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단고기 - 2013년 4월 21일(일요일) 인천 환단고기 북콘서트 안내 (백운역 부평아트센터)

4/21(일) 인천 환단고기 북콘서트 안내


2012년 부산,서울,대구,대전에 이어
2013년 전주(3/10),광주(3/24)를 이어 인천에서 화려한 3막을 엽니다.


시간 : 4월 21일(일) 오후 2시
장소 : 인천 부평아트센터


주최 : 대한역사찾기 범국민운동부 http://www.daehanhistory.org/
후원 : STB상생방송, 상생문화연구소, 상생출판

 

 

대한역사찾기 범국민운동본부는 421일 오후 2시 인천 부평아트센터에서 환단고기 역주본 발간을 기념하고 한민족 역사문화의 회복을 위한 환단고기 북콘서트를 엽니다.

 

 

 

 

환단고기는 안함로의 삼성기’(삼성기 상), 원동중의 삼성기’(삼성기 하), 행촌 이암의 단군세기’, 범장의 북부여기’, 일십당 이맥의 태백일사를 모아 한 권으로 묶은 사서로 신라의 고승 안함로에서 조선조 이맥에 이르기까지, 천 년이라는 기간을 걸쳐 다섯 사람이 저술한 사서가 하나의 책으로 집대성된 것입니다.

 

우리역사가 일제에 의해 왜곡되던 시절, 평안북도 선천 출신의 계연수 선생(1864~1920)1911년 하나로 묶어 30권을 출간했습니다. 이후 계연수 선생은 1920년 일본밀정의 덫 에 걸려 사지가 잘리고 압록강에 버려져 무참히 살해되었고, 이 초간본은 제자였던 이유립 선생(1907~1986)을 통해 지켜져 80년대 초반 세상에 나와 대중적으로 널리 알려졌습니다.

 

그리고 그 이후 여러 번역본이 있었으나 30여년의 작업 끝에 환단고기의 내용을 완역한 역주본이 상생출판을 통해 나오게 되었습니다. 안경전 역주자께서는 20121400쪽에 달하는 완역본을 출간한데 이어 올해에는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환단고기와 암송용 포켓사이트 환단고기도 출간하여 어린이부터 노인층 까지 모든 계층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발판을 놓았습니다. 한마디로 이제는 환단고기가 문화로써 자리잡을 수 있게 된 것입니다.

 

다채로운 공연과 안경전 역주자의 열정적인 강연으로 이어지는 이번 인천 북콘서트는 지난해 서울·부산·대전·대구에서 북콘서트를 열어 1만명 이상이 동참한 데 이어 올해 전주(310)와 광주(324) 환단고기 북콘서트를 이어서 열리게 됩니다.

 

 

환단고기 북콘서트를 통해 '환국-배달-고조선-북부여-고구려로 이어지는 한민족의 9천년사의 국통맥과 인류 원형문화의 진실을 찾게 되시기를 소망합니다.

 

 

 

 

 

 

 

 

인천 부평 아트센터 전경 및 오시는 길

 

 

 

 

 

 

Posted by 일신우일신 도생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