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을주수행(신神의세계

태을주 도공 수행으로 목디스크 허리디스크 치유

by 도생(道生) 2018. 3. 14.

천지조화(天地造化) 태을주 도공 수행으로 목디스크와 허리 디스크를 치유하다.

 

 

 

 

 

 

 

 

 

 

증산도 부산 지역 김ㅇㅇ 도생(道生) - 태을주 도공 수행으로 목디스크와 허리디스크 치유 사례

 

 

저는 과중한 업무를 지속하면서 1년 전 목과 허리에 디스크가 생겼습니다.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업무만 아니었으면 도장(道場)에 가서 태을주 주문 수행과 태을주 도공 수행을 해서 치유를 했을 텐데, 도무지 시간을 낼 수 없었습니다. 바쁘고 과도한 업무를 핑계로 하루 이틀 미루다 보니 목디스크와 허리디스크가 심해져 결국 병원 신세를고 말았습니다.

 

일을 그만둘 수 있는 상황이 아니었기 때문에 참고 일한 것이 화근이 되어 목디스크와 허리디스크 통증이 극심해져 병원에 가서 시술을 받았으며, 한동안 주사치료를 위해 통원 치료도 받았습니다.

 

 

 

병원에서 목과 허리디스크 시술과 주사치료를 받아서인지 통증이 사라지고 몸이 좋아져 일상생활에 전혀 불편함을 느끼지 못했습니다. 그런데 한 달 전 목과 허리디스크가 발생했던 부위에서 다시 극심한 통증이 시작되었습니다.

 

병원에서 시술과 주사치료를 받아 한동안 목과 허리디스크 통증이 없었는데, 지속해서 일을 하다 보니 목과 허리디스크가 다시 재발한 것입니다. 목디스크와 허리디스크의 통증이 심해져 가족이 기도해주고, 태을주 도공 신유(神癒)를 해주면서 몸이 조금 좋아졌습니다.

 

 

 

"태을주(太乙呪)는 만병(萬病)을 물리치는 구축병마(驅逐病魔)의 조화주라."

(증산도 도전道典 2:140:5)

 

 

 

 

 

 

 

 

 

 

예전에는 도장에 갈 시간도 없고 수행할 시간도 없다시피 바쁘게 일을 했만, 지금은 예전처럼 바쁘 않아 병원에 가서 치료받을 생각을 접고 천지조화 태을주 도공 수행으로 목디스크와 허리디스크 병마(病魔)를 뽑아 치유하기로 했습니다.

 

 

태을주 도공 수행으로 병마를 뿌리 뽑기로 결심한 때에 마침 종도사님께서 부산 지역에 왕림하셔서 도장을 갔습니다.

종도사님의 도훈(道訓)을 받들다가 목디스크와 허리디스크 부위에 통증이 동시에 발생하여 잠시 도장 밖으로 나왔다가 통증이 조금 줄어들어 도장으로 다시 들어갔습니다.

 

 

드디어 태을주 도공 수행 시간이 되었습니다.

종도사님과 함께 태을주 도공 수행을 하면서 아픈 목과 허리 때문에 처음에는 조심스럽게 태을주 도공 수행을 하였습니다.

태을주 도공 수행에 몰입하면서 목디스크와 허리디스크 때문에 몸도 제대로 가누지 못했던 제가 몸을 자유자재로 움직이는 것이었습니다.

 

 

 

"태을주는 심령(心靈)과 홈백(魂魄)을 안정케 하여 성령을 접하게 하고 신도(神)를 통하게 하며 천하창생을 건지는 주문이니라."

(증산도 도전道典 11:180:4)

 

 

 

 

 

 

 

 

 

 

몸에서는 열이 나고 통증이 심하던 목과 허리 부위에 마치 한여름에 산들바람이 불듯 시원해졌습니다.

그토록 저를 괴롭히던 목디스크와 허리디스크 통증은 산들바람에 몸 밖으로 빠져나가고, 목과 허리 부위는 디스크가 생기기 전처럼 자유자재로 움직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목과 허리디스크와 함께 근육통도 심했었는데, 종도사님과 함께 한 태을주 도공 수행으로 말끔하게 치유되었습니다. 태을주 도공 수행으로 목과 허리디스크를 치유해 주신 천지일월 부모님께 감사드립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증산도 태을주 주문 수행 - 정공(靜功) 수행

http://gdlsg.tistory.com/1349

 

 

증산도 태을주 도공 수행 - 동공(動功) 수행

http://gdlsg.tistory.com/1350

 

 

 

※ 대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느님이신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느님이신 태모 고수부님의 대도(大道) 진리를 신앙하는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태을궁과 국내와 각 지역 도장에서 태을주 도공 수행 및 태을주 주문 수행을 하면서 신인합일(神人合一)의 성령체험과 병 치유 등 다양하고 신비로운 천지조화 태을주 수행 체험 사례를 짧게 편집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