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경세以道耕世 이의보본以義報本 :: 천주님 상제님 미륵불 하나님의 진리의 등대

어둠의 장막을 뚫고 진리의 빛을 밝혀주는 진리의 등대

미혹한 세상을 일깨우는 생명의 등대 진리의 등대 증산도

인간으로 오신 우주의 통치자 미륵부처님(미륵불) 천주님 상제님 하나님의 진리의 등대 증산도

부산 편 개벽문화 북콘서트 <2부 진정한 새 문명 이야기 개벽 탐험>

 

 

 

 

 

 

 

 

 

 

 

 

인류 창세 역사시대의 시원 문화인 신교(神敎)는 우주의 조물주 삼신(三神) 상제님의 가르침을 바탕으로 국가를 경영하고 백성들은 삶을 이루어가는 생활문화습니다. 신교(神敎)는 삼신상제님의 가르침, 즉 신(神)의 가르침이며 하늘의 가르침으로 인류의 원형 문화이며 뿌리 종교입니다.

 

 

신교(神敎)에서 파생된 것이 동서양을 대표하는 종교 도교, 유교, 불교, 기독교 등입니다.

역사가 흐르면서 우주의 절대자에 대한 호칭도 각 지역과 문화의 특성에 따라 다르게 불렀습니다.

도교는 옥황상제님, 불교는 미륵부처님(미륵불), 유교는 상제님, 기독교는 하나님, 가톨릭은 천주님 등으로 불러왔습니다.

 

 

 

 

 

 

 

 

 

 

인류의 원형 뿌리 문화 신교(神敎)에서 유불선 등의 종교가 파생된 것은 우주의 질서가 선천(先天)에는 분열과 성장을 하기 때문입니다. 시원의 문화 원형 뿌리 종교인 신교(神敎)가 각 종교로 분화되면서 문명의 발전과 함께 문화도 발전했습니다.

 

 

혼돈과 미몽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사람들을 제도하기 위해 각 종교는 천주님, 하나님, 미륵불, 상제님 등 절대자를 모시고 교리를 전하는 등 진리의 등대를 표방했지만, 선천(先天) 상극(相克)의 질서를 극복하지 못했습니다.

 

분열과 성장의 역사가 진행되면서 때론 주도적으로 진리의 등대 역할을 하고자 했지만, 각 문화권의 대립과 분열, 갈등과 반목은 더 깊어졌습니다.

 

 

 

 

 

 

 

 

 

 

유불선 기독교 등의 각 종교의 결론, 성자들의 가르침의 결론은 모두 똑같습니다.

인류 문명의 대전환기, 즉 개벽(開闢)의 그때 인간으로 오시는 미륵불, 상제님, 천주님, 하나님을 모시라는 것입니다. 

 

 

통일과 수렴의 후천(後天)에는 분열과 성장을 멈추고 통일과 성숙의 질서로 들어가기 때문에 인류 원형 뿌리 문화가 열매를 맺습니다. 열매종교 결실의 종교가 바로 인간으로 오신 하나님, 천주님, 미륵불이신 증산상제님의 대도 진리(大道眞理)인 진정한 진리의 등대 증산도입니다.

  

 

 

 

 

 

 

 

 

 

상제님으로부터 직접 천명을 받아 동학을 창도하신 최수운 대신사가 인류에게 전해준 메시지는 크게 세 가지입니다.

인간으로 오시는 천주님, 하나님, 미륵불, 상제님을 모시고, 새 역사의 새 문명을 여는 진정한 열매 진리로서 진리의 등대 무극대도 증산도의 출현을 예고했으며, 선천 상극의 역사에서 후천 상생의 역사로 넘어간다는 다시 개벽을 말씀하셨습니다.

 

 

최수운 대신사께서는 자신에게 천명을 내리시고 인간으로 오시는 우주의 통치자 증산상제님에 대하여 천주님, 하나님, 한울님 등 다양한 호칭을 사용했습니다. 다시 말해 동서양 각 종교에서 말하는 절대자에 대한 호칭인 천주님, 미륵불, 하나님, 한울님, 상제님 등은 한 분이라는 것을 선언한 것입니다.

 

 

 

 

 

 

 

 

 

 

인간으로 오신 우주의 조화옹 증산상제님은 가톨릭의 천주님, 기독교의 하나님, 유교의 상제님, 도교의 옥황상제님, 불교의 미륵부처(미륵불)님으로 후천 5만 년의 가을우주 무극대운(無極大運)의 운수를 열어주신 우주의 통치자이시며, 증산도는 증산상제님께서 가을우주로 안내하는 진정한 진리의 등대입니다.

 

 

【개벽문화 북콘서트 부산 편】 <2부 진정한 새 문명 이야기 개벽 탐험>을 통해 지구촌 각 종교 문화권에서 진짜 하나님이라고 각기 주장하고 있는 천주님, 상제님, 하나님, 미륵부처(미륵불)님이 본래 한 분이고, 각 종교는 인류 창세 역사의 뿌리문화 신교(神敎)에서 파생된 줄기 종교라는 사실과 열매종교 참하나님의 대도 진리 증산도가 인류가 그토록 원하던 극락세계, 지상천국, 대동세계, 태평세계로 안내하는 진리의 등대라는 사실을 알게 될 것입니다.

 

 

 

 

 

 

 

 

 

 

 

 

어둠의 장막을 뚫고 진리의 빛을 밝혀주는 진리의 등대

미혹한 세상을 일깨우는 생명의 등대 진리의 등대 증산도

하늘 보좌에서 인간으로 오신 미륵부처(미륵불)님, 천주님, 상제님, 하나님의 진리의 등대 증산도

부산 편 개벽문화 북콘서트 <2부 진정한 새 문명 이야기 개벽 탐험>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Posted by 일신우일신 도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