을 나오길래 신천지가 무슨 단체인지 궁금해 인터넷을 통해 알아봤습니다. 기존의 교회에서 사람을 빼가고 사회문제를 일으키는 신천지를 기독교 단체에서 이단으로 치부하는데도 젊은 사람이 많이 모이고 있다고 했습니다.

 

 

 

 

 

 

 

 

 

 

기독교 단체에서 주장하는 신천지의 잘못된 교리 부분과 신천지에서 주장하는 교리를 인터넷을 통해 비교해 봤습니다.

제가 신천지를 가보지는 않았지만, 새 하늘 새 땅의 새 시대를 준비한다는 신천지는 기독교 교리에 다른 종교 교리를 접목한 것이 제 눈에도 보일 정도였습니다.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 시간이 날 때마다 종교방송을 시청했습니다.

기독교 방송을 시청하다가 불교 방송을 보기 위해 채널을 돌리다가 증산도 상생방송을 시청하게 됐습니다.

 

 

그때만 해도 증산도의 존재를 잘 몰랐기 때문에 어떤 종교인지 궁금해 상생방송을 시청했습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에서는 우주 변화의 원리란 전혀 생소한 주제를 가지고 우주와 역사와 인간의 문제를 풀어가고 있었습니다.

 

 

 

 

 

 

 

 

 

 

증산도 진리는 처음 듣는 내용이라 잘 이해가 가지 않았지만, 교리를 설명하는 것이 상당히 논리적이란 생각을 하게 됐습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을 시청할 때를 전후하여 직장 일이 바빠지면서 몇 달 동안 상생방송을 시청하지 못했습니다.

 

 

 

해를 넘기면서 제가 다니던 직장이 지방으로 이전하게 됐습니다.

그동안 맞벌이를 하고 있던 우리 부부는 저 때문에 이사할 수도 없어서 할 수 없는 제가 회사를 그만두고 새로운 직장을 구하기로 했습니다. 새 직장을 구할 때까지 시간이 있어서 증산도 상생방송을 자주 시청하게 됐습니다.

 

 

 

 

 

 

 

 

 

 

상생방송의 증산도 진리를 소개하는 프로그램과 <환단고기 북콘서트>와 역사 프로그램, 그리고 <개벽문화 북콘서트> 등을 시청했습니다. 상생방송 애청자가 되어 시청하면서 그동안 종교를 바라보던 저의 시선이 달라졌고, 세상이 보는 안목도 달라졌습니다.

 

 

 

참진리가 내 옆에 가까이 있었는데도 모르고 살았다는 생각에 들어 서점에서 『이것이 개벽이다』, 증산도 『도전道典』, 『증산도의 진리』 등 증산도 진리 관련 서적을 사서 상생방송을 시청하면서 진리 공부를 했습니다. 

 

 

상극의 선천 5만 년을 끝내고 상생의 후천 5만 년 조화선경 세계를 여시기 위해 인간으로 강세하신 참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의 천지공사(天地公事)가 이 세상에 그대로 실현된 것에 놀라웠습니다. 증산도 진리 공부를 하면서 140여 년 전에 인간으로 오신 증산상제님이 참하나님이시다는 확신이 들었습니다. 증산도는 신천지 새 시대를 여신 참 하나님의 절대 진리입니다.

 

 

 

 

 

 

 

 

 

 

흔히 신천지(新天地), 하늘 새 땅 하면 기독교의 전유물로만 아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기독교에서새 하늘 새 땅 또는 지상천국이라고 말하지만, 불교와 유교, 도교 등 타 종교에서 신천지의 새 시대를 용화낙원, 지상천국, 대동세계 등으로 각기 다르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천지대자연의 섭리로 열리는 신천지 새 시대는 말 그대로 새게 열리는 후천 5만 년의 조화선경 세상입니다.

새 하늘 새 땅, 용화낙원, 대동세계 등 대자연의 섭리로 새롭게 열리는 신천지(新天地)이며 새 문명의 새역사가 열리는 것을 말합니다.

 

 

 

 

 

 

 

 

 

 

기독교 불교, 유교, 도교 등에서 각기 하나님, 상제님, 천주님, 미륵부처님 등 우주의 절대자에 대한 호칭이 각기 다르게 표현합니다. 증산상제님은 각 종교에서 말하는 우주의 절대자 참 하나님으로 대자연의 질서를 다스리시며 신천지 새 시대를 열어 놓으시고 우주의 절대 진리 증산도를 통해 일꾼들이 새역사의 주인 될 수 있는 비전을 열어 주셨습니다.

 

 

 

참 하나님의 절대 진리 증산도를 신앙을 천재일우의 기회라고 감사하게 생각하고 참 하나님의 진리 세상 사람에게 전하는 충직한 일꾼이 되겠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 후천대개벽을 앞두고 신천지 새 시대를 열기 위해 인간으로 강세하신 참 하나님 아버지 증산상제님과 참 하나님 어머니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참 하나님의 절대 진리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