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단고기- 환단고기 역주본

 

 

증산도 열어나가는 상생 후천개벽 !

 

 

 

환단고기 역주본

 

 

 

 

 

 

編著(편저) 雲樵(운초) 桂延壽(계연수)

校閱(교열) 海鶴(해학) 李沂(이기)

懸吐(현토) 寒闇堂(한암당) 李裕?(이유립)

譯註(역주) 安耕田(안경전)

 

1911년 운초 계연수 선생이 묘향산 단굴암에서 식민지 백성으로 살던 온갖 설움 속에 일제의 총칼을 피해 흐르는 피눈물을 닦고 또 닦으며 자신이 찾아낸 역사 원본들을 필사하여 『환단고기』란 이름으로 책을 엮어낸 지 어언 100년! 뜻 깊은 시점에 안경전의 『환단고기 역주본』이 나왔다.


환단고기인류 창세역사 한민족 9천년사의 국통맥(나라 계보)을 바로 세우고,

인류원형문화의 실체를 드러낸 역사경전이요 문화경전이다.

 

"정신혁명의 시작이자 제2의 르네상스입니다"



“이제야 제대로 된 역사를 읽게 되었습니다. 『환단고기 완역본』이 나온 것은 한국사를 바로 세우고 세계사를 새로 쓰게 하는 정신혁명의 시작이자 제2의 르네상스입니다. 이 책의 발간으로 애꿎게 『환단고기』를 트집잡아온 위서론도 더 이상 달려들지 못할 것입니다.


 

환국桓國에서 대한민국大韓民國까지 우리는 9천 년 역사를 가진 민족입니다.

환단고기』를 읽는 순간, 동북아 시원역사의 주인이자 인류 창세문명의 주역이 우리 ‘대한大韓’이라는

사실을 똑똑히 알게 됩니다.


 

원본『환단고기』가 나온 지 이제 100년! 위대한 그 정신과 행간의 참뜻을 밝혀낸 『환단고기 완역본』발간을 계기로 우리 역사와 문화의 진정한 광복을 이루고, 과거 그랬던 것처럼 다시 한민족이 세계사를 이끌어 갈 때입니다. 우리 모두가 『환단고기』를 늘 머리맡에 두고 읽으며 인류가 하나 되어 오순도순 살아가는 새 역사를 여는 데 동참해야 할 것입니다.”

-한국학중앙연구원 박성수 명예교수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진리의 문은 언제나 열려있습니다.

진리의 해답을 꼭 찾으시기를 기원드립니다.

무료책신청 여기를 꾹 눌러주세요. ^_^

클릭 ->

 

Posted by 일신우일신 도생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