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 증산도의 진리

by 도생(道生) 2018. 9. 16.

증산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의 천지대업(天地大業)을 실현하는

천지부모님의 진리 대행자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의 저서 증산도의 진리

 

 

 

 

 

 

 

 

 

 

 

 

경남 지역 박ㅇㅇ 도생(道生) -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의 저서 증산도의 진리

 

참진리를 찾기 위해 특정 종교에 몸담은 사람도 있고, 이 종교 저 종교를 다니며 비교하며 진리를 찾는 사람도 있습니다.

저 역시도 종교에 관심이 많아 각 종교 경전을 비롯해 성직자와 외부 사람 등이 쓴 종교 관련 서적을 읽으며종교의 진리 차이를 비교하며 공부했습니다.

 

 

 

종교 서적은 인생의 지혜 등 우리가 사는 데 큰 도움을 주는 좋은 말씀들이 많아 서점에서 자주 사 읽었습니다.

바쁜 직장생활을 하면서도 틈틈이 유교, 기독교, 불교, 도교 등 기성종교의 경전과 일부 진리 해설 도서를 읽었습니다.

 

 

 

 

 

 

 

 

 

 

증산도와 저와의 첫 만남은 서점에서 종교 서적을 고르면서 시작됐습니다.

몇 해 전 종교 코너 한편에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의 저서 증산도의 진리, 이것이 개벽이다라는 제목의 책이 눈에 들어와 책 내용을 잠시 살펴봤습니다.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의 저서 증산도의 진리는 제가 지금껏 알고 있던 종교와는 진리 내용이 사뭇 달랐습니다.

 

 

 

제1장 우리는 지금 어디에 와 있는가? 제1절 우주의 신비를 밝히는 길 <종교와 과학과 철학>으로 시작하는 증산도의 진리 책에는 제가 살면서 전혀 듣지도 보지도 못했던 우주 변화의 원리 내용이 나와 있었습니다.

 

증산도의 진리 책에는 제가 이제껏 알지 못한 새로운 내용의 진리 이야기를 알 수 있을 거란 생각이 들어 이것이 개벽이다관통 증산도 등 증산도 진리 관련 서적을 몇 권 더 사서 집으로 와 읽기 시작했습니다.

 

 

 

 

 

 

 

 

 

 

호사다마(好事多魔)라고 좋은 일에는 마가 많이 낀다고 증산도와 저와의 인연을 뒤로 미룰 수밖에 없는 일들이 연이어 일어났습니다.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의 저서를 읽을 즈음 생각지도 않게 집에 경제문제가 터지고 회사 일도 갑자기 바빠지면서 책을 읽을 시간조차 없게 됐습니다.

 

 

가정문제를 해결하고 직장 업무도 조금 여유로워지면서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의 저서를 다시 읽는 데까지 수년의 시간이 훌쩍 지나가 버렸습니다.

 

 

증산도의 진리 책에는 우주가 돌아가는 우주 변화의 원리, 그리고 우주의 이법(理法)을 주재하시는 우주의 통치자 상제님과 아주 자세하고 체계적으로 설명하고 있었습니다. 마음을 닦고 하나님을 모시고 인륜과 천륜을 밝히고 수행을 하는 기성종교의 진리와는 내용에서 너무 큰 차이가 났습니다.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의 증산도의 진리에는 우주와 인간 세상은 어떻게 돌아가는가, 인류 역사의 진실은 무엇인가, 가을개벽기에 인간으로 강세하신 증산상제님과 새 역사의 설계도인 천지공사, 후천대개벽의 실상, 인간은 어떤 존재인가 등과 제가 알고 싶었던 내용뿐만 아니라 전혀 새로운 진리 내용이 들어 있었습니다.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의 저서 증산도의 진리는 한마디로 현실 문제를 극복하고 우주 역사를 관통하며 하늘과 땅과 인간과 신(神)의 세계를 총체적으로 볼 수 있는 진리 도서였습니다.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의 저서 이것이 개벽이다는 증산도 진리 내용을 비롯하여 인류 문명이 대전환하는 가을대개벽을 기성종교와 예언 등에서는 어떻게 말하고 있으며, 마지막으로 천지개벽의 원리를 동양 우주론을 바탕으로 아주 논리적이고 합리적으로 잘 설명해주고 있었습니다.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의 저서 증산도의 진리』와 이것이 개벽이다 등을 읽을 때만 해도 상생방송이 있는 줄도 몰랐습니다.

제가 사는 지역 케이블 TV에서는 프리미엄 채널에서만 증산도 상생방송이 방영되고 있었고, 우리 집은 보급형을 시청하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몇 달이 흘렀을까 보급형 채널에 증산도 상생방송이 송출되면서 책을 읽으면서 증산도 상생방송을 시청했습니다.

 

 

 

저는 상생방송의 프로그램 중에서도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의 대도大道 말씀>과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의 <개벽문화 북콘서트>와 <환단고기 북콘서트> 등을 주로 시청했고, 틈틈이산도 진리 강의와 <도전道典 말씀> 프로그램을 시청했습니다.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의 대도 말씀 프로그램은 증산도의 진리를 너무 쉽게 풀어서 말씀 해주셔서 쉽게 이해됐습니다.

반면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의 말씀은 동양의 우주론과 과학, 그리고 역사 현장을 직접 답한 사진과 PPT 등을 활용하여 합리적이고 논리적으로 잘 설명해 주신 말씀이었습니다.

 

 

제가 몇 해 전 사 두었던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의 저서 『증산도의 진리를 비롯하여 여러 권의 책을 모두 읽고, 상생방송의 <환단고기 북콘서트>와 <개벽문화 북콘서트>를 외울 정도로 시청하면서 증산도 진리를 어느 정도 알면서 마치 제가 증산도 도생(道生)이란 착각마저 들었습니다.

 

 

 

 

 

 

 

 

 

 

증산도가 참진리라는 확신을 했으니 이제는 더는 밖에서 빙빙 돌지 말고 증산도 도장을 방문해야겠다고 결심하고 도장을 방문했습니다. 회사 업무가 끝나자마자 직장 근처에 있는 증산도 도장을 방문하여 진리 이야기를 몇 시간 동안 나누고 입도(入道) 날짜를 잡았습니다.

 

 

 

21일 동안 하루도 빠지지 않고 진리 교육과 태을주 수행을 하고 증산도 도생(道生)이 되었습니다.

증산도를 신앙할 수 있도록 허락해주신 증산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 안운산 태상종도사님과 안경전 종도사님께 감사 올리며, 이 못난 자손을 상제님의 대도 진리로 인도해 주신 조상님들의 은혜에 머리 숙여 감사 올립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 하늘과 땅과 인간이 새롭게 바뀌는 후천대개벽기를 앞두고 인류를 구원하고 새 시대를 여시기 위해 인간으로 강세하신 아버지 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