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하나님이 내려주신 축복의 선물 우주 성령과 치유 깨달음 지혜를 열어주는 시천주주와 태을주

by 도생(道生) 2024. 1. 30.

《증산도의 진리》 43강 (1. 성공하는 칠성 도수(七星 度數))

하나님이 내려주신 축복의 선물, 우주 성령과 치유, 깨달음, 지혜를 열어주는 

시천주주와 태을주로 후천개벽을 극복하고 인류 구원의 성업(聖業)을 완수한다.

 

 

 

 

아버지 상제님께서는 "북두칠성(北斗七星)이 내 별이니라."고 말씀하셨고, 상제님과 함께 인류를 구원하기 위해 오신 어머니 태모님께서는 "칠성(七星) 공사(公事)는 후천 인간을 내는 공사요, 낳아서 키우는 공사니라.", "칠성 도수(七星 度數)는 천지공사(天地公事)를 매듭짓는 도수니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천지부모님이시며 가을개벽기를 맞아 인간으로 강세한 우주의 아버지와 어머니 하나님께서 진리로 사람을 살리고 후천개벽 때 인류를 구원하는 칠성도수에 있다는 말씀입니다. 상제님과 태모님께서는 일꾼들이 진리를 공부하고 끊임없는 기도와 수행을 통해 세상 사람을 살리는 비결이며 축복의 선물인 시천주주와 태을주를 내려주셨습니다.

 

 

상제님께서는 "태을주로 천하 사람을 살리느니라.", 태모님께서는 "조화는 시천주주 속에 다 있느니라."고 말씀하셨고,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께서는 "우주의 정신혼백(精神魂魄)이 있고, 인간도 정신혼백이 있다. 우주의 정신혼백을 내려받는 시천주주와 태을주를 통해 정신(精神)과 혼백(魂魄)의 기운을 강화시켜야 한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시천주주와 태을주는 우주의 성령과 천지조화의 기운을 내려받아 진리로 사람을 살리고 후천대개벽을 극복하여 인류 구원의 천명을 완수하는 성스러운 일을 이룰 수 있는 조화의 주문입니다. 더불어 우리 몸의 정신과 혼백의 틀을 바로 세워서 신선(神仙) 몸으로 만들고, 나와 세상 사람의 병든 몸과 마음과 영혼을 치유하고 진리적 깨달음과 무궁한 지혜를 열어주는 하나님이 내려주신 축복의 선물입니다.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께서는 "시천주주와 태을주는 신(神)의 2대 여의주 주문이다.", "시천주주와 태을주는 우주의 진리 열매다. 동서고금 모든 종교의 기도와 깨달음, 도통의 진리 근본 주제, 영원한 진리의 근본 주제가 시천주주와 태을주다. 천상의 궁극의 진리 성가(聖歌), 우주가 열린 이래 진리의 모든 진액을 담고 있는 궁극의 주문이다."라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시천주주는 천지 바탕 주문이니라.", "태을주는 우주 율려(律呂)니라."는 상제님의 말씀처럼 천지의 근본이 되는 시천주주와 천지의 순수 음양 조화정신인 태을주의 무궁한 생명력을 받아 천지의 뜻과 이상을 성취하여 우주와 하나 된 참된 인간으로 거듭나게 됩니다. 칠성도수는 아버지 하나님이신 상제님이 계실 별 북두칠성의 조화 기운과 상제님께서 완성해 내려주신 '신(神)의 두 가지 여의주 주문'인 축복의 선물을 받아 진정한 성공자의 길을 가게 됩니다.

 

 

 

《증산도의 진리》 43강 (1. 성공하는 칠성 도수(七星 度數))

하나님이 내려주신 축복의 선물, 우주 성령과 치유, 깨달음, 지혜를 열어주는 

시천주주와 태을주로 후천개벽을 극복하고 인류 구원의 성업(聖業)을 완수한다.

https://www.youtube.com/watch?v=SL6NIX0skHI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