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가을우주 신천지 대통일문화를 열어가는 증산도 상생방송 2024년 1월 2주 TV편성표

by 도생(道生) 2024. 1. 8.

가을우주의 신천지(新天地) 성숙과 대통일 문화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상생방송

2024년 1월 2주차 - 주간 TV방송편성표

2024년 1월 8일 ~ 2024년 1월 14일

 

 

 

 

옛말에 '애들은 싸우면서 큰다.'라고 말했지만, 요즘은 '학교폭력'이라고 말합니다. 아이들이 싸우는 것은 성장하는 과정에서 누구나 겪는 과정입니다. 그러나 정작 어른들은 아이들과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많이 싸울 뿐만 아니라 상대방과 나의 싸움을 넘어 관계없는 수많은 인명을 살상하고 물적 피해까지 생기게 만듭니다.

 

 

특히 지구촌 정치지도자들의 미성숙한 판단으로 인류는 끊임없이 생과 사의 갈림길에서 절망하고 헤매왔습니다. 80억 인류가 다 아는 사실이지만, 누구도 대놓고 하지 인정하지 못하는 사실이 있습니다. 동서양에서 '성인(聖人)'으로 추앙받는 분들이 겨우 손가락으로 꼽을 정도밖에 안 된다는 사실입니다.

 

 

지금까지 인류 문화를 주도한 기존의 종교와 철학은 미성숙한 문화였고, 인류의 문명 역시 천둥벌거숭이를 벗어나지 못했다는 사실입니다. 지구촌 80억 인류가 사는 이 시대는 우주가 인간농사를 짓는 춘하추동 우주 1년 사계절의 여름우주에서 가을우주로 넘어가는 하추교차기(夏秋交叉期)입니다.

 

 

 

 

봄에 탄생한 만물이 여름 동안 성장과 발전을 이루고 가을이 되어야 결실을 보게 됩니다. 가을은 성숙과 통일의 계절입니다. 성장과 발전의 상극(相克) 질서로 돌아간 봄우주와 여름우주는 구천지(舊天地), 성숙과 대통일의 상생(相生) 질서로 돌아가는 가을우주는 신천지(新天地)입니다.

 

 

태고 시대 뿌리문화에서 분화된 동서양의 유불선은 우주가 돌아가는 이치에 의해 인류의 원형문화에서의 한 분야씩만 맡아 역사에 출현했습니다. 이제 가을우주로 들어가는 우주적 환절기를 맞아 인간으로 오신 우주 통치자 증산 상제님께서 내놓으신 신천지의 대통일 문화, 열매문화, 결실문화인  무극대도(無極大道) 증산도가 출현하게 된 것입니다.

 

 

우주의 이치, 즉 천지 대자연의 질서는 봄과 여름에 생명을 낳고 기르지만, 가을이 되면 생명의 진액(津液)이 뿌리로 돌아가는 원시반본(原始返本)의 섭리가 작동합니다. 가을우주의 대통일문화가 나오는 것은 우주 자연의 생성 원리이며 역사의 섭리입니다. 증산도 STB상생방송은 가을우주 신천지의 성숙한 문명, 대통일의 문화를 선도하는 유일한 방송입니다.

 

 

 

지구촌 유일의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상생방송 채널 안내

 

정신과 물질이 하나 된 인류의 황금시절 원형문화를 복원하는 증산도 STB상생방송

2024년 1월 2주차 - 주간 TV방송편성표

2024년 1월 8일 ~ 2024년 1월 14일

<아래를 클릭하시면 증산도 상생방송 TV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stb.co.kr/?cc=schedule&date=20240108

 

한문화중심채널 STB상생방송 - 편성표

 

www.stb.co.kr

 

신천지의 신인합일(神人合一) 문화와 도술문명(道術文明)을 열어가는 증산도 상생방송

2024년 1월 2주차 -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내

2024년 1월 8일 ~ 2024년 1월 14일

《상징으로 보는 여행 시즌2》 <20회 이집트 미술사, 신들의 이야기 4부>

죽어서도 그 영혼이 사라지지 않는다고 생각한 이집트인들은 영혼이 저승에서 살아가기 위해 육체가 보존되어야 한다고 생각하고 죽은 시체를 썩지 않는 미라로 만들어 보존했습니다.

 

《색으로 떠나는 세계여행》 <총 17부작>

강, 꽃, 의상, 장신구, 건축 자재, 물건 등의 선명한 색상은 우리의 눈을 사로잡습니다. 7가지 빛깔을 통해 한 나라의 문화를 탐험합니다.

 

《베타니 휴스의 세계 문명 탐험》 <3부 지브롤터>

지브롤터 해협을 경계로 아프리카와 유럽이 마주보고 있습니다. 지중해와 대서양을 잇는 군사적 지리적 요충지인 지브롤터 해협의 스페인 쪽에 있는 자연 동굴인 뱅가드 동굴이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