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부산 벡스코 행사 - 개벽 문화콘서트

by 도생(道生) 2015. 10. 9.

2015년 10월 25일 부산 벡스코 행사 안내

STB 상생방송 해외송출 기념 - 개벽 문화콘서트

 

 

 

 

 

 

 

 

 

 

급변하는 지구촌에서 오늘의 인류가 안고 있는 모든 문제의 핵심이며 이 시대의 주요 담론이 바로 '개벽開闢'입니다.

 

 

사람들은 흔히 '개벽開闢' 말을 들으면 언뜻 종말이나 파국적인 상황을 떠올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하여 '개벽開闢'의 의미가 종말과 유사한 것이 아닌가 하고 생각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개벽이란 결코 모든 것이 끝나버리고 만다는 종말(終末)의 어두운 분위기를 나타내는 말이 아닙니다.

오히려 새로운 세상이 열리고 새로운 질서가 열린다는 희망적인 의미가 훨씬 강합니다.

 

 

 

 

 

 

 

 

 

'개벽開闢'이란 단어 속에는 자연과 문명, 인간에게 다가오는 대변혁을 극복하고 새로운 미래를 향한 진취적이고 적극적인 의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개벽開闢'은 한마디로 인류에게 다가오는 험난한 시련이지만 동시에 위대한 희망의 소식입니다.

 

 

 

 

 

 

 

 

 

 

STB 상생방송 해외송출 기념으로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 개벽 문화콘서트 행사를 통해서 오늘의 인류가 직면하고 있는 우리 삶의 모든 영역에 대한 진리적 해답을 줄 것입니다.

 

 

개벽 문화콘서트는 자연개벽과 문명개벽, 그리고 인간 개벽이라는 3대 주제를 가지고 과거와 현재, 미래를 통합적으로 볼 수 있는 진리적 혜안을 열어줄 것입니다.

 

 

 

 

 

 

 

 

 

부산 벡스코 개벽 문화콘서트에 많이 참석하셔서 대자연의 이치로 다가오는 자연과 문명, 그리고 우리 삶의 대변혁에 실상과 새롭게 열리는 새 시대의 희망찬 소식을 듣는 유익한 시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STB 상생방송 해외송출 기념

STB 상생방송과 함께하는 부산 벡스코 개벽 문화콘서트

 

 

초청: 안경전 STB 상생방송 이사장

일시: 2015년 10월 25일 (일요일) 오후 2:30

장소: 부산 벡스코 컨벤션홀

주최: STB 상생방송

후원: 상생문화연구소, 상생출판

문의: 051 - 612 - 1691, http://www.stb.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