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존시대의 천주님 강증산 상제님 108주 어천절 대치성

하추교역기(夏秋交易期)에 천상 보좌에서 인간으로 오신 인존(人尊) 천주님

인존시대(人尊時代)를 열어 놓으신 강증산 상제님 108주 어천절(御天節) 대치성

 

 

 

 

 

 

 

 

 

 

 

 

 

 

강증산 상제님은 우주의 여름과 가을이 교차하는 하추교역기(夏秋交易期)에 진멸지경(盡滅之境)에 이른 인간과 신명(神明)을 건지시기 위해 하늘 보좌에서 인간으로 강세하신 인존(人尊) 천주님이십니다.

 

 

인존 천주님 강증산 상제님께서는 선천 상극의 구천지(舊天地)를 문 닫고 후천 상생의 신천지(新天地), 인존시대 새 역사의 문을 활짝 열어 주셨습니다.

 

 

 

 

 

 

 

 

 

 

 

 

지나온 선천(先天) 5만 년 상극의 역사는 적자생존하고 우승열패한 세상이었으며, 그로 인해 인간 역사는 갈등과 투쟁, 분열과 대립의 연속이었고, 이 과정에서 모든 인간은 분노와 좌절의 아픔을 겪으며 크고 작은 원한(寃恨)이 쌓였습니다. 

 

 

인간으로 오신 인존 천주님 강증산 상제님께서는 신천지(新天地)의 인존시대를 열어 주시는 그동안 쌓이고 맺힌 원(寃)과 한(恨)을 풀어주는 해원(解寃) 공사를 시작으로 하늘과 땅과 인간 세상을 개조하는 천지공사를 보셨습니다.

 

 

 

 

 

 

 

 

 

 

 

 

인존시대를 열어주신 강증산 상제님께서는 1901년부터 1909년까지 9년 동안 천지공사를 보시고, 1909년 무더운 여름날 인류구원의 대공사와 천지대업을 이루는 바른길과 천하사(天下事) 신앙의 대의를 당부하시며 하늘 보좌로 어천(御天) 하셨습니다.

 

 

 

우주의 가을철은 천지부모의 아들딸인 인간이 우주 역사의 주체가 되는 인존시대(人尊時代)입니다.

 

인간이 하늘과 땅의 꿈과 이상을 실현하고, 인간이 하늘과 땅보다 더 큰 역할을 하고, 인간이 우주 역사를 완성하고, 인간이 후천 조화 선경의 지상천국을 건설하는 세상, 진정한 천지의 열매로서 인존시대(人尊時代)를 여는 것입니다.

 

 

 

 

 

 

 

 

 

 

 

 

 

 

지구촌 인류에게 선천 상극의 질서를 극복하고 후천 상생의 조화 선경 세상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한없는 축복의 법방을 전수해 주셨습니다.

 

 

"천존(天尊)과 지존(地尊)보다 인존(人尊)이 크니 이제는 인존 시대(人尊時代)니라.

이제 인존 시대(人尊時代)를 당하여 사람이 천지대세(天地大勢)를 바로잡느니라."

(증산도 도전道典 2:22:1~2)

 

 

 

 

 

 

 

 

 

 

 

 

인존시대를 열어 놓으신 인간으로 오신 인존 천주님 강증산 상제님께서는 도기道紀 39년, 서력 1909년 음력 6월 24일 상생의 후천 조화 선경 세상에서 성령으로 내려오실 것을 약속하시며 하늘 보좌로 어천(御天)하셨습니다.

 

 

2017년은 강증산 상제님께서 천상 옥경으로 환궁하신 지 108년이 되는 해입니다.

도기道紀 147년 음력 6월 24일(양력 8월 15일) 증산도 교육문화회관 태을궁(太乙宮)에서 강증산 상제님 어천절 대치성을 봉행합니다.

 

 

 

 

 

 

 

 

 

 

 

 

강증산 상제님 108주 어천절 대치성

일시: 도기道紀 147(2017)년 8월 15일(화요일) 12:00~18:30

장소: 태전 증산도 교육문화회관 태을궁(대전광역시 대덕구 한밭대로 1133)

문의: 1577-1691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 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 가기

http://www.stb.co.kr/

 

 

 

 

 

Posted by 일신우일신 도생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버블프라이스 2017.08.11 03:0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항상 좋은 말씀, 가르침 배우고 갑니다.
    어제는 날씨가 덥지도 않고 딱 적당하더라고요^^
    오늘은 불금. 신나는 금요일 보내시길 바래요.

  2. 청결원 2017.08.11 06:4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잘 보고 가네요

  3. 여행쟁이 김군 2017.08.11 17:0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너무 좋은 말씀 항상 감사합니다요^^

    오늘도 이렇게 포스팅보면서 배웁니다요^^