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우리 역사의 시작과 고조선 단군신화

by 도생(道生) 2018. 8. 21.

중화사관과 식민사관이 왜곡하고 조작한 대한의 역사

왜곡되고 조작된 우리 역사의 시작과 고조선 단군신화

 

 

 

 

 

 

 

 

 

 

 

증산도 제주 지역 김ㅇㅇ 도생(道生) - 조작된 한국사, 우리 역사의 시작과 고조선 단군신화

 

저는 생명을 주신 부모님과 조상님뿐만 아니라 수천 년 동안 이어진 삶의 터전을 만들어주신 우리 선조님들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갖고 살아왔습니다. 그래서 10대 때부터 가문의 역사와 우리 한민족의 역사에도 관심이 많았습니다.

 

 

제가 학창시절 한국사에서 가장 의문을 가지고 있었던 점이 바로 우리 역사의 시작과 고조선 단군신화였습니다.

서점에서 역사책을 사 읽어봤는데 여러 역사학자가 쓴 책이 마치 한 사람이 쓴 책처럼 내용이 대동소이했습니다.

당시만 해도 주류 강단사학자들이 쓴 거짓의 역사가 판을 쳤던 때라 우리 역사의 진실을 알기가 어려웠습니다.

 

 

 

 

 

 

 

 

하늘에서 뚝 떨어진 환웅과 3천 명의 무리로 출발하는 우리 역사의 시작과 고조선의 단군신화, 부여, 고구려, 백제, 신라, 가야 등 우리 고대 역사와 연결하려 해도 전혀 연결되지 않았고, 제 나름대로 조각조각 나누어진 역사의 퍼즐을 아무리 맞추려 해도 맞춰지지 않았습니다.

 

 

수십 년 동안 풀지 못하던 의문에 해답을 준 것은 증산도 상생방송이었습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의 환단고기 북콘서트를 비롯하여 중화 사대주의와 일제 식민주의 사관에 의해 왜곡되고 조작된 한韓민족의 역사를 밝힌 여러 프로그램을 시청하면서 우리 역사의 진실을 알게 됐습니다.

 

 

 

 

 

 

 

 

 

 

우리 역사의 시작은 환웅천황께서 건국하신 배달국입니다.

인류 최초의 국가는 동서양의 뿌리인 환국이며 배달국은 환국의 국통(國統)을 이어받은 한韓민족 최초의 국가입니다.

 

 

 

환국과 배달국의 국통을 이어받아 단군왕검께서 세우신 나라가 바로 옛 조선, 고조선입니다.

일제 식민사관을 추종하는 주류 강단사학계가 말하는 고조선 단군신화는 신화가 아니고 실존 역사입니다.

 

 

 

 

 

 

 

 

 

유사 이래로 동서양에는 동식물과 자연을 대상으로 한 토템문화가 널리 퍼져 있었고, 역사가 흐르면서 토템문화는 사라지지 않고 시대에 따라 변화를 거듭하여 내려왔습니다.

 

 

예나 지금이나 토템이란 그 단체와 부족, 민족, 국가를 상징하는 것이라는 사실입니다.

그런데 유독 지구촌에서 대한민국의 역사학자만이 상징적인 토템문화를 진짜 동물이라고 우기는 무지한 소리를 하고 있습니다.

 

 

소위 역사학자란 자들은 단군왕검의 고조선 역사를 무조건 신화라고 주장하는 사실에 의문을 가졌습니다.

환웅께서 고조선을 건국하기 위해 4천 3백여 년 전에 관료조직까지 갖춘 3천 명의 무리를 이끌고 오셨는데, 도대체 어디서 온 사람들인지 연구나 조사도 안 하고 토착세력이었던 웅족과 호족 역시 곰과 호랑이로 둔갑시켜 고조선 건국 역사를 단군신화로 만들어버렸습니다.

 

 

 

 

 

 

 

 

 

 

단적인 예로 과거 씨족을 상징하는 토템문화는 현대인의 취미생활과 직업으로 삼고 있는 각종 스포츠에도 영향을 주었습니다.

미국 시카고에는 시카고 불스라는 유명 농구팀이 있는데, 목축업이 발달한 지역이라 시카고 불스는 황소를 팀의 상징으로 삼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나라 프로야구팀도 곰, 호랑이, 사자, 독수리 등 힘이 강한 동물을 상징으로 내세우고 있고, 대한민국 군부대 역시 용맹스러운 동물을 상징으로 삼고 있습니다.

 

 

 

 

 

 

 

 

 

 

일제 식민사관을 추종하는 주류 강단사학계가 우리 역사의 시작이라고 말하는 고조선 단군신화를 보면 환웅께서 3천 명의 무리를 이끌고 태백산(백두산)에 오셔서 고조선을 건국했다고 주장하면서 환웅께서 어디서 오셨는지를 전혀 말하지 않고 있습니다.

 

일제 식민사관을 추종하는 주류 강단사학자들에 의해 우리 역사의 시작과 고조선 단군신화는 절대 바뀌지 않는 역사, 아니 절대 바뀌어서는 안 되는 역사가 되었습니다.

 

 

 

한韓민족 최초의 국가이며 우리 역사의 시작인 배달국 환웅천황으로부터 법통을 이어받아 고조선을 건국한 단군왕검의 실제 역사는 고조선 단군신화로 둔갑하여 실제 역사가 아니고 전설이 되었습니다. 대한민국 주류 강단사학계가 우리 역사의 시작이라고 주장하는 고대국가는 고구려, 백제, 신라 등 삼국입니다.

 

일제가 조작한 임나일본부설을 그대로 추종하는 식민사학자들은 가야역사를 배제한 채 고구려, 백제, 신라의 역사만 주장하고 있습니다. 더욱이 삼국의 역사도 일제가 주장한 삼국사기 초기불신론을 그대로 추종하여 실제 우리 역사는 1,600년 남짓밖에 안 됩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을 시청하면서 환국과 배달국, 그리고 단군완검의 고조선 역사를 비롯하여 9천 년 동안 이어진 우리 역사의 실체를 모두 알게 됐습니다. 우리가 학교에서 배우는 고조선 단군신화는 일본 제국주의가 조작한 역사이며, 우리 역사의 시작 역시 조작됐습니다.  

 

 

『환단고기』, 증산도 『도전道典』, 『개벽실제상황』 등의 증산도 진리 서적을 구매해 수개월 동안 읽고 증산도가 참진리라는 확신을 하고 증산도 도장을 방문했습니다. 21일 동안 태을주 수행을 하면서 증산도 진리 교육을 받고 정식 도생(道生)이 되었습니다.

 

 

 

 

 

 

 

 

 

 

우주의 참진리 증산도를 신앙하게 된 것은 조상님의 음덕이라고 생각하며 항상 감사하고 있습니다.

상제님은 인류 창세 역사 때부터 모든 인류가 모셨던 참하나님이십니다.

상제님께서는 가을개벽기를 맞아 인류를 구원하기 위해 인간으로 강세하신 우주의 통치자 천주님이십니다.

 

 

 

인류 문화의 뿌리 문화를 밝혀주는 열매진리 증산도를 신앙할 수 있도록 주신 상제님과 태모님, 태상종도사님과 종도사님. 그리고 조상님들의 은혜에 깊이 감사 올립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  인류 창세 역사시대부터 모셔왔던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나님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