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상생방송 - 강화도 환단고기 북콘서트

by 도생(道生) 2016. 2. 3.

한문화 중심채널 STB 상생방송

민족의 명절 설 연휴, 신년 특집 강화도 환단고기 북 콘서트 방송

 

 

 

 

 

 

 

 

 

 

 

 

한韓문화 중심채널 STB 상생방송에서 2016년 음력설 연휴에 신년특집으로 2015년 9월 13일 강화도 문예회관에서 개최된 강화 환단고기 북 콘서트가 방송합니다.

 

 

 

 

 

 

 

 

 

 

 

강화도는 제천문화(祭天文化)의 성소, 참성단이 있는 한韓민족의 불멸의 성지입니다.

 

초대 단군성조께서는 천지부모(天地父母) 즉 하늘 아버지와 땅 어머니의 마음, 그 생명의 본성과 신성을 상징화한 천원지방(天圓地方)으로 마리산에 참성단을 쌓고 삼신상제님께 직접 천제(天祭)를 올린 역사의 성지입니다.

 

강화도는 고려말 수문하시중에 오른 행촌 이암 선생께서 『환단고기』의 『단군세기』를 쓰신 곳이기도 합니다.

 

 

 

 

 

 

 

 

 

 

대한제국, 대한민국의 국호國號는 단군조선이 국가를 진한, 번한, 마한으로 나누어 다스리던 삼한관경제(三韓管境制)에서 유래하였습니다.

 

 

일본 제국주의 식민사학에 의해 말살되고 날조된 한韓민족의 역사, 신화로 조작된 역사, 왜곡된 역사는 반드시 바로잡아야 합니다. 47분이 2096년간 다스렸던 단군조선의 역사가 부활해야 18분의 환웅 천황께서 1565년간 다스렸던 배달국과 7분의 환인 천제께서 3301년간 다스렸던 환국의 역사도 복원될 수 있습니다.

 

한韓민족 역사 광복 대장정 상생방송 강화도 환단고기 북 콘서트를 통해 신화로 부정된 단군조선의 실체를 밝힙니다.

 

 

 

 

 

 

 

 

 

 

 

한韓민족의 정체성을 찾아주는 한韓문화 중심채널 STB 상생방송

 

 

 

한韓문화 중심채널 STB 상생방송 강화도 환단고기 북 콘서트 3가지 주제

 

첫째, 한韓민족의 역사 광복 성지에서 되새겨 보는 '우리 역사, 과연 무엇이 잘못됐는가?'

 

둘째, 천자의 나라 단군조선 역대 단군님들의 치적과 동북아를 넘어 지구촌 인류사에서 단군조선은 과연 어떤 역할을 해 왔는가? 

 

셋째, 천상의 문이 다시 열린다. 지구촌으로 퍼져 나간 우주 광명문화. 9천 년 인류 역사문화의 부활

 

 

 

 

 

 

 

 

 

 

 

 

꿈과 희망, 인류 신문명의 비전을 제시하는 한韓문화 중심채널 STB 상생방송

제천문화의 성지 단군왕검의 혼魂이 살아 있는 땅, 강화도 환단고기 북 콘서트

 

 

 

상생방송 방송 시간

 

2016년 2월 9일 화요일 오전 10시에 첫 방송

2016년 2월 9일 화요일 오후 10시에 재방송 됩니다.

 

많은 시청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