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인류의 새로운 삶과 가치관을 제시하는 증산도 상생방송 2024년 3월 2주 tv편성표

by 도생(道生) 2024. 3. 11.

가을우주의 새 역사를 열어갈 인류의 새로운 삶과 가치관을 제시하는

증산도 STB상생방송 2024년 3월 2주차 - 주간 tv방송편성표

2024년 3월 11일 ~ 2024년 3월 17일

 

 

 

 

세계 1, 2차 세계대전과 동·서 냉전, 사회주의 몰락과 자본주의 폐해와 세계 경제위기, 지구온난화로 인한 기후위기, 코로나19 팬데믹 등 20세기와 21세기에 일어난 굵직굵직한 사건들은 인간의 생각을 바꾸고 기존과 다른 삶을 요구했습니다. 이러한 사건을 경험하면서 보편적 가치로 함께 공존을 위한 시대적 요구에 부응하고 상생적 방법을 모색하는 듯했지만, 기존의 틀에서 크게 벗어나지 못했습니다. 

 

 

영국 출신의 생물학자 찰스 다원은 '생물종의 자손은 조금씩 유전적으로 변이하여 환경에 적응한 자손만이 살아남는다'라는 이른바 '자연선택설(자연도태성)' 주장했습니다. 찰스 다원의 학문에 관심이 많았던 영국 사회학의 창시자로 평가받는 사회철학자이자 심리학자인 하버트 스펜서는 '환경에 적응한 생물만 살아남고 적응하지 못한 것은 도태된다'는 이른바 '적자생존설'을 주장합니다.

 

 

과학의 급속한 발전으로 문명의 이기(利器)를 만든 인간은 지구 최상위 포식자가 되었습니다. 20세기 초 15억 명이었던 인간은 최근 80억 명을 돌파했지만, 100여 년 동안 자연 생태계의 많은 동식물이 인간 활동 때문에 멸종됐습니다. 하버트 스펜서가 주장한 '적자생존(適者生存), 강한 것이 살아남는 것이 아니고 살아남는 것이 강하다.'라는 말이 무색하게 우승열패(優勝劣敗)와 약육강식(弱肉强食)이 된 것입니다.

 

 

 

 

21세기 들어 본격화된 기후위기, 경제위기, 팬데믹을 마주하면서 시대의 요청에 부응하자고 말하지만, 말만 앞세우고 행동하지 않고 있으며 사실 무엇을 해야 할지 모르고 있습니다. 지금의 변화는 지구적 차원의 변혁을 넘어 우주와 신(神)의 세계까지 아우르는 우주적 차원의 대변혁이기 때문에 우주의 변화에 적극적으로 순응하고 천지의 이치와 부합하는 행동을 해야 생존할 수 있습니다.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께서는" '천지이치(天地理致)로 때가 되어 닥치는 개벽의 운수(運數)는 어찌할 도리가 없느니라... 천지대도(天地大道)에 머물지 않고서는 살 운수를 받기 어려우니라.'는 상제님의 말씀 그대로 개벽의 물살을 타고 새로운 상생의 시대를 향해 나아가고 있다. 지금은 구시대의 병폐를 치유하고 새로운 시대의 패러다임이 정립되는 때다."라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우주 질서가 대전환하는 지금 인류는 선천 상극 시대의 묵은 삶과 잘못된 가치관을 버리고 후천 상생의 삶과 새로운 가치관으로 바꾸어야 합니다. 증산도 STB상생방송은 천지의 이치에 부합하는 인류의 보편적 생활문화와 새로운 우주 역사를 열어가는 문명의 비전을 제시하는 지구촌 유일의 진리 방송입니다.

 

 

 

무병장수 조화신선(造化神仙) 도통 수행문화를 열어가는 상생방송 채널 안내

 

다가올 가을우주 인류의 새로운 삶과 가치관을 제시하는 증산도 상생방송

2024년 3월 2주차 - 주간 TV방송편성표

2024년 3월 11일 ~ 2024년 3월 17일

<아래를 클릭하시면 증산도 상생방송 TV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stb.co.kr/?cc=schedule&date=20240311

 

한문화중심채널 STB상생방송 - 편성표

 

www.stb.co.kr

 

위기의 시대를 넘어 후천 5만 년 새 시대 새 문명을 열어가는 증산도 상생방송

2024년 3월 2주차 -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내

2024년 3월 11일 ~ 2024년 3월 11일

《톡톡 증산도 시즌3》 <39회 우주의 통치 사령탑 조화정부 1부>

'천상의 신명정부(조화정부) 개편'은 우주 질서가 대전환하는 가을개벽기에 인류를 구원하기 위해 인간으로 강세한 천지부모님이신 상제님과 태모님께서 인간과 신을 구원하고 미래 새 문명을 열어놓기 위해 짜놓으신 천지공사의 하늘 개벽 천지공사입니다.

 

《당신의 뿌리를 찾아서 시즌4》 <2회 낯선 일가>

미국의 배우 크리스토퍼 월켄, 코미디언, 프레드 아미센, 가수 칼리 사이먼의 진짜 정체와 배경이 미스토리였던 조부모님에 대해 알아갑니다.

 

《맨해튼 시즌2》 <4~7화>

세계 최초의 핵무기 개발 프로젝트인 '맨해튼 프로젝트'를 완성하기 위해 뉴멕시코주의 작은 마을에 모인 사람들이 나치보다 먼저 원자폭탄을 제조하는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벌어지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