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기성종교를 초월하는 신천지 초종교

by 도생(道生) 2018. 7. 5.

다가올 신천지(新天地) 인류의 보편적 생활문화 초종교(超宗敎) 증산도

증산도(甑山道)는 기성종교를 초월하는 신천지 생활문화의 대도(大道)

 

 

 

 

 

 

 

 

 

 

 

 

증산도 경기 지역 정ㅇㅇ 도생(道生) - 증산도는 기성종교를 초월하는 신천지의 초종교

 

제가 어렸을 때 돌아가신 친할머니는 여느 할머니처럼 다정다감하시고 저에게 무한한 사랑을 주셨습니다.

친할머니를 생각할 때마다 또렷하게 기억에 남는 장면은 하루도 빼놓지 않고 항상 정화수를 모시고 기도하시던 모습이었습니다.

 

 

그리고 학창시절 제 기억 속의 아버지는 책을 많이 읽으셨다는 것입니다. 아버지가 보시던 책은 대다수가 종교 서적이었습니다.

아버지는 아직 찾지는 못했지만, 이 세상에 참진리가 반드시 있을 것이란 생각을 하고 기성종교에 관한 공부를 많이 하셨습니다.

그에 반해 저는 학창시절 종교에 전혀 관심을 두지 않았고 기성종교를 신앙한다는 것에 대해서는 생각조차도 없었습니다.

 

 

 

제가 성인이 되어 직장생활을 하던 중 여러 일이 겹치면서 직장을 그만두고 잠시 집에서 쉴 때였습니다.

바쁜 직장을 하다가 잠시 쉬다 보니 아버지와 이야기할 시간이 많아졌습니다.

 

아버지께서는 교리와 상반되게 부패와 권력화되면서 곪을 대로 곪아버린 기성종교의 여러 폐단을 말씀하시면서 기성종교가 사라질 것이라고 하셨습니다. 그러면서 이제 기성종교를 초월하는 초종교(超宗敎)가 세상에 나와야 한다고 자주 말씀하셨습니다.

 

 

"지금은 여러 교(敎)가 있으나 후천(後天)에는 한 나무에 한 뿌리가 되느니라."

(증산도 도전道典 11:410:4)

 

 

 

 

 

 

 

 

 

 

저는 다큐멘터리와 시사 프로그램을 즐겨보지만, 흥미 위주의 방송 프로그램은 별로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어느 날 우연히 채널을 돌리다가 증산도 상생방송을 보게 되었습니다.

 

다큐멘터리 프로그램과 역사 스페셜 등 유익한 프로그램이 많이 방송되는 것을 보면서 상생방송 애청자가 되었습니다.

기성종교의 고질적인 문제점에 대해서 아버지께 익히 들어왔던 터라 종교에 관심이 없었던 저는 증산도 진리 관련 프로그램은 시청하지 않고 프로그램을 택해서 시청했습니다.

 

 

 

그러다가 틈틈이 나오는 증산도 『도전』의 말씀을 보고 들으면서 마음에 큼 울림을 전해 받았습니다. 

그리고서 증산도 진리 관련 프로그램을 시청하게 되었는데 처음에는 잘 이해가 되지 않았습니다.

 

제가 종교에 관심이 없었지만, 아버지께 종교에 관한 이야기를 오랫동안 들었던 터라 기성종교의 교리를 어느 정도 있었습니다.

그런데 증산도 진리는 전혀 듣지도 보지도 못했던 새로운 이야기였습니다.

 

 

 

 

 

 

 

 

 

 

"공자, 석가, 예수는 내가 쓰기 위해 내려 보냈느니라."

(증산도 도전道典 2:40:6)

 

 

'우주의 통치자께서 인간으로 오셨다 가셨다.'. '증산도는 신천지를 여는 무극대도다.', '증산도는 기성종교를 초월하는 초종교다.', '증산상제님께서 새역사의 설계도인 천지공사를 보셨고, 이 세상은 천지공사 그대로 돌아간다.' 등 너무나 새롭고 충격적인 내용이었습니다. 상생방송의 증산도 진리 프로그램과 관련된 책을 읽고 프로그램을 시청하는 강의가 이해되기 시작했습니다.

 

 

 

증산도 진리 서적을 읽고 상생방송의 증산도 진리 관련 프로그램을 통해서 기성종교의 성자를 내려보낸 분이 바로 증산도의 증산상제님이시고, 기성종교의 역할과 사명에 대해 명확하게 나와 있었습니다.

 

더불어 기성종교를 초월하는 제3의 초종교 증산도, 증산상제님께서 후천 5만 년의 신천지역사를 여는 초종교로서 무극대도 증산도를 창도(創道)하셨다는 내용을 어느 정도 알고 나서 증산도 도장을 방문했습니다.

 

 

 

 

 

 

 

 

 

 

"구천지 상극 대원대한(舊天地 相克 大寃大恨)

신천지 상생 대자대비(新天地 相生 大慈大悲)"

(증산도 도전道典 11:345:2)

 

 

도장에서 청수(정화수)를 모시는 것을 보면서 어렷을 적 친할머니께서 청수를 모시던 기억이 떠올랐습니다.

매일 아침 도장을 방문하여 태을주 수행과 진리 교육을 받고 증산도에 입도(入道)했습니다.

 

 

아버지께서 늘 말씀하시던 기성종교를 초월하는 제3의 초종교 증산도 신앙은 저에게 너무나 큰 축복이며 은혜입니다.

우주의 통치자 참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을 신앙하게 해주신 천지일월 부모님과 조상 선령님의 큰 은혜에 깊이 감사 올리며 신천지 새역사를 여는 일꾼으로 거듭 태어나겠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도전道典』 초판 강행사 中

 

증산도(甑山道)는 종교가 아니다.

이것은 증산도를 보는 모든 명제의 대전제이다.

증산도를 선천(先天) 종교의 한 범주로 인식하는 잘못된 시각에서부터 증산도를 보는 모든 왜곡이 시작된다.

증산상제님의 대도(大道) 세계를 참되게 이해하지 못하는 근본 문제가 바로 여기에 있는 것이다.

증산도는 선천 종교문화의 모든 한계를 극복한 초종교다.

종교문화의 범주를 넘어서서 인류문화를 총체적으로 개벽한 인간의 생활문화의 대도(大)이다.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 우주의 가을개벽기에 인간과 신명(神明)을 구원하시고 신천지의 새 문명을 여시기 위해 인간으로 오신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나님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제3의 초종교 무극대도(無極大道) 증산도 신앙을 하게 된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