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환단고기와 원시반본 사상

by 도생(道生) 2018. 8. 29.

우주 진리와 인류 문화의 뿌리, 한민족과 인류의 뿌리 역사를 밝혀준 위대한 성전 환단고기』와

진리의 뿌리, 역사의 뿌리, 생명의 뿌리 근본으로 돌아가라는 원시반본(原始返本) 사상

 

 

 

 

 

 

 

 

 

 

 

 

서울 지역 김ㅇㅇ 도생(道生) - 뿌리를 찾는 원시반본 사상과 뿌리를 찾아준 환단고기

 

제가 증산상제님의 진리와 직접 만나 증산도 신앙을 한 것이 아닙니다.

주류 강단사학계가 빈약한 논리를 가지고 죽자사자 위서라고 억지 주장을 는 『환단고기』와 원시반본 사상에 관심을 가지면서 증산도 신앙을 하게 됐습니다.

 

 

 

1999년 10월 2일 역사스페셜은 <추적 환단고기 열풍>이란 주제의 프로그램을 방영했습니다.

역사스페셜은 오래전 방영이 종료된 역사 문화 프로그램이지만, 방송 당시 마니아층에는 인기 있는 프로그램이었습니다.

 

 

 

 

 

 

 

 

 

 

그때만 해도 제가 증산도를 잘 몰랐을 때고 『환단고기』는 이미 읽었던 터라 관심을 가지고 시청했고, 역사스페셜 시청을 계기로 잃어버린 우리 역사의 진실을 알려주는 책을 많이 사 읽었습니다.

 

 

 

학교에서 배우는 우리나라 역사는 일제가 조작해 만든 거짓 역사이며, 광복 후 친일청산을 하지 못해 일제 식민사관을 추종하는 자들이 역사학계를 장악하고 있다는 것은 역사를 좋아하는 국민이라면 다 아는 사실입니다.

 

 

 

 

 

 

 

 

 

 

제가 책 읽는 것을 좋아하다 보니 코엑스에서 열리는 도서전은 빠지지 않고 참석해 좋은 책을 사서 보곤 했습니다.

코엑스 도서전을 둘러보다가 우연히 <환단고기 부스>를 방문하게 됐고, 얼마후 <환단고기 북콘서트 행사>가 있다는 사실도 알게 됐습니다.

 

 

 

얼마 후 <환단고기 북콘서트> 행사에 참석해서 인간과 문명, 인류 역사와 우주를 보는 눈이 조금 열리면서 증산도를 알아보기 시작했습니다. 『환단고기』 완역본과 증산도 『도전道典』 등 증산도 관련 진리 서적을 구매해 읽으면서 세상을 보는 눈이 완전히 바뀌게 됐습니다.

 

 

 

 

 

 

 

 

 

 

증산도 진리 서적을 읽고 상생방송도 함께 시청하면서 증산도 진리를 공부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증산도 진리를 공부하면서 느낀 것은 원시반본 사상은 가장 핵심이라고 생각됐습니다.

 

 

 

원시반본 사상을 심도 있게 공부하면서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께서 『환단고기』 완역본을 집필하신 것이 역사의 필연이며, 새로운 역사를 열어가시는 종도사님의 운명과도 같은 역사적 사명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처음 증산도 진리를 만났을 때만 해도 제가 가톨릭 신앙을 하고 있었던 터라 약간의 망설임도 있었지만, 참진리를 알고 난 후에는 증산도는 사람이라면 누구를 막론하고 반드시 신앙해야 한다는 생각을 굳혔습니다.

 

 

 

마음을 정하고 나니 마음이 한결 가벼워졌고 도장을 방문하여 증산도 신앙의 첫발을 내디뎠습니다.

21일 정성 공부를 하면서 진리 교육을 받고 태을궁 행사 참석 등 제 생활의 중심이 증산도로 바뀌었습니다.

 

 

 

 

 

 

 

 

 

 

몇 번을 읽었지만, 지금도 『환단고기』를 집중해서 읽고 있습니다.

『환단고기』는 증산도의 원시반본 사상을 가장 잘 밝혀준 책이라고 생각합니다.

 

 

 

『환단고기』에는 원시반본 사상의 역사의 뿌리, 원시반본 사상의 인류 종교 문화와 명의 뿌리, 원시반본 사상의 진리의 뿌리 등 이 세상 모든 것의 근원이 되는 내용이 모두 담겨 있습니다.   

 

 

 

 

 

 

 

 

 

 

그래서 『환단고기』는 역사의 뿌리가 오롯이 담겨 있는 역사 성전입니다.

그리고 『환단고기』는 시원 문화와 기성종교의 모체인 신교(神敎) 문화를 밝혀준 종교 성전이며 문화 성전입니다.

 

더불어 『환단고기』는 최첨단 현대 문명의 근원인 수학과 과학의 뿌리를 밝혀준 우주 수학의 원전입니다.

결과적으로 『환단고기』는 천지가 돌아가는 대자연의 섭리, 곧 우주의 운행 이치, 우주 변화의 이법을 밝혀준 우주 경전입니다.

 

 

 

봄여름 동안 뿌리에서 올라온 진액은 가을이 되면 열매를 맺고, 생명의 진액은 다시 뿌리로 돌아갑니다.

원시반본 사상은 누가 인위적으로 만든 사상이 아니라 대자연의 섭리입니다.

 

 

 

 

 

 

 

 

 

 

대자연의 섭리를 주재하시는 우주의 통치자 증산상제님께서는 우주의 가을철을 앞두고 천지의 열매인 인간이 성숙하고 평화로운 세상을 여는 새 역사의 설계도인 천지공사를 보셨습니다.

 

 

생명의 뿌리, 역사의 뿌리, 진리의 뿌리를 찾지 않는다면 가을개벽기에는 누구도 열매 맺지 못합니다.

그래서 원시반본 사상은 가을개벽기에 우주의 절대정신이며 우주의 절대 법칙으로 진리의 시작점이며 진리의 귀결점입니다.

 

 

증산도를 신앙할 수 있도록 허락해 주신 증산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 태상종도사님과 종도사님, 그리고 생명의 뿌리로 언제나 부족한 자손을 위해 기도하고 계신 조상 선령님들의 크고 깊은 은혜에 감사 올립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가을개벽기에 인간으로 강세하시어 생명과 역사와 진리의 뿌리를 밝혀주시고 새 생명의 길을 열어 주신 우주의 조화옹 하나님 아버지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