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산도 상생방송 다큐 - 안중근 제국주의를 쏘다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

상생방송 특선 다큐 - <안중근, 제국주의를 쏘다>

 

 

 

 

 

 

 

 

 

 

 

 

 

안중근 의사는 우리 민족의 불멸의 영웅으로 안중근 의사가 순국한 지 100여 년이 넘었습니다.

그동안 안중근 의사의 삶과 하얼빈 의거를 주제로 다큐멘터리와 뮤지컬, 연극, 영화 등이 동명의 제목이나 다른 이름으로 많이 나왔습니다.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은 2017년 정유년 새해 첫 특선 다큐는 민족의 영웅 안중근 의사를 주제로 한 <안중근, 제국주의를 쏘다>를 준비하였습니다.

 

 

 

 

 

 

 

 

 

 

 

 

1909년 10월 26일 하얼빈역에서 안중근 의사가 일본 제국주의 심장을 저격했다.

이토 히로부미는 일본 제국주의가 대한제국의 주권을 빼앗고 중국(만주)까지도 유린하는데 선봉장으로 나섰던 인물로 일본 제국주의의 상징이었다.

 

 

일제가 강점하기 전이었지만, 이미 외교 주권과 군대해산 등 대한제국의 모든 주권을 빼앗은 상황에서 안중근 의사는 대한제국의 대한의군 참모중장 자격으로 이토 히로부미를 저격했다.

 

안중근 의사는 사형이 집행되는 순간까지 대한의 당당한 남아로서 대한제국의 자주독립과 동양의 평화를 외쳤다. 

 

 

 

 

 

증산도 STB 상생방송 특선 다큐 <안중근, 제국주의를 쏘다>는 안중근 의사가 하얼빈역에서 일본 제국주의의 상징 이토 히로부미를 사살함으로써 일본 제국주의의 만행을 세계 곳곳에 알리고, 팽창주의로 나간 전 세계 제국주의 국가에 경종을 울린 평화주의자 안중근 의사의 삶을 조명한 다큐 프로그램입니다.

 

 

 

 

 

 

 

 

 

 

 

 

증산도 상생방송 특선 다큐 프로그램은 한韓민족의 역사와 문화를 비롯하여 지구촌의 역사와 문화, 자연과 환경, 과학과 사회 등 다양하고 폭넓은 지식정보를 담은 고품격 다큐멘터리입니다.

 

증산도 STB 상생방송 특선 다큐는 시청자 여러분에게 폭럽은 지식과 지적 고찰을 통해 우리의 역사와 문화를 바로 알고 세계사의 큰 흐름과 역사와 문화, 지식 등 인간 삶의 전반적인 모습 등을 통찰할 수 있는 안목을 갖게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http://www.stb.co.kr/

 

 

 

Posted by 일신우일신 도생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뉴론7 2017.02.02 09:3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상생방송이 방송분유가 많이 넓어졌나 보네요.
    잘보고 가요.

  2. 청결원 2017.02.02 18:1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상생방송 정보 잘 보고 가네요

  3. 죽풍 2017.02.02 20:1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중근, 정말 알아야 할 역사의 위인입니다.
    잘 보고 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