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참하나님 증산 상제님의 신천지 참진리 증산도 참신앙 - 13. 생명의 힘, 도움의 손길로서 조상 선령신의 음덕

by 도생(道生) 2015. 5. 7.

참하나님 증산 상제님의 신천지 참진리 증산도 참신앙 시리즈

13. 생명의 힘, 도움의 손길로서 조상 선령신(先靈神)의 음덕(陰德)

 

 

 

 

 

 

 

 

 

 

 

 

인간은 각자가 대우주에서 가장 소중한 존재입니다. 자기 자신이 없는 우주는 아무런 의미가 없습니다. 내가 존재하지 않으면 대우주의 천지만물과 우주를 다스리시는 하나님도 소용이 없습니다.

내가 살아숨쉬며 생각함으로써 온 우주가 살아 있다는 것이 의미가 있고 하나님의 존재도 의미를 갖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내가 살아 숨 쉬고 생각할 수 있는 내 몸과 영혼을 주신 분, 내 생명의 근원은 이 세상에서 그 무엇보다 감사한 존재입니다. 내 생명의 지켜주고 도움의 손길을 뻗어주는 생명의 힘으로 조상 선령신의 음덕(陰德)이 있습니다.

 

 

 

 

 

 

 

 

 

 

 

 

모든 인간 생명의 뿌리로서 조상님이 있으며 그 조상님들의 음덕으로 지금의 내가 있는 것입니다. 조상님들의 영혼은 신명(神明)이 되어 언제나 자기 자손을 옆에서 돌보아 줍니다. 이 조상 선영신(先靈神)이 주시는 은혜와 도움의 손길이 바로 '뿌리의 음덕', '조상 선령신의 음덕'입니다.

 

 

증산도 도생(道生)들은 내 생명과 영혼을 내려주시고 언제나 돌보아 주시는 조상 선령님들의 은혜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조상님들을 극진히 받들어 모시고 있습니다. 그 조상님들은 다시 자손을 음호(陰護)하며 항상 곁에 계십니다.

 

 

 

 

 

 

 

 

 

 

 

 

뿌리는 열매를 맺기 위해 끝없이 자신의 영양분을 주며, 열매는 뿌리의 기운을 그대로 받아 결실을 이룹니다. 뿌리가 열매 되고 열매는 다시 뿌리로 돌아갑니다.

증산도 참신앙의 길은 조상님의 음덕을 소중히 여기며 조상 선령신을 바르게 모셔 신천지(新天地) 새 문화를 여는 신앙입니다.

 

 

 

증산 상제님께서는 "선령의 음덕으로 나를 믿게 되나니 선령신을 잘 모시고 잘 대접하라." , "너희에게는 선령이 하느님이니라. 너희는 선령을 찾은 연후에 나를 찾으라. 선령을 찾기 전에 나를 찾으면 욕급선령(辱及先靈)이 되느니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안운산 태상종도사님 말씀 中

 

내 조상이 제1의 하나님이시다. 나에게 혈통을 전해준, 유전인자를 전해준 내 조상들이 바로 옥황상제님보다도 우선되는 제1의 하나님이다. 이것이 가장 쉽고도 원초적이고 본질적인 진리인데 지금까지 이런 진리가 세상에 나오지도 않았고 가르쳐준 사람도 없었다.

 

 

 

 

 

 

 

 

 

 

 

 

세상의 어머니들을 자당(慈堂)님이라고 하는데, 왜 자당님이라고 했느냐 하면, 자당은 사랑 자(慈) 자, 집 당(堂) 자다. 사람 자 자는 조건이 없는 사랑, 자기 자신을 다 바치는 사랑, 자기 생명을 초월한 사랑 자 자요, 집 당 자는 웃어른이 계시는 높을 당 자다.

 

 

자식은 어머니의 분신이기 때문에, 자식을 위하는 것은 곧 자기 자신을 위한 것이며, 또 자식을 위함으로써 자기만족이 성취되는 것이다. 어머니는 자기 자신의 한 생명이 다하도록 자식을 기르고 가르치고 보살펴 준다. 살아서는 육신이 다하도록 죽어서는 신명이 다하도록, 살아서나 죽어서나 어머니는 자손과 더불어 존망을 같이 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