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은 개벽중

우주의 절대자 구원자 출현과 최후의 심판의 날 세계를 구원할 소울음소리와 해인의 비밀

by 도생(道生) 2023. 7. 15.

가을개벽기에 인간으로 오시는 천지인 삼계 우주의 절대자이신 구원자 출현과

최후의 심판의 날 인간과 세계를 구원한 소울음소리(牛聲)해인(海印)의 비밀

 

 

 

 

유불선 기독교 등 소위 '제도권 종교'는 고고하고 우월한 고등종교고 샤머니즘은 저속하고 천박한 미신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간혹 있습니다. 그러나 문화인류학자를 비롯한 전 세계 상당수 역사 관련학자와 철학자 종교학자들은 샤머니즘이야말로 지구촌 문화예술의 원류라고 말합니다. 노스트라다무스와 남사고는 대환란의 때에 어떤 해결책도 제시하지 못한 제도권 종교는 철저하게 파괴되어 종말을 맞을 것이라고 예언했습니다.

 

 

노스트라다무스는 제도권 종교의 미래에 대하여 "교회나 각 종파는 환상으로 바뀌고 파괴로 치달으리라.", "(기성종교의) 신(神)을 믿는 사람은 마침내 신을 부정하고, 신(神)을 안 믿던 사람은 신을 만나게 된다."라고 예언했습니다. 남사고는 서로 잘났다고 싸우고 참된 진리의 가치를 잃어버린 제도권 종교는 '십 년 공부 나무아미타불'이라는 말로 모두 헛수고이며 신앙 자체가 쓸데없는 허사가 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노스트라다무스는 우주의 절대자이시며 구원자께서 출현한다는 사실을 신화적인 비유로 난해하게 표현했지만, 남사고는 동양의 우주론을 바탕으로 '서신사명(西神司命, 금신사명金神司命)'이라고 아주 명쾌하게 전해주고 있습니다. '서신사명'이란 시간적으로 봄과 여름이 끝나고 가을우주로 들어갈 때, 공간적으로 봄의 동방(東方)과 여름의 남방(南方)을 지나 가을의 서방(西方)을, 가을과 서방은 백색으로 백보좌 하나님의 자리입니다. 

 

 

 

 

남사고는 노스트라다무스와 달리 좀 더 직접적으로 우주의 절대자이시며 구원자께서 우주의 이치를 집행하기 위해 인간으로 오시는 것을 시간과 공간의 개념으로 표현한 것입니다. 예수님 제자 중에서 유일하게 우주의 절대자이시며 구원자이신 하나님을 직접 친견한 사도 요한은 "나는 알파와 오메기라 이제도 있고 전에도 있었고 장차 올 자요 전능한 자라 하시더라."라고 분명하게 기록했습니다.

 

 

노스트라다무스는 파멸의 날에 특정 집단이 세계를 구원할 특정한 물건을 가지고 온다고 했습니다. "동양인이 자기 고향을 떠나.... 누구나 '그의 장대'를 맞으리라."라고 예언했습니다. 특정한 때에 출현하는 우주의 절대자가 구원자로 오신다는 것을 밝힌 남사고는 참된 진리를 찾고 구원을 받기 위해서는 먼저 '소울음소리'가 나는 곳을 찾으라고 거듭 강조했습니다.

 

 

 

 

남사고는 나의 몸과 마음과 영혼을 참사람으로 변화시키기 위해서는, 생명을 추수하는 최후의 심판의 날에 살기 위해서는 반드시 소울음소리가 나는 곳을 찾으라고 했습니다. 남사고는 최후의 심판의 날 세계를 구원할 집단이 사람을 살리는 도구는 바로 '해인(海印)'이라고 구원의 핵심 비밀까지 소상하게 밝혀놓았습니다.

 

 

노스트라다무스는 동양인이 프랑스를 비롯한 유럽인을 구원하는 상황에서 사용하는 물건을 '그의 장대'라고 표현했고, 사도 요한은 <요한계시록>에서 '이마에 인(印)을 친다.'라고 생명을 추수하는 심판의 날에 사용하는 해인의 비밀을 말했습니다. 노스트라다무스와 남사고와 사도 요한이 말한 것처럼 세계를 구원할 핵심 비밀은 '해인(海印)'은 실제로 있는 물건인 실물(實物)입니다.

 

 

 

인간으로 오신 우주의 절대자께서 내려주신 가을개벽을 극복할 생존수행법

STB상생방송 대한동방신선학교

https://healing.stb.co.kr/document/medi

 

왜 수행을 해야하나 - STB동방신선학교

왜 수행을 해야하나

healing.stb.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