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내 영혼을 깨우는 진리 말씀과 다양한 문화 소식을 전해주는 상생정보 오늘 플러스

by 도생(道生) 2024. 2. 25.

내 영혼을 깨우는 진리 말씀과 증산도의 다양한 문화 소식을 만나는 시간

증산도 STB상생방송 《상생정보 오늘 플러스》 매일 아침 7시 방송

 

 

 

 

지난 수천 년 동안 동서양에서 여러 성자(聖子)와 현인(賢人)이 오셔서 가르침을 전해주었지만, 온전한 진리가 아니다 보니 진리에 대한 목마름을 해결해 주지 못했습니다. 진리에 갈급증을 느낀 사람들은 진리를 찾아 방황했지만, 끝내 열매진리인 참진리를 찾지 못하고 떠날 수밖에 없었습니다.

 

 

우주의 가을을 앞두고 결실과 성숙의 진리인 참진리가 역사의 전면에 나서는 때를 맞이하였습니다. 증산도의 진리는 100여 년 전 인류를 성숙한 진리의 길로 인도해 주기 위해 천지부모이신 상제님과 태모님께서 인간으로 내려오셔서 전해준 '다 함이 없는 진리', 열매 진리', '결실 진리' 무극대도(無極大道)입니다.

 

 

우주의 생성(生成)과 변화 이치를 명확하게 밝혀주시고, 인생의 문제와 위대한 존재로서의 인간의 존재 가치, 인류 역사 전반에 관한 모든 해답을 담고 있는 거룩하고 성스러운 경전이 바로 증산도 <도전道典>입니다. <도전>은 우주를 다스리시는 조물주 하느님의 우주 통치 법전이며 인생의 교과서입니다.

 

 

 

 

<도전>에는 내 영혼을 깨우는 더 없이 소중하고 거룩한 상제님과 태모님의 진리 말씀을 담고 있습니다. 현생 인류가 출현한 이후 시작된 선천(先天) 5만 년 인류 역사의 총결론이면서 앞으로 열린 후천(後天) 5만 년 새 역사의 진리 교과서입니다. 이제 매일 아침 7시 상제님과 태모님의 진리 말씀으로 시작하는 프로그램이 방송됩니다.

 

 

내가 현재의 생활에서 진리와 하나 되어 미래를 이끌 주도적인 사람이 되는 방법을 증산도 STB상생방송에서 알려드립니다.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상생방송은 2024년 3월 1일 오전 7시 《상생정보 오늘 플러스》 프로그램을 첫 방송 합니다. '진리(眞理)'란 말 그대로 '참된 이치', '영원히 변치 않는 이치'라는 의미입니다.

 

 

 

 

천지부모이신 상제님과 태모님의 진리 말씀은 아주 사소한 문제부터 가장 중요한 삶의 문제와 광대무변한 대우주의 문제, 즉 저절로 변화하는 우주에 내재한 법칙과 천지인 삼계 우주에 존재하는 만물과 만사에 적용되는 보편법칙이면서 영원불변하는 이치까지 속 시원하게 해답을 줍니다.

 

 

매일 아침 7시 기쁘고 감사한 진리 말씀과 희망의 소식을 전해주는 《상생정보 오늘 플러스》 프로그램은 내 영혼을 깨우는 상제님과 태모님의 말씀을 비롯하여 안운산 태상종도사님과 종도사님의 진리 말씀을 비롯하여 증산도의 다양한 문화 소식을 전해주는 신규 프로그램입니다. 

 

 

 

내 영혼을 깨우는 진리 말씀과 증산도의 다양한 문화 소식을 만나는 시간

증산도 STB상생방송 《상생정보 오늘 플러스》 매일 아침 7시 방송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