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참하나님 증산 상제님의 신천지 참진리 증산도 참신앙 - 15. 백조일손 천조일손의 세상에서 내 조상과 자손의 구원

by 도생(道生) 2015. 5. 12.

참하나님 증산 상제님의 신천지 참진리 증산도 참신앙 시리즈

15. 백조일손 천조일손의 세상에서 내 조상과 자손의 구원

 

 

 

 

 

 

 

 

백 명의 조상 중에서 한 명의 자손이 사는 백조일손(百祖一孫)

천 명의 조상 중에서 한 명의 자손이 사는 천조일손(千祖一孫)

 

 

옛 선지자들이 후천개벽의 상황에 대하여 하신 말씀입니다.

백 명의 조상, 천 명의 조상 중에서 겨우 한 명의 자손만 살아남는다는 무서운 말씀입니다.

 

 

증산 상제님의 신천지 참진리 증산도는 조상님을 참되게 모셔 조상과 자손이 하나 되는 신인합일(神人合一)의 참신앙을 합니다.

조상과 내가 하나 된 신인합일의 신앙은 가을개벽을 넘어 신천지(新天地) 후천으로 넘어갈 수 있는 대자연의 섭리이며 진리의 명령입니다. 

 

 

 

 

 

 

 

 

대우주 통치자 아버지 하나님이신 증산 제님과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 그리고 천지신명님들의 가호 아래 가을개벽(후천개벽)의 대환란 속에서 나를 살리고 내 조상과 후손도 함께 살립니다.

 

 

선천 상극의 세상을 넘어 후천 조화 선경 세계는 인간과 신명(神明)이 하나되어 소통하는 신인합일(神人合一)의 세상이기 때문에, 후천개벽(가을개벽)을 넘은 나 자신과 그동안 천상(天上)에 머물고 계시던 조상 신명(神明)이 이 세상에 내려와 한 데 어울려 살아가는 세상입니다. 더불어 내가 가을개벽의 상황 속에서 살아남았기 때문에 나의 후손(後孫)도 이어지는 것입니다.

 

 

뿌리의 기운을 받아 열매가 맺고, 그 열매가 다시 뿌리가 되는 원시반본(原始返本)의 자연섭리입니다.

나의 조상님들과 자손을 위해서라도 반드시 후천개벽(가을개벽)을 넘어야 합니다.

 

 

 

 

 

 

 

 

안경전 증산도 종도사님 말씀 中

 

개벽기에 무엇보다 소중한 것은 가을철 변화의 정신을 바르게 깨달아 일상 속에서 이를 실천하는 새 삶을 사는 것이다.

가을의 변화 정신, 그것은 바로 '시원을 되살펴서 근본으로 돌아가라.'라는 원시반본(原始返本)이다.

 

 

즉 봄 여름의 탄생과 성장을 마무리 짓고 물질과 정신의 근원으로 돌아가 성숙한 열매를 맺는 것이 바로 원시반본(原始返本)이다. 이것은 '가을에는 뿌리로 돌아가야 생존한다.'라는 상제님의 숭고한 명령이자 천지의 절대 법칙이다.

 

 

봄 여름 동안 생명체를 키워내던 모든 기운은 가을이 되면 뿌리로 돌아간다. 그러면서 열매를 맺어 생명을 이어간다.

조상과 자손의 관계도 이와 같다. 안운산 태상종도사님은 "조상은 자손의 뿌리요, 자손은 조상의 숨구멍"이라 하셨다.

수명이 다한 천 년 고목도 숨구멍이 하나라도 붙어 있으면 살아 있는 것이다. 단 하나의 자손이라도 개벽의 시련을 넘으면 그 부모와 조상들 모두가 새 세상, 새 운수를 맞는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