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STB 상생방송 개천開天 가요제 작곡 공모전

by 도생(道生) 2016. 4. 20.

한韓문화 중심채널 STB 상생방송

개천開天 가요제 작곡作曲 공모전

 

 

 

 

 

 

 

 

 

 

 

 

인류의 창세 역사와 한韓민족의 시원 역사를 되찾는데 견인차 역할을 해온 STB 상생방송과 잃어버린 한韓민족의 역사와 문화를 되찾아 대한大韓의 밝은 미래를 개척하기 위하여 역사광복운동을 펼치고 있는 사단법인 대한사랑이 인류의 시원 문화와 한韓민족의 뿌리역사를 되찾는 개천開天 가요제 작곡作曲 공모전을 시행합니다. 

 

 

개천開天 가요제는 한韓민족의 원대한 이상과 웅대한 혼魂이 담긴 9천 년 천지 광명의 역사를 노래하는 작곡 공모전입니다.

개천開天 가요제 작곡作曲 공모전은 진정한 대한大韓의 역사와 정신문화를 노래하는 가사라면 무엇이든 가능합니다.

 

 

 

 

 

 

 

 

 

 

한韓민족은 하늘(天)의 광명(桓)과 땅(地)의 광명(檀)을 체득하고 천지(天地)와 하나 된 인간, 즉 대한(大韓)이 되기 위하여 성통광명(性通光明)하고 재세이화(在世理化) 하는 홍익인간(弘益人間) 길을 걸어왔습니다. 일제 식민주의 사관과 중화 사대주의 사관, 그리고 서양 실증주의 사관의 자물쇠로 수천 년간 굳게 닫혀 있던 천지인(天地人) 광명의 문을 개천開天 가요제로 그 길을 활짝 열겠습니다.

 

 

인류의 보편문화 시대였던 창세 역사와 함께한 한韓민족의 시원 역사 문화의 올바른 진실을 알리는 데 개천開天 가요제 공모전이 대한민국을 시작으로 지구촌에 진정한 한류문화를 선도할 것입니다.

 

 

9천 년 대한大韓의 참역사와 정신문화를 담은 가사의 창작곡은 무엇이든 가능합니다.

한韓민족의 시원 역사와 정신문화가 오롯이 살아 있는 천부경, 염표문, 삼일신고, 어아가를 작곡하면 가산점을 부여합니다.

 

 

 

 

 

개천開天 가요제 작곡 공모전

 

 

1. 응모기간: 신시 개천 5913년 단군기원 4349년 2016년 4월 1일 ~ 8월 31일(오후 5시까지 도착분에 한함(이메일, 우편)

 

2. 수상작 발표: 2016년 9월 23일 STB 상생방송사단법인 대한사랑 홈페이지에 발표

 

3. 공모 분야: 국악/ 가곡/ 가요&팝/ 동요 4부분 창작곡

 

4. 시상금: 총상금 6,800만

              대상 2천만 원, 금상 1천만 원, 각 부문 1등 500만 원, 2등 300만 원, 3등 2명 각 200만 원

1등 중 대상과 금상을 선발하며 1등 상금과 중복 지급하지 않습니다.

- 작품성이 부족해서 수상하지 않는 분야가 있을 수 있고, 특정 분야로 작품이 몰리면 부족한 분야는 수상을 줄이고 작품이 

   많은 분야를 추가 시상할 수도 있습니다.

 

5, 응모방법: 1) 이메일  gaecheonsong@naver.com 으로 악보와 음원 제출(악보 없는 경우는 음원만 제출, 연락처 표기)

                 2) 우편: (우 34394) 대전광역시 대덕구 한밭대로 1133(중리동) 8층 상생방송 작곡 공모팀

- 세계인 누구나 참여 가능, 수상작의 저작재산권과 저작인접권은 주관사에 귀속됩니다.

 

6. 주최: 사단법인 대한사랑, 주관: STB 상생방송

 

7. 문의: 070-8644-3208(상생방송 작곡 공모팀). 카톡: saihanul

           사단법인 대한사랑  www.daehansarang.org 

         STB 상생방송  www.stb.co.kr 

 

 

 

 

 

 

 

 

 

 

STB 상생방송 환단고기 천부경(天符經)

 

  

 

 

 

 

 

 

 

 

 

 

STB 상생방송 환단고기 삼일신고(三一神誥)

 

  

 

 

 

 

 

 

 

 

 

 

 

 

 

환단고기 염표문(念標文)

 

 

 

 

 

 

 

 

STB 상생방송 환단고기 어아가(於阿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