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신의 세계와 사후세계의 비밀

by 도생(道生) 2018. 8. 22.

돌아가신 어머니에 대한 그리움에서 시작된 궁금증

증산도에서 해답을 찾은 신의 세계와 사후세계의 비밀

 

 

 

 

 

 

 

 

 

 

 

증산도 충북 지역 황ㅇㅇ 도생(道生) - 인간 영혼의 고향 신의 세계와 사후세계의 비밀

 

우리가 인생을 살면서 살아있는 사람과의 이별도 아쉬움이 남지만, 인간으로 사는 삶을 마감하고 돌아가신 분과의 이별에 대한 감정 그 상실감이루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큽니다. 보통사람 중에 사후세계의 비밀을 아는 사람도 없고, 더욱이 의 세계는 더 알 수 없는 세계라 그럴 것입니다. 

 

 

 

저는 8남매의 막내딸로 부모님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자랐고, 어리광을 부리며 항상 어머니 옆에 찰싹 달라붙어 지냈습니다.

뭐든지 다 해주시는 어머니의 고마움을 모르고 철부지 막내딸이 속도 많이 썩였습니다.

 

결혼하고 자식을 낳은 다음에야 어머니의 마음을 알게 됐습니다. 어머니의 애틋한 마음을 생각하면서 효도해야겠다고 생각하고 자주 찾아 뵙고 다닌 지 불과 몇 년도 안 돼 어머니가 병으로 갑자기 돌아가셨습니다.

 

 

 

 

 

 

 

 

 

 

항상 제 옆에서 웃으며 계실 줄 알았어머니가 갑작스럽게 돌아가시고 몇 달 동안 어머니에 대한 사무치는 그리움과 죄스러움 눈물로 밤을 지새우고 마음 아파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문득 인간의 죽음이 끝이 아닌 거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때부터 보이지도 않고 볼 수도 없는 신의 세계와 사후세계의 비밀을 알기 위해 기성종교와 민간신앙 등을 다니며 알아보기 시작했습니다. 그 과정에서 사람이 태어나고 살다가 죽는 사주팔자를 연구하는 명리학 공부까지 했습니다.

 

 

 

 

 

 

 

 

 

 

신의 세계와 사후세계의 비밀을 자세알기 위해 오랫동안 기성종교 공부와 명리학 공부를 하면서 수많은 사람을 만났으며 여러 이야기를 들었는데 별로 가슴에 와 닿지 않았습니다.

 

 

 

'인간의 죽음은 생로병사에 따른 자연의 섭리다.', '인간의 죽음은 영혼과 육신이 분리되는 것으로 영혼의 죽음이 아니라 육신의 생물학적인 죽음이다.', '현실과 단절된 것이 인간의 죽음이다.', '인간의 삶과 죽음은 하나다.', '인간의 탄생과 죽음은 신(神)의 영역이다.' 등의 이야기는 구체적이고 합리적이지 못한 지극히 추상적이고 관념적인 말들이었습니다.   

 

 

 

 

 

 

 

 

 

 

종교방송을 시청하기 위해 채널을 돌리다가 우연히 증산도 상생방송을 시청했습니다.

마침 상생방송에서는 제가 그토록 알고 싶었던 신의 세계와 사후세계의 비밀에 관한 방송이었습니다.

 

 

 

신(神)으로 가득 차 있는 우주, 우주를 다스리시는 상제님, 인격신과 자연신으로 이루어진 신의 세계, 인간이 죽음의 질서로 들어가면서 펼쳐지는 사후세계의 비밀 등 제가 그동안 궁금해 왔던 내용이 방송되고 있었습니다.

 

 

 

 

 

 

 

 

 

 

인간이 이 세상에 태어나기 위해서는 육신의 탄생은 지상에서 이루어지지만, 영혼(신명神明)은 하나님이 계신 별 북두칠성을 떠나 어머니 태중으로 들어와 영혼과 육신이 하나 된 완전한 인간으로 태어나 살아갑니다.

 

 

인간의 죽음으로 말하면 인간 몸속에 있던 영혼이 본래 왔던 곳으로 돌아가 신명(神明)으로 다시 태어나는 것입니다.

그래서 인간이 죽으면 돌아가셨다고 말하는 것입니다.

 

 

 

 

 

 

 

 

 

 

제가 오랫동안 기성종교와 민간신앙, 명리학 공부 등을 하면서 신의 세계와 사후세계의 비밀 등에 대하여 많은 이야기를 들었지만, 마음의 답답함을 벗어낼 수 없었습니다. 그런데 증산도 상생방송에서는 신의 세계와 사후세계의 비밀을 너무나 명쾌하 시원하게 풀어주었습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을 계속 시청하면서 진리를 하나둘 배웠습니다.

몇 달을 시청하고 증산도 진리가 참진리라는 확신을 하고 증산도 도장을 방문했습니다.

 

 

 

 

 

 

 

 

 

 

도장의 책임자분과 진리 이야기를 나누면서 제가 어머니의 죽음에서부터 시작하여 신의 세계와 사후세계의 비밀에 관심을 두고 증산도를 만나기까지의 과정을 설명해 드렸습니다.

 

그리고 TV는 일방적으로 전달하는 방송 매체라 물어볼 수 없었기 때문에 그동안 궁금했던 것들 여쭤보았습니다.

 

 

종교마다 신의 세계를 말하고 사후세계의 비밀을 말하지만, 각 종교의 영역을 벗어나지 못하는 한계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가을개벽기에 인간으로 오신 우주의 통치자 참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께서는 예수, 석가, 공자 등 기성종교를 창시한 성자를 내려보내신 아버지 하나님이십니다. 그래서 인류의 뿌리진리이며 열매진리인 증산도 진리를 통해서만 총체적인 진리 안목으로 신의 세계와 사후세계의 비밀을 알 수 있습니다. 

 

 

 

증산도를 신앙하게 해주신 증산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 태상종도사님과 종도사님, 그리고 어머니와 조상님들의 크신 은혜에 감사 올리며 천지에 보은하는 도생(道生)이 되겠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천지인 삼계와 신의 세계를 통치하시는 우주 최고의 신(神)으로 인간으로 강세하신 아버지 하나님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