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참하나님 증산 상제님의 신천지 참진리 증산도 참신앙 - 14. 새로운 생명 탄생, 내 생명 구원의 은혜

by 도생(道生) 2015. 5. 8.

참하나님 증산 상제님의 신천지 참진리 증산도 참신앙 시리즈

14. 새로운 생명 탄생, 내 생명 구원의 은혜

 

 

 

 

 

 

 

 

지구 사계절에서 보면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것은 완전한 단절이면서 또 연속된 시간이기도 합니다.

그렇다고 여름에 우리가 보던 풍경을 가을에도 똑같이 볼 수는 없습니다.

 

 

우주 1년도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과정은 지구의 1년과 똑같습니다.

선천(先天) 봄 여름의 인간과 인류 역사가 진행되어오면서 축적된 모든 문화는 가을개벽(후천개벽)시간대를 지나 새로운 인간과 새로문화로 탈바꿈하게 됩니다. 바로 신인류(新人類)와 신천지(新天地) 새 문화가 열리는 것입니다.

이른바 후천벽開闢을 지나고 새로운 세계의 모습입니다.

 

 

 

 

 

 

 

 

증산도 도생(道生)으로 각자 '나'는 천지만물이 대변혁 하는 가을개벽을 넘어 후천 5만 년 조화선경 세계에서 장구한 복락(福樂)을 누리며 살 수 있습니다.

 

 

대자연의 이법으로 닥치는 가을개벽의 상황 속에서 대우주의 조화주 하나님이신 증산 상제님의 의통(醫統) 조화법의 크나큰 은혜로 내 생명이 구원을 받습니다.

 

 

 

 

 

 

 

 

내 생명이 구원을 받아 신천지(新天地)에 새로운 생명으로 탄생하는 은혜는 선천의 인간에서 후천의 신인류(新人類)로 다시 태어나는 것입니다.

 

 

모든 생명이 인류 보편의 상생(相生) 가치로 사는 세상, 영육(靈肉)이 병진(竝進)하여 올바른 몸가짐과 마음가짐, 깨달음으로 사는 후천 5만 년 지상선경 세계에 거듭 태어납니다.

 

 

 

 

 

 

 

 

아버지 하나님이신 증산 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의 참된 가르침을 실천하여 신천지 새역사를 개척하는 증산도 참신앙의 노력으로 가을개벽의 대환란을 넘어설 수 있습니다.

 

 

 

 

 

 

 

 

 

 

안운산 태상종도사님 말씀 中

우주가 돌아가는 목적은 바로 인생을 위해서, 더 나아가서 완성된 인간의 삶을 위해서 돌아가는 것이다.

인간완성!

 

왜 우주에서는 인간농사를 짓는가?

그것은 대우주의 꿈과 이상을 우주의 열매인 인간을 통해 이루기 위해서다.

 

 

그럼 나는 누구인가?

한 인간으로서의 도대체 나는 누구인가?

증산도 우주 1년의 이법(理法)을 깨치고 나면, 나 자신이 바로 이 우주의 꿈과 소망과 목적을 이루기 위해 살아가는 진정한 우주의 주인공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